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미국 공장 근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현대 미국 공장 근황
6,034
6
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흔한 미국 초등학교 교사
다음글 :
못 기대게 피했더니...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스카이워커88
2025.04.06 14:58
211.♡.90.68
신고
ㅋㅋㅋㅋ
0
ㅋㅋㅋㅋ
hipho
2025.04.06 18:42
121.♡.236.83
신고
잘한다!
한편으로 얼마나 데였으면.. 하는 불쌍한 생각도 든다..
국내에서도 이렇게 할 수 있는건데 규제와 노조때문에 못한다는거잖아.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
로봇산업쪽에서 세계시장에서 리더가 될 수 있었을거고...
현대도 애플이나 팔란티어처럼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도 있었을텐데..
노조는 현대 주식 좀 받고 퇴사하면 무노동으로 주식도 오르고 다같이 부자 될 수도 있었을것을..
한국은 여전히 황금거위의 배를 가르는중.
0
잘한다! 한편으로 얼마나 데였으면.. 하는 불쌍한 생각도 든다.. 국내에서도 이렇게 할 수 있는건데 규제와 노조때문에 못한다는거잖아.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 로봇산업쪽에서 세계시장에서 리더가 될 수 있었을거고... 현대도 애플이나 팔란티어처럼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도 있었을텐데.. 노조는 현대 주식 좀 받고 퇴사하면 무노동으로 주식도 오르고 다같이 부자 될 수도 있었을것을.. 한국은 여전히 황금거위의 배를 가르는중.
율하인
2025.04.07 09:50
125.♡.175.55
신고
노조가 세상을 망친다라는 말이 저기서 보면 안타갑게 생각드네요 중국도 지금 새로 짓는공장들은 다 자동화시스템인데
0
노조가 세상을 망친다라는 말이 저기서 보면 안타갑게 생각드네요 중국도 지금 새로 짓는공장들은 다 자동화시스템인데
니가가라폭포
2025.04.07 17:03
211.♡.199.65
신고
한국에선 노조 때문에 공장 자동화 못해서 세계흐름에 뒤쳐질게 뻔하니깐..
한국 내 공장은 시대 흐름에 못따라가게 되는거 같아 안타깝네
0
한국에선 노조 때문에 공장 자동화 못해서 세계흐름에 뒤쳐질게 뻔하니깐.. 한국 내 공장은 시대 흐름에 못따라가게 되는거 같아 안타깝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5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2
3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4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1
5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귀귀 신작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2579
"이젠 콜라 안 줘요" 치킨, 어쩌다 이렇게 됐나
댓글
+
5
개
2025.04.10 12:13
5219
0
32578
정신과 의사도 인정한 쎄한 관상
2025.04.10 10:52
5380
3
32577
상어 습격에 장애인 됐는데, 갑자기 '수천만원 배상해!'
2025.04.10 10:27
4518
2
32576
엄마가 잘때 아기가 하는 행동
댓글
+
2
개
2025.04.10 10:03
4993
18
32575
수면제에 의존하게되는 대표적인 생각 2가지
댓글
+
1
개
2025.04.10 09:59
4236
1
32574
차승원 말듣고 사람들 긍정적으로 보게된 유해진
2025.04.10 09:55
4109
1
32573
이호선 심리상담가가 말하는 꼭 이혼해야 하는 상황들
댓글
+
1
개
2025.04.10 09:53
4457
2
32572
어르신들께 반응 좋다는 '디지털 취약층' 전용 현장 매표소
2025.04.10 09:51
4133
6
32571
망했다 망했다 하는 부산대 앞 상권 상황
2025.04.10 09:51
4436
1
32570
중국 시골 여행 도중 낭만있는 버스기사님을 만난 유튜버
2025.04.10 08:36
3989
2
32569
1년넘게 지렁이 먹어달라는 댓글 단 사람 직접 만나본 유튜버
댓글
+
2
개
2025.04.10 08:32
4504
3
32568
경쟁자를 없애기 위해 일부러 번개 맞는 나무
2025.04.09 11:59
4969
12
32567
지구촌 동물의 세계
댓글
+
5
개
2025.04.09 11:02
4724
8
32566
스티로폼 분리수거 할 때, 스티커와 테이프를 떼야하는 이유
댓글
+
2
개
2025.04.09 10:56
4345
4
32565
손흥민과 안성재가 말하는 '여기까지 오게 된 이유'
2025.04.09 10:09
3935
1
게시판검색
RSS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한편으로 얼마나 데였으면.. 하는 불쌍한 생각도 든다..
국내에서도 이렇게 할 수 있는건데 규제와 노조때문에 못한다는거잖아.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
로봇산업쪽에서 세계시장에서 리더가 될 수 있었을거고...
현대도 애플이나 팔란티어처럼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도 있었을텐데..
노조는 현대 주식 좀 받고 퇴사하면 무노동으로 주식도 오르고 다같이 부자 될 수도 있었을것을..
한국은 여전히 황금거위의 배를 가르는중.
한국 내 공장은 시대 흐름에 못따라가게 되는거 같아 안타깝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