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이 깜짝놀라는 한국의 서비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미국인이 깜짝놀라는 한국의 서비스
25,316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아웃백 PPL 들어와서 알바하러 갔는데 별점 5점 안준 이유
다음글 :
수달의 재롱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ㅇㅇ
2023.10.30 18:49
110.♡.82.110
신고
아 그래도 의사 정원 늘려야된다고
이런거에 안넘어간다고
0
아 그래도 의사 정원 늘려야된다고 이런거에 안넘어간다고
RAISON
2023.10.30 20:26
1.♡.39.233
신고
의료보험 맛을 보면 진짜로 이민올듯
0
의료보험 맛을 보면 진짜로 이민올듯
kwonv2
2023.10.30 20:38
106.♡.194.187
신고
근데 비보험으로 엑스레이찍는데 2만9처넌밖에 안나오나??
0
근데 비보험으로 엑스레이찍는데 2만9처넌밖에 안나오나??
리졸육
2023.10.30 22:23
125.♡.83.114
신고
[
@
kwonv2]
ㄴㄴ 먼가 이상하긴합니다
비보험 액스레이 5만원넘음
0
ㄴㄴ 먼가 이상하긴합니다 비보험 액스레이 5만원넘음
ccoma
2023.10.31 11:13
218.♡.204.186
신고
[
@
리졸육]
그건 병원에서 따로 비보험용 수가를 받은 듯 하네요
흉부엑스레이 만원 안합니니다. 의료보험적용되면 3000원도 안해요.
0
그건 병원에서 따로 비보험용 수가를 받은 듯 하네요 흉부엑스레이 만원 안합니니다. 의료보험적용되면 3000원도 안해요.
정센
2023.10.30 23:34
121.♡.16.121
신고
[
@
kwonv2]
옛날에 비보험 드레싱만 한번 받는데 거의 3만원정도 나왔었는데 .. 비보험 엑스레이가 그리 저렴한가 싶네요
0
옛날에 비보험 드레싱만 한번 받는데 거의 3만원정도 나왔었는데 .. 비보험 엑스레이가 그리 저렴한가 싶네요
불굴의의지
2023.10.31 12:48
211.♡.101.1
신고
[
@
kwonv2]
어제 어깨아파서 엑스레이 6방정도 찍고옴
환자부담금 6천얼마
공단부담금 만얼마 해서 2만원 안됐음
흉부는 더 저렴한걸로 알고 있음
예전 필림식으로 찍힐때는 필름값이 비싸서 가격이 쌨는데
요즘은 디지털로 찍어서 저렴한 걸로 알고 있음
인터넷 뒤져보니 8천원 정도라네
https://cashofhoony.tistory.com/entry/%ED%9D%89%EB%B6%80-%EC%97%91%EC%8A%A4%EB%A0%88%EC%9D%B4X-ray-%EC%A0%95%EB%B3%B4
0
어제 어깨아파서 엑스레이 6방정도 찍고옴 환자부담금 6천얼마 공단부담금 만얼마 해서 2만원 안됐음 흉부는 더 저렴한걸로 알고 있음 예전 필림식으로 찍힐때는 필름값이 비싸서 가격이 쌨는데 요즘은 디지털로 찍어서 저렴한 걸로 알고 있음 인터넷 뒤져보니 8천원 정도라네 https://cashofhoony.tistory.com/entry/%ED%9D%89%EB%B6%80-%EC%97%91%EC%8A%A4%EB%A0%88%EC%9D%B4X-ray-%EC%A0%95%EB%B3%B4
럼블
2023.10.30 22:44
112.♡.140.145
신고
아끼르무우~~~~~~~유까르씨~~~~~~~~주작작주주작 주주작작주주작~~~~
0
아끼르무우~~~~~~~유까르씨~~~~~~~~주작작주주작 주주작작주주작~~~~
꾸기
2023.10.31 00:23
58.♡.20.164
신고
추측을 하자면... 비보험이라고 했지만...
저 남자의 와이프가 한국인?이니.. 아마 의보처리한거 같은데...
즉 저 남자의 아내가 한국인이니까 저 할머니는 그 한국며느리의 피부양자가 됨..
따라서 의보를 적용한거 같음.
0
추측을 하자면... 비보험이라고 했지만... 저 남자의 와이프가 한국인?이니.. 아마 의보처리한거 같은데... 즉 저 남자의 아내가 한국인이니까 저 할머니는 그 한국며느리의 피부양자가 됨.. 따라서 의보를 적용한거 같음.
난독증판독가
2023.10.31 08:02
106.♡.2.36
신고
[
@
꾸기]
비보험의 의미를모르냐 뭔 의료보험타령이야
0
비보험의 의미를모르냐 뭔 의료보험타령이야
난독증판독가
2023.10.31 08:06
106.♡.2.36
신고
[
@
난독증판독가]
방구석 ㅈ문가
+난독증러 들은 문제를 양산해
0
방구석 ㅈ문가 +난독증러 들은 문제를 양산해
akrnakrn6
2023.10.31 05:54
104.♡.116.19
신고
흉부 엑스레이는 저렴해요. 비급여면 저정도 나올거에요. 더 저렴한 곳도 있고요.
