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마다파카 11:25
배울생각을 안하지 왜
우리 부모님은 다 잘 쓰는데
50년대생들인데
크르를 14:03
[@마다파카] 우주선 조종석 앉혀두고

잘봐 이건 뭐야 저건 뭐야…

하며 알려준다음

이제 우주를 향해 날아갈수 있겠지? 하는 느낌?
라규규 15:11
스마트폰 어렵지않음. 배우려면 누구든 배움 70~80대도 하려는 사람은 다 함
어른이야 16:26
[@라규규] 혹시 50년대생이신가요?
뎅데레 18:04
어르신들은 배민이나 카카오택시 같은거 처음 인증하고 가입하는거에 어려움 느끼시는거지
가입해드리면 시키고 결제하는건 금장 뚝딱하신다.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