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 상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아직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 상황
9,276
2
끝까지 버틴다.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사랑없는 결혼 후 이혼, 재혼한 여성
다음글 :
전생에 한국인이였던 강아지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옵티머스프리마
2022.04.03 01:47
59.♡.156.22
신고
안 버티고 있는데...코로나에 걸리지도 않네....ㅠㅠ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
3
안 버티고 있는데...코로나에 걸리지도 않네....ㅠㅠ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
스카이워커88
2022.04.03 12:51
223.♡.173.41
신고
[
@
옵티머스프리마]
ㅠㅠ
0
ㅠㅠ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4
1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2
잘 안 알려진 독립운동가 이봉창이 체포된 이유
+5
3
귀귀 신작
4
국립국어원때문에 개빡친 한 시민
5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2
엄마는 아빠를 30년간 과장이라고 불렀다
+5
3
대학을 7번이나 낙방한 친구가 풍속 아가씨가 되었다.
+9
4
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 글
+5
5
애완오리 근황
댓글베스트
+11
1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5
2
귀귀 신작
+4
3
미국에서 어린 두 딸을 데리고 여자화장실을 간 아빠가 신고당함
+4
4
멕시코전 직관한 유튜버가 겪은 멕시코인들 비매너
+4
5
멕시코에서 한국인 특수 전혀 못누리는 곽튜브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7331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댓글
+
2
개
2026.06.22
210
3
37330
실종된 테크 유튜버
2026.06.22
239
0
37329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2026.06.22
156
4
37328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댓글
+
1
개
2026.06.22
261
4
37327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댓글
+
2
개
2026.06.22
195
0
37326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026.06.22
204
5
37325
한국 점원의 헌신적인 도움에 감동한 일본인
2026.06.22
247
1
37324
아인슈타인이 맨해튼 프로젝트에 참여를 안 한 이유
2026.06.22
229
1
37323
귀귀 신작
댓글
+
5
개
2026.06.22
1105
6
37322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
+
4
개
2026.06.22
891
8
37321
국립국어원때문에 개빡친 한 시민
2026.06.22
848
5
37320
“대한민국 대표팀 애들 진짜 잘생겼드라..”
댓글
+
2
개
2026.06.22
929
2
37319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댓글
+
2
개
2026.06.22
816
1
37318
일본인의 다이어트 삼겹살
댓글
+
3
개
2026.06.22
846
3
37317
진짜가 나와버린 생활의 달인
댓글
+
1
개
2026.06.22
931
2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