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뇌물을 바치지 않아서


출처:https://blog.naver.com/goldpixie/224320152207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SDVSFfs 06.23 13:58
참 지.랄 같은 선생님 많았지..그러다 뒤 없는 학부모한테 졸라게 맞고 교무실에서 무릎꿇는것도 봄 ㅋㅋㅋㅋㅋ
PROBONO 06.23 21:27
개인적으론 유독 40대 넘은 여자 선생들이 좀 애들한테 표독하고 지독하게 굴었던 것 같음. 어머니한테 듣기로 초1,2학년 때 그 선생들 촌지 안 갖다주냐고 전화로까지 그랬다는 거 성인되고 들음.

초등학교 6학년 때인가 하교 시간에 고학년들보다 먼저 집에 가야했을 1학년 애들이 아직도 교실에 다 앉아있길래 뭔일인가 해서 반 가까이 가서 들어보니까 엄마 보고 학교 오라고 이야기 안했냐고 막 날뛰면서 하이톤으로 애들 잡도리하는 걸 봤던 기억도 있음. 니들 엄마 와야 보내줄 거라면서. 나이든 할망구 선생들 그 뒤로 싫어하게 됨. 나중에 듣기로 시대가 바뀌는 과정에서 촌지 주는 문화가 사라져가니까 부모들이 촌지 안 갖다준다고 날뛴 거였음. 그 뒤로 뭐가 걸렸는지 정년이었는지 교감 못 달고 그만둠.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