0
흉부 엑스레이는 저렴해요. 비급여면 저정도 나올거에요. 더 저렴한 곳도 있고요.
크르를
2023.10.31 08:10
39.♡.46.25
신고
의사수 문제가 아니지
사람들 10분만에 진료 보다 한두시간 기다리거나
오전에 당일 진료 마감 되는게 익숙치 않은거지
0
의사수 문제가 아니지 사람들 10분만에 진료 보다 한두시간 기다리거나 오전에 당일 진료 마감 되는게 익숙치 않은거지
율하인
2023.10.31 08:45
125.♡.175.55
신고
여기있는넘들 MRI랑 지금 X-RAY랑 헷갈리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여기있는넘들 MRI랑 지금 X-RAY랑 헷갈리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11
2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3
김장훈이 유일하게 긁힌 악플
+3
4
미국에서 어린 두 딸을 데리고 여자화장실을 간 아빠가 신고당함
+2
5
판사 악플 읽어보는 전직 판사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2
엄마는 아빠를 30년간 과장이라고 불렀다
+6
3
스압) 오늘 자 30년 만에 드러난 개충격적인 사건
+5
4
대학을 7번이나 낙방한 친구가 풍속 아가씨가 되었다.
+9
5
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 글
댓글베스트
+11
1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5
2
책 많이 읽으면 말솜씨가 느는 이유
+4
3
멕시코전 직관한 유튜버가 겪은 멕시코인들 비매너
+4
4
멕시코에서 한국인 특수 전혀 못누리는 곽튜브
+3
5
프랑스에서 호텔한테 사기당한 철권 프로게이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6898
남자들이 환장한다는 전투씬
댓글
+
7
개
2023.10.31 21:02
11586
15
26897
2024 한국군 전투 식량
댓글
+
2
개
2023.10.31 20:57
8074
1
26896
부산항대교에서 고소공포증 때문에 못 가는 차량
댓글
+
10
개
2023.10.31 20:56
14362
4
26895
90년대 한국에서 인기있었던 일본애니 현지 반응
댓글
+
7
개
2023.10.31 11:40
10447
4
26894
호주에서 5차 대전 발발
댓글
+
3
개
2023.10.31 09:33
8364
6
26893
사람들은 세상이 나빠졌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정반대인 이유
댓글
+
4
개
2023.10.31 09:32
7987
2
26892
틱톡 조회수 900만.... 홍대에서 토스트파는 영어고수 할아버지 정…
댓글
+
4
개
2023.10.31 09:31
8915
18
26891
맛잘알 고종이 먹었던 별미들
댓글
+
13
개
2023.10.31 09:27
22198
2
26890
망해버린 스페인 가게 분석 + 리모델링하는 백종원
댓글
+
2
개
2023.10.31 09:26
7052
4
26889
대한민국 지역별 테마파크 부심
댓글
+
2
개
2023.10.31 09:21
8266
3
26888
1987년 시골 회갑잔치 영상
댓글
+
3
개
2023.10.31 09:20
8234
2
26887
의외로 한국음식이랑 잘 어울린다는 술
댓글
+
1
개
2023.10.31 09:19
7251
2
26886
전역전날 면회오신 어머니
댓글
+
9
개
2023.10.31 09:18
12588
8
26885
집게발이 떨어진 랍스터
댓글
+
6
개
2023.10.31 09:16
8533
1
26884
아웃백 PPL 들어와서 알바하러 갔는데 별점 5점 안준 이유
댓글
+
1
개
2023.10.31 09:12
7052
5
게시판검색
RSS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이런거에 안넘어간다고
비보험 액스레이 5만원넘음
흉부엑스레이 만원 안합니니다. 의료보험적용되면 3000원도 안해요.
환자부담금 6천얼마
공단부담금 만얼마 해서 2만원 안됐음
흉부는 더 저렴한걸로 알고 있음
예전 필림식으로 찍힐때는 필름값이 비싸서 가격이 쌨는데
요즘은 디지털로 찍어서 저렴한 걸로 알고 있음
인터넷 뒤져보니 8천원 정도라네
https://cashofhoony.tistory.com/entry/%ED%9D%89%EB%B6%80-%EC%97%91%EC%8A%A4%EB%A0%88%EC%9D%B4X-ray-%EC%A0%95%EB%B3%B4
저 남자의 와이프가 한국인?이니.. 아마 의보처리한거 같은데...
즉 저 남자의 아내가 한국인이니까 저 할머니는 그 한국며느리의 피부양자가 됨..
따라서 의보를 적용한거 같음.
+난독증러 들은 문제를 양산해
사람들 10분만에 진료 보다 한두시간 기다리거나
오전에 당일 진료 마감 되는게 익숙치 않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