현대 미국 공장 근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현대 미국 공장 근황
6,035
6
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흔한 미국 초등학교 교사
다음글 :
못 기대게 피했더니...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스카이워커88
2025.04.06 14:58
211.♡.90.68
신고
ㅋㅋㅋㅋ
0
ㅋㅋㅋㅋ
hipho
2025.04.06 18:42
121.♡.236.83
신고
잘한다!
한편으로 얼마나 데였으면.. 하는 불쌍한 생각도 든다..
국내에서도 이렇게 할 수 있는건데 규제와 노조때문에 못한다는거잖아.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
로봇산업쪽에서 세계시장에서 리더가 될 수 있었을거고...
현대도 애플이나 팔란티어처럼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도 있었을텐데..
노조는 현대 주식 좀 받고 퇴사하면 무노동으로 주식도 오르고 다같이 부자 될 수도 있었을것을..
한국은 여전히 황금거위의 배를 가르는중.
0
잘한다! 한편으로 얼마나 데였으면.. 하는 불쌍한 생각도 든다.. 국내에서도 이렇게 할 수 있는건데 규제와 노조때문에 못한다는거잖아.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 로봇산업쪽에서 세계시장에서 리더가 될 수 있었을거고... 현대도 애플이나 팔란티어처럼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도 있었을텐데.. 노조는 현대 주식 좀 받고 퇴사하면 무노동으로 주식도 오르고 다같이 부자 될 수도 있었을것을.. 한국은 여전히 황금거위의 배를 가르는중.
율하인
2025.04.07 09:50
125.♡.175.55
신고
노조가 세상을 망친다라는 말이 저기서 보면 안타갑게 생각드네요 중국도 지금 새로 짓는공장들은 다 자동화시스템인데
0
노조가 세상을 망친다라는 말이 저기서 보면 안타갑게 생각드네요 중국도 지금 새로 짓는공장들은 다 자동화시스템인데
니가가라폭포
2025.04.07 17:03
211.♡.199.65
신고
한국에선 노조 때문에 공장 자동화 못해서 세계흐름에 뒤쳐질게 뻔하니깐..
한국 내 공장은 시대 흐름에 못따라가게 되는거 같아 안타깝네
0
한국에선 노조 때문에 공장 자동화 못해서 세계흐름에 뒤쳐질게 뻔하니깐.. 한국 내 공장은 시대 흐름에 못따라가게 되는거 같아 안타깝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5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1
3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2
4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5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귀귀 신작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7349
산책 나간 손녀와 할아부지
2026.06.24
820
2
37348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댓글
+
6
개
2026.06.24
909
4
37347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2026.06.24
1505
11
37346
인스타 스폰녀 특징
2026.06.24
1506
1
37345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댓글
+
1
개
2026.06.24
1243
4
37344
영화 백룸 근황
2026.06.24
1201
0
37343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댓글
+
1
개
2026.06.24
1029
6
37342
칭화대를 졸업한 74만 유튜버가 생각하는 학벌의 의미
댓글
+
1
개
2026.06.24
956
3
37341
암컷 호랑이가 수컷 호랑이를 꼬시는 방법
댓글
+
4
개
2026.06.24
1028
2
37340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댓글
+
8
개
2026.06.24
1104
3
37339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댓글
+
8
개
2026.06.24
1033
0
37338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댓글
+
15
개
2026.06.23
2642
10
37337
바래/바라, 든/던 구분하는 사람 호감임
댓글
+
1
개
2026.06.23
1530
3
37336
돈세탁이 일어나는 과정
2026.06.23
1547
1
37335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댓글
+
5
개
2026.06.23
1633
5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한편으로 얼마나 데였으면.. 하는 불쌍한 생각도 든다..
국내에서도 이렇게 할 수 있는건데 규제와 노조때문에 못한다는거잖아.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
로봇산업쪽에서 세계시장에서 리더가 될 수 있었을거고...
현대도 애플이나 팔란티어처럼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도 있었을텐데..
노조는 현대 주식 좀 받고 퇴사하면 무노동으로 주식도 오르고 다같이 부자 될 수도 있었을것을..
한국은 여전히 황금거위의 배를 가르는중.
한국 내 공장은 시대 흐름에 못따라가게 되는거 같아 안타깝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