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 프로그램 비교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압축 프로그램 비교
81,529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스테로이드의 효과
다음글 :
묵직한 덤블링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알집은
2019.07.09 15:10
223.♡.22.171
신고
작업우선순위 보통에 놓고 반디집은 최대에 놓고 비교하는건 뭐지.
0
작업우선순위 보통에 놓고 반디집은 최대에 놓고 비교하는건 뭐지.
컴퓨터요
2019.07.09 15:23
106.♡.11.253
신고
[
@
알집은]
두짤 다 압축률 최대인디요?
0
두짤 다 압축률 최대인디요?
ㅇㅇㅇ
2019.07.09 15:24
211.♡.35.193
신고
[
@
알집은]
작업우선순위 둘다 기본상태고
압축률만 최대로 하고 비교한 영상인데?
0
작업우선순위 둘다 기본상태고 압축률만 최대로 하고 비교한 영상인데?
반디집에
2019.07.09 17:43
180.♡.123.133
신고
[
@
ㅇㅇㅇ]
반디집에 작업우선순위를 설정하는 메뉴가 보여? 난 어디인지 모르겠는데.
기본적으로 압축프로그램이 사용하는 cpu 점유율을 한번 봐.
알집은 전체 cpu 점유율이 안 올라가고, 반디집은 cpu 을 전체 사용 해 버리는데.
내 생각엔 제대로 비교하려면 알집 작업우선순위를 최대로 하고 반디집하고 비교해야 하는거 아이냐는 거야.
무슨 말이냐면 반디집에 비해 알집은 옵션이 하나 더 있는거 같다는 거야.
작업우선순위라는.
반디집은 애초에 그냥 full cpu 를 사용하도록 만들어 둔거고, 알집은 옵션을 하나 더 추가해서 해당 프로그램이 다른 프로그램 작동에 이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cpu 점유율을 줄일 수 있는 옵션을 하나 더 준거 아니냐는 말이야.
0
반디집에 작업우선순위를 설정하는 메뉴가 보여? 난 어디인지 모르겠는데. 기본적으로 압축프로그램이 사용하는 cpu 점유율을 한번 봐. 알집은 전체 cpu 점유율이 안 올라가고, 반디집은 cpu 을 전체 사용 해 버리는데. 내 생각엔 제대로 비교하려면 알집 작업우선순위를 최대로 하고 반디집하고 비교해야 하는거 아이냐는 거야. 무슨 말이냐면 반디집에 비해 알집은 옵션이 하나 더 있는거 같다는 거야. 작업우선순위라는. 반디집은 애초에 그냥 full cpu 를 사용하도록 만들어 둔거고, 알집은 옵션을 하나 더 추가해서 해당 프로그램이 다른 프로그램 작동에 이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cpu 점유율을 줄일 수 있는 옵션을 하나 더 준거 아니냐는 말이야.
그걸 쓸시간에
2019.07.09 20:54
117.♡.1.185
신고
[
@
반디집에]
네이버에 검색만해도 다 나오는데...
알집 우선순위 최고로 해도 반디집에 처발린다.
왜냐? 애초에 알집은 우선순위를 올린다고 해도 2cpu까지만 사용하고,
반디집은 보통으로해도 올코어 부스트까지 쓰는거니까.
그리고 알집의 압축 형식도 예전서부터 논란이 많았던 거라
Egg라는 압축코드도 결론적으로 별 쓰잘데기 없는 거고,
압축률? 거기서 거기여...
컴퓨터는 발전하는데 알집이나 알약은 발전을 안해..
그냥 이것저것 때려박아서 엄청무거워.
팬티엄 시절때는 최고라는 수식어가 붙었지만 지금은 그냥 광고 때려박아서 돈벌려고만 하는 리소스잡아먹는 괴물일뿐이야.
0
네이버에 검색만해도 다 나오는데... 알집 우선순위 최고로 해도 반디집에 처발린다. 왜냐? 애초에 알집은 우선순위를 올린다고 해도 2cpu까지만 사용하고, 반디집은 보통으로해도 올코어 부스트까지 쓰는거니까. 그리고 알집의 압축 형식도 예전서부터 논란이 많았던 거라 Egg라는 압축코드도 결론적으로 별 쓰잘데기 없는 거고, 압축률? 거기서 거기여... 컴퓨터는 발전하는데 알집이나 알약은 발전을 안해.. 그냥 이것저것 때려박아서 엄청무거워. 팬티엄 시절때는 최고라는 수식어가 붙었지만 지금은 그냥 광고 때려박아서 돈벌려고만 하는 리소스잡아먹는 괴물일뿐이야.
