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초밥이 한 접시에 2피스인 이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재미로 보는 초밥이 한 접시에 2피스인 이유
2,542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키스캠에 잡혀서 ㅈ된 아빠
다음글 :
군대에서 18cm 과속방지턱 만든 썰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솜땀
05.21 08:55
39.♡.28.141
신고
노근본에 노근본이 근본 있는 양 발전해 온거군..
버블 시절도 거치고 맛이나 풍미는 올라오긴 했겠지만,
손으로 집어 먹는 게 전통이 어쩌고 하는 거 웃기더라니..
0
노근본에 노근본이 근본 있는 양 발전해 온거군.. 버블 시절도 거치고 맛이나 풍미는 올라오긴 했겠지만, 손으로 집어 먹는 게 전통이 어쩌고 하는 거 웃기더라니..
PROBONO
05.21 10:12
118.♡.40.73
신고
한국으로 치면 딱 포장마차 떡볶이 포지션이지.
0
한국으로 치면 딱 포장마차 떡볶이 포지션이지.
leejh9433
05.21 11:51
122.♡.230.192
신고
하코즈시는 교토에서 시작된 방식임
정확히는 교토의 상류층들이 먹던 초밥
지금도 교토에서 만들고 있는 데, 비싸다고 함
0
하코즈시는 교토에서 시작된 방식임 정확히는 교토의 상류층들이 먹던 초밥 지금도 교토에서 만들고 있는 데, 비싸다고 함
크르를
05.21 14:00
118.♡.2.96
신고
일본음식중에 복어알절임이 가장 신기한 요리같던데
대체 그걸 왜 절여서 먹은건지
미스테리 3-4년 숙성해야 먹늘수 있는 음식@@?? 그전에 먹음 죽음
대체 누가 이걸 만든건지 이해 불가..
가장 웃긴건 그렇개 만들어도 . 별로 맛없음
0
일본음식중에 복어알절임이 가장 신기한 요리같던데 대체 그걸 왜 절여서 먹은건지 미스테리 3-4년 숙성해야 먹늘수 있는 음식@@?? 그전에 먹음 죽음 대체 누가 이걸 만든건지 이해 불가.. 가장 웃긴건 그렇개 만들어도 . 별로 맛없음
정장라인
05.22 10:23
58.♡.219.79
신고
초밥 처음 먹었을 때 너무 양 적다고 하니까 초밥은 원래 고급 음식이다 하던 주인장 생각나네
0
초밥 처음 먹었을 때 너무 양 적다고 하니까 초밥은 원래 고급 음식이다 하던 주인장 생각나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내가 12살 때, 아버지가 게이밍 PC를 사주셨어."
+2
2
곰을 상대로 진짜 말도 안되게 잘 대처하는 여자
3
펠리세이드가 중고시장에 넘쳐나는 이유
+9
4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5
프랑스 폭염 보도 보고 욕하는 중인 일본인
주간베스트
+1
1
양보하고 가족 전체에게 감사인사받은 운전자
2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내가 12살 때, 아버지가 게이밍 PC를 사주셨어."
4
가수 자두 실화 서사
+2
5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댓글베스트
+9
1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5
2
뇌가 지치면 가장 먼저 꺼지는 스위치
+4
3
Ai로 코딩 시작하는 백수들의 현실
+3
4
일본 인스타 노포 특징
+3
5
이와중 벌써 키배중인 일본vs브라질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6867
F와 T의 차이
댓글
+
3
개
2026.05.15
1418
0
36866
출입증 확인한다고 초병 얼차려 준 간부
댓글
+
5
개
2026.05.15
1351
3
36865
아파트 단지내 왜가리 근황
댓글
+
1
개
2026.05.15
1424
0
36864
안꾸미는 와이프에게 화내는 유부남
2026.05.15
1535
2
36863
500년치 아드레날린이 한 번에 나온 이유
댓글
+
1
개
2026.05.15
1770
1
36862
한국 시댁에 와서 이것저것 가져가는 며느리
2026.05.15
1633
6
36861
한강 라면 4,000원 소신발언하는 엑소 찬열
댓글
+
7
개
2026.05.15
1708
0
36860
이거 나만 몰랐어!? 할인금액 계산할때
댓글
+
3
개
2026.05.15
2013
4
36859
서양에서 현대 고고학 역사상 가장 위대한발견이라 평가받는 것
2026.05.15
1471
3
36858
전교 230등 하던 딸을 서울대 보낸 아빠
댓글
+
3
개
2026.05.15
1716
5
36857
10kg 빠졌다는 강미나
댓글
+
1
개
2026.05.15
2107
4
36856
어느 음식점의 충격적인 픽업장소
댓글
+
1
개
2026.05.14
3078
3
36855
연예인이 술자리에서 당하는 시비
댓글
+
4
개
2026.05.14
2767
8
36854
걸스데이 유라가 '난 예쁜게 아니었어' 생각하게 만든 걸그룹 멤버
댓글
+
7
개
2026.05.14
2820
5
36853
드라마 하얀거탑에서 주인공이 가장 쫄렸을 순간
2026.05.14
1828
1
게시판검색
RSS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버블 시절도 거치고 맛이나 풍미는 올라오긴 했겠지만,
손으로 집어 먹는 게 전통이 어쩌고 하는 거 웃기더라니..
정확히는 교토의 상류층들이 먹던 초밥
지금도 교토에서 만들고 있는 데, 비싸다고 함
대체 그걸 왜 절여서 먹은건지
미스테리 3-4년 숙성해야 먹늘수 있는 음식@@?? 그전에 먹음 죽음
대체 누가 이걸 만든건지 이해 불가..
가장 웃긴건 그렇개 만들어도 . 별로 맛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