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많이 읽으면 말솜씨가 느는 이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책 많이 읽으면 말솜씨가 느는 이유
1,684
8
8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컵라면이랑 김밥으로 한국인 긁는법
다음글 :
해외서 핫하다는 한국 세쌍둥이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인지지
06.19 15:16
58.♡.220.67
신고
용기외 추가적으로 본다면 독서는 머릿속에 가장 좋은 언어 재료 어휘와 탄탄한 문장 구조 설계도를 채워 내면의 무질서한 언어를 정돈하다 생각함
이를통해 파편화된 생각을 조리 있게 이어 붙일 논리를 만들어낸다고 보고
그것이 책이 말솜씨를 길러주는 여러가지 이유중 하나라봄
0
용기외 추가적으로 본다면 독서는 머릿속에 가장 좋은 언어 재료 어휘와 탄탄한 문장 구조 설계도를 채워 내면의 무질서한 언어를 정돈하다 생각함 이를통해 파편화된 생각을 조리 있게 이어 붙일 논리를 만들어낸다고 보고 그것이 책이 말솜씨를 길러주는 여러가지 이유중 하나라봄
수바
06.19 18:01
108.♡.3.145
신고
ㅅㅂ 지금 내가 눈깔이 이상한거야?
지금 독서와 말솜씨의 상관관계에서 묻고 있는데 "책을 읽으면 용기가 생겨요~ 주인공의 90%는 실패한 사람이거든요"라는 답이 매칭이 되나?
그리고 어떤 미친 소시오 사이코패스 새키가, 저딴 불순한 의도로 책 선정해서 읽어?
화제가 되는 베스트 셀러거나, 좋아하는 주제이거나, 맞는 작가가 있거나 하다못해 유튜브 광고에 낚였다든지 하는 식으로 흥미를 느끼고, 서점가서 대여섯 페이지 읽고 맞으면 사서 집에가서 읽는게 일반적인 흐름 아닌가?
90%이상이 실패한 사람이라는 얘기는 진짜 처음 인지한다 ㅋㅋㅋ 말하는 수준 보니 당연히 통계는 찌질이 같은 본인 뇌피셜이겠고ㅋㅋㅋ 그냥 본인이 남 불행해 하는거 보고 위안을 찾으려는 개 젓같은 의도로 책을 보니 그딴식으로 말이 나오는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
뭐? 텍스트힙? 힙텍스트? 독서하는 것도 아니고 독서하는 척 하는게 이대남녀충사이에서 요즘 유행이라며?
그러니 ㅅㅂ저런 역겨운 의도도 파악못하는데다, 맥락도 창렬인 게시물 퍼나르면서 "답변이 너무너무 좋다 ㅠ" 이질알 하고 있지 ㅋㅋㅋ 아주 ㅅㅂ 총체적 난국일세
진짜 개 미친 세상이다 아주 ㅋㅋㅋ 그냥 느그들 수준에 맞게 하던데로 틱톡이나 숏츠나 보세요ㅋㅋㅋ
존나 싫다 진짜 ㅋㅋㅋ
0
ㅅㅂ 지금 내가 눈깔이 이상한거야? 지금 독서와 말솜씨의 상관관계에서 묻고 있는데 "책을 읽으면 용기가 생겨요~ 주인공의 90%는 실패한 사람이거든요"라는 답이 매칭이 되나? 그리고 어떤 미친 소시오 사이코패스 새키가, 저딴 불순한 의도로 책 선정해서 읽어? 화제가 되는 베스트 셀러거나, 좋아하는 주제이거나, 맞는 작가가 있거나 하다못해 유튜브 광고에 낚였다든지 하는 식으로 흥미를 느끼고, 서점가서 대여섯 페이지 읽고 맞으면 사서 집에가서 읽는게 일반적인 흐름 아닌가? 90%이상이 실패한 사람이라는 얘기는 진짜 처음 인지한다 ㅋㅋㅋ 말하는 수준 보니 당연히 통계는 찌질이 같은 본인 뇌피셜이겠고ㅋㅋㅋ 그냥 본인이 남 불행해 하는거 보고 위안을 찾으려는 개 젓같은 의도로 책을 보니 그딴식으로 말이 나오는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 뭐? 텍스트힙? 힙텍스트? 독서하는 것도 아니고 독서하는 척 하는게 이대남녀충사이에서 요즘 유행이라며? 그러니 ㅅㅂ저런 역겨운 의도도 파악못하는데다, 맥락도 창렬인 게시물 퍼나르면서 "답변이 너무너무 좋다 ㅠ" 이질알 하고 있지 ㅋㅋㅋ 아주 ㅅㅂ 총체적 난국일세 진짜 개 미친 세상이다 아주 ㅋㅋㅋ 그냥 느그들 수준에 맞게 하던데로 틱톡이나 숏츠나 보세요ㅋㅋㅋ 존나 싫다 진짜 ㅋㅋㅋ
완타치쑤리갱냉
06.20 11:14
211.♡.126.120
신고
[
@
수바]
얘 왜이럼?