누가 뭐래?
2019.07.09 22:29
61.♡.81.208
신고
[
@
그걸 쓸시간에]
몰라서 물어본거 같냐?
애초에 사용자가 오해하기 쉽게 비교설정이 잘못돼서 그걸 뭐라 하는데 처발리네 어쩌네.
내가 물어본건 어디있냐고. 반디집에 작업우선순위설정하는 메뉴가 어디에 있냐고.
뭐 하나 나오면 전부 니들이 다 알고 남들은 다 모른다고 설정하냐.
정리해 보자고. 저 비교가 제대로 된거냐고.
제대로 하려면 양쪽다 모든 설정을 최대치로 해 놓고 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아니 왜 이런 쉬운 질문 하나조차도 제대로 커뮤니케이션이 안돼 니들은?
0
몰라서 물어본거 같냐? 애초에 사용자가 오해하기 쉽게 비교설정이 잘못돼서 그걸 뭐라 하는데 처발리네 어쩌네. 내가 물어본건 어디있냐고. 반디집에 작업우선순위설정하는 메뉴가 어디에 있냐고. 뭐 하나 나오면 전부 니들이 다 알고 남들은 다 모른다고 설정하냐. 정리해 보자고. 저 비교가 제대로 된거냐고. 제대로 하려면 양쪽다 모든 설정을 최대치로 해 놓고 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아니 왜 이런 쉬운 질문 하나조차도 제대로 커뮤니케이션이 안돼 니들은?
진짜 모르는거냐?
2019.07.10 00:43
122.♡.231.33
신고
[
@
누가 뭐래?]
설정에 멀티코어 on, off 기능있는데 이게 알집의 우선순위 기능과 같은 맥락이라는거?
멀티코어 off한거랑 알집 우선순위 보통으로 한거 벤치까지 떴다.
https://images.kbench.com/kbench/article/2015_12/k158481p1n15.jpg
0
설정에 멀티코어 on, off 기능있는데 이게 알집의 우선순위 기능과 같은 맥락이라는거? 멀티코어 off한거랑 알집 우선순위 보통으로 한거 벤치까지 떴다. https://images.kbench.com/kbench/article/2015_12/k158481p1n15.jpg
kwonv2
2019.07.09 22:23
106.♡.11.167
신고
[
@
반디집에]
7집이 체고조넘
0
7집이 체고조넘
꼬북칩히말라야솔트맛
2019.07.09 15:46
183.♡.183.228
신고
[
@
알집은]
멍~ 처~ 엉~
0
멍~ 처~ 엉~
Hydeonbush
2019.07.09 18:31
123.♡.20.212
신고
[
@
알집은]
아 안써요 안써!
0
아 안써요 안써!
ㅇㅇ
2019.07.09 15:11
219.♡.124.42
신고
이런글 올라오는거 보면 요즘도 알집 쓰는 사람이 많나보네 ㅋㅋㅋㅋ
0
이런글 올라오는거 보면 요즘도 알집 쓰는 사람이 많나보네 ㅋㅋㅋㅋ
zzxc
2019.07.09 22:55
121.♡.33.2
신고
반디집 알긴하는데 알약을 오래써서..
0
반디집 알긴하는데 알약을 오래써서..
하하호호
2019.07.10 10:18
110.♡.172.186
신고
반디집이 짱이지 속도 도 좋고 압축률도 좋고
자주쓰던 기능도 알집 에서 쓰던거 다 되니
0
반디집이 짱이지 속도 도 좋고 압축률도 좋고 자주쓰던 기능도 알집 에서 쓰던거 다 되니
위라
2019.07.10 19:59
221.♡.0.119
신고
나는 위라 쓰는뎅
0
나는 위라 쓰는뎅
안철수
2019.07.11 08:53
125.♡.84.108
신고
어허!
V3 zip을 쓰세요!
0
어허! V3 zip을 쓰세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5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1
3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2
4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5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귀귀 신작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539
외국 비건을 무너뜨린 한국 음식
댓글
+
15
개
2019.07.06 21:28
79522
9
3538
어린 애들이 환장하는 박물관
댓글
+
9
개
2019.07.06 21:26
35816
5
3537
약혐) 모기갤러리...갤주 근황
2019.07.06 14:13
14346
9
3536
우리나라에서 제일 정치적으로 올바른 작품
댓글
+
3
개
2019.07.06 14:06
17143
12
3535
무림의 고수 .. 떼껄룩편
댓글
+
2
개
2019.07.06 14:05
13405
4
3534
노홍철 아무말 대잔치에 결국 터진 선생님
댓글
+
5
개
2019.07.06 14:04
20020
6
3533
잘나갔던 여자 연예인의 몰락 과정
댓글
+
9
개
2019.07.06 14:02
38360
3
3532
조금 큰 떼껄룩
댓글
+
1
개
2019.07.06 14:01
11797
3
3531
직원조차도 입밴 당한 소개팅 어플 '아만다'
2019.07.06 11:48
13324
3
3530
엠팍에서 논란이였던 이영호 상대로 버티기 근황
댓글
+
1
개
2019.07.06 11:42
11689
7
3529
SAM-572 인성 수준
댓글
+
3
개
2019.07.06 11:23
17493
9
3528
서울대생 알바 채용 후기
댓글
+
5
개
2019.07.06 11:21
18954
6
3527
의사가 말하는 살찌는이유
2019.07.06 11:09
11171
4
3526
한 달 400만원...외모에 미친 누나
댓글
+
16
개
2019.07.06 11:08
84263
4
3525
체했을때 여친오는 만화
댓글
+
4
개
2019.07.06 11:07
18332
4
게시판검색
RSS
2251
2252
2253
2254
2255
2256
2257
2258
2259
226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압축률만 최대로 하고 비교한 영상인데?
기본적으로 압축프로그램이 사용하는 cpu 점유율을 한번 봐.
알집은 전체 cpu 점유율이 안 올라가고, 반디집은 cpu 을 전체 사용 해 버리는데.
내 생각엔 제대로 비교하려면 알집 작업우선순위를 최대로 하고 반디집하고 비교해야 하는거 아이냐는 거야.
무슨 말이냐면 반디집에 비해 알집은 옵션이 하나 더 있는거 같다는 거야.
작업우선순위라는.
반디집은 애초에 그냥 full cpu 를 사용하도록 만들어 둔거고, 알집은 옵션을 하나 더 추가해서 해당 프로그램이 다른 프로그램 작동에 이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cpu 점유율을 줄일 수 있는 옵션을 하나 더 준거 아니냐는 말이야.
알집 우선순위 최고로 해도 반디집에 처발린다.
왜냐? 애초에 알집은 우선순위를 올린다고 해도 2cpu까지만 사용하고,
반디집은 보통으로해도 올코어 부스트까지 쓰는거니까.
그리고 알집의 압축 형식도 예전서부터 논란이 많았던 거라
Egg라는 압축코드도 결론적으로 별 쓰잘데기 없는 거고,
압축률? 거기서 거기여...
컴퓨터는 발전하는데 알집이나 알약은 발전을 안해..
그냥 이것저것 때려박아서 엄청무거워.
팬티엄 시절때는 최고라는 수식어가 붙었지만 지금은 그냥 광고 때려박아서 돈벌려고만 하는 리소스잡아먹는 괴물일뿐이야.
애초에 사용자가 오해하기 쉽게 비교설정이 잘못돼서 그걸 뭐라 하는데 처발리네 어쩌네.
내가 물어본건 어디있냐고. 반디집에 작업우선순위설정하는 메뉴가 어디에 있냐고.
뭐 하나 나오면 전부 니들이 다 알고 남들은 다 모른다고 설정하냐.
정리해 보자고. 저 비교가 제대로 된거냐고.
제대로 하려면 양쪽다 모든 설정을 최대치로 해 놓고 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아니 왜 이런 쉬운 질문 하나조차도 제대로 커뮤니케이션이 안돼 니들은?
멀티코어 off한거랑 알집 우선순위 보통으로 한거 벤치까지 떴다.
https://images.kbench.com/kbench/article/2015_12/k158481p1n15.jpg
자주쓰던 기능도 알집 에서 쓰던거 다 되니
V3 zip을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