0
얘 왜이럼?
자까리
06.20 21:15
218.♡.219.76
신고
[
@
완타치쑤리갱냉]
책 안읽어서 그럼
0
책 안읽어서 그럼
Doujsga
06.19 19:47
211.♡.236.118
신고
일단 저 화자는 말솜씨가 일체 늘지 않은 것으로 판명
0
일단 저 화자는 말솜씨가 일체 늘지 않은 것으로 판명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5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2
3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4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1
5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귀귀 신작
+8
4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5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7244
롤러코스터를 타고 줌회의를 하면 눈치 챌까?
댓글
+
2
개
2026.06.15
2103
3
37243
시골에 CCTV 달아야 하는 이유
댓글
+
2
개
2026.06.15
2348
8
37242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절대 못 떠나는 이유
댓글
+
6
개
2026.06.15
2417
8
37241
한 교사의 수학여행 회고록.manhwa
댓글
+
9
개
2026.06.15
1650
7
37240
운영이 ㄹㅇ 개판인 인천 영종도 카페
댓글
+
3
개
2026.06.15
2244
8
37239
한강 자전거도로 대환장 파티
댓글
+
8
개
2026.06.15
1947
2
37238
일본인이라면 누구나 다 안다는 ㅆ년
댓글
+
5
개
2026.06.15
2234
2
37237
유재석이 호통치는거 처음봐서 개놀란 이경규
댓글
+
6
개
2026.06.15
1760
2
37236
웹소 작가의 말 흡입력
댓글
+
1
개
2026.06.15
1243
0
37235
일론 머스크가 데이터 센터를 기적적인 속도로 건설한 비밀
댓글
+
1
개
2026.06.15
1329
1
37234
사우나에 가족 4명으로 7일간 머물렀다.
2026.06.15
1347
5
37233
USB 하나로 국정원 요원들 당황시킨 탈북 외교관 리일규
2026.06.15
1104
1
37232
광고주한테 막말하는 김선태
2026.06.15
1027
2
37231
411억을 기부한 병원장이 지방 최대규모 병원을 세운 이유
댓글
+
2
개
2026.06.15
1058
5
37230
17살과 결혼했다고 소아성애자 취급받던 남자의 발언
2026.06.15
1607
5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이를통해 파편화된 생각을 조리 있게 이어 붙일 논리를 만들어낸다고 보고
그것이 책이 말솜씨를 길러주는 여러가지 이유중 하나라봄
지금 독서와 말솜씨의 상관관계에서 묻고 있는데 "책을 읽으면 용기가 생겨요~ 주인공의 90%는 실패한 사람이거든요"라는 답이 매칭이 되나?
그리고 어떤 미친 소시오 사이코패스 새키가, 저딴 불순한 의도로 책 선정해서 읽어?
화제가 되는 베스트 셀러거나, 좋아하는 주제이거나, 맞는 작가가 있거나 하다못해 유튜브 광고에 낚였다든지 하는 식으로 흥미를 느끼고, 서점가서 대여섯 페이지 읽고 맞으면 사서 집에가서 읽는게 일반적인 흐름 아닌가?
90%이상이 실패한 사람이라는 얘기는 진짜 처음 인지한다 ㅋㅋㅋ 말하는 수준 보니 당연히 통계는 찌질이 같은 본인 뇌피셜이겠고ㅋㅋㅋ 그냥 본인이 남 불행해 하는거 보고 위안을 찾으려는 개 젓같은 의도로 책을 보니 그딴식으로 말이 나오는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
뭐? 텍스트힙? 힙텍스트? 독서하는 것도 아니고 독서하는 척 하는게 이대남녀충사이에서 요즘 유행이라며?
그러니 ㅅㅂ저런 역겨운 의도도 파악못하는데다, 맥락도 창렬인 게시물 퍼나르면서 "답변이 너무너무 좋다 ㅠ" 이질알 하고 있지 ㅋㅋㅋ 아주 ㅅㅂ 총체적 난국일세
진짜 개 미친 세상이다 아주 ㅋㅋㅋ 그냥 느그들 수준에 맞게 하던데로 틱톡이나 숏츠나 보세요ㅋㅋㅋ
존나 싫다 진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