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을 처음 먹어본 영국인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김을 처음 먹어본 영국인
15,088
8
8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양준일이 슈가맨에 나온 이유
다음글 :
30년간 평생 모은 레고 10억원 어치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수컷닷컴
2020.03.06 12:38
61.♡.61.56
신고
귀여워
0
귀여워
쓰러진거
2020.03.06 18:21
121.♡.222.242
신고
msg 뿌린 구운 김에 밥을 먹고
맛이 없다고 느끼는 인간이 존재 할 수 있을까?
굽지 않고 맛소금 안 뿌린 거친 김 싸주면
못 먹는 인간이 매우 많을 것이다.
0
msg 뿌린 구운 김에 밥을 먹고 맛이 없다고 느끼는 인간이 존재 할 수 있을까? 굽지 않고 맛소금 안 뿌린 거친 김 싸주면 못 먹는 인간이 매우 많을 것이다.
꽃자갈
2020.03.06 18:27
118.♡.8.114
신고
[
@
쓰러진거]
바싹 구운 김에 뜨끈한 밥한숟갈 넣고 간장 살짝 찍어 입에 넣었을때 입안에서 퍼지는 쌉싸짭조롬한 맛 또한 MSG에 능히 비한다오
0
바싹 구운 김에 뜨끈한 밥한숟갈 넣고 간장 살짝 찍어 입에 넣었을때 입안에서 퍼지는 쌉싸짭조롬한 맛 또한 MSG에 능히 비한다오
ooooe
2020.03.06 20:50
125.♡.100.97
신고
[
@
쓰러진거]
뭔 아직까지 MSG타령 하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0
뭔 아직까지 MSG타령 하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쓰러진거
2020.03.07 18:55
121.♡.222.242
신고
[
@
ooooe]
어휴 ㅄ아. 글의 요점을 전혀 이해 못하구나
국뽕에 취한것이냐?
아니면 영국남자의 고추가 너를 환장하게 하는것이냐?
0
어휴 ㅄ아. 글의 요점을 전혀 이해 못하구나 국뽕에 취한것이냐? 아니면 영국남자의 고추가 너를 환장하게 하는것이냐?
신선우유
2020.03.07 03:12
39.♡.48.33
신고
[
@
쓰러진거]
우리집 식구들은 생김도 잘먹는데??
0
우리집 식구들은 생김도 잘먹는데??
쓰러진거
2020.03.07 18:59
121.♡.222.242
신고
[
@
신선우유]
어휴 ㅄ아. 글의 요점을 전혀 이해 못하는 것이냐?
샘김 처 먹는 그게 당연한 나라가 아닌
미식을 미도 모르는 지구상 최악의 나라인 영국에서 김이 맛있다고 하도 국뽕을 떨어서
김 맛의 원리를 설명 했더니
니그집 집안이 생김 잘 처먹는게 뭔... 이뭐..언 개소리 입니까?
당신 논리면 모두가 매운거 다 잘 먹고
모두가 느끼한거 잘먹는게
당연히 한국이다 뭐 국뽕 최강의 치트키성 논리 입니까?
아가리 닥치면 절반이라도 가는 말이 있습니다.
뇌에서 최소한 10초라도 생각을 하고 니그집 김 잘 먹는거 자랑 하세요
영국의 식습관의 문화와 한국의 국뽕 문화의 문제점을 지적 후
외국인들도 안보는 한국인에게만 홍보하는 국뽕 채널 영상을 팩트로 지적한걸 뭔 니그집 냠냠 쩝쩝?
할 말이 없습니다.
이런 인간들이 종교에 심취하여 나라를 말아 먹는가?
라는 순수한 산 증인을 취하는 것을 보면
0
어휴 ㅄ아. 글의 요점을 전혀 이해 못하는 것이냐? 샘김 처 먹는 그게 당연한 나라가 아닌 미식을 미도 모르는 지구상 최악의 나라인 영국에서 김이 맛있다고 하도 국뽕을 떨어서 김 맛의 원리를 설명 했더니 니그집 집안이 생김 잘 처먹는게 뭔... 이뭐..언 개소리 입니까? 당신 논리면 모두가 매운거 다 잘 먹고 모두가 느끼한거 잘먹는게 당연히 한국이다 뭐 국뽕 최강의 치트키성 논리 입니까? 아가리 닥치면 절반이라도 가는 말이 있습니다. 뇌에서 최소한 10초라도 생각을 하고 니그집 김 잘 먹는거 자랑 하세요 영국의 식습관의 문화와 한국의 국뽕 문화의 문제점을 지적 후 외국인들도 안보는 한국인에게만 홍보하는 국뽕 채널 영상을 팩트로 지적한걸 뭔 니그집 냠냠 쩝쩝? 할 말이 없습니다. 이런 인간들이 종교에 심취하여 나라를 말아 먹는가? 라는 순수한 산 증인을 취하는 것을 보면
Doujsga
2020.03.08 02:49
115.♡.243.75
신고
[
@
쓰러진거]
틀니 한달간 압수!
아가리 닥치면 절반이라도 가는 말이 있습니다.
아조씨 영국한테 당한 것 있습니까? 인도사람이세요?
아니면 황교익이신가? 조쉬는 그냥 한국체험 컨텐츠 잘 만드는데
왜 집구석 아조씨가 풀발기하며 부들대세요?
0
틀니 한달간 압수! 아가리 닥치면 절반이라도 가는 말이 있습니다. 아조씨 영국한테 당한 것 있습니까? 인도사람이세요? 아니면 황교익이신가? 조쉬는 그냥 한국체험 컨텐츠 잘 만드는데 왜 집구석 아조씨가 풀발기하며 부들대세요?
민트소스뿌린핫도그
2020.03.08 15:41
118.♡.40.100
신고
원래 애기들 김하고 밥,짜장하고 밥이 치트키임
0
원래 애기들 김하고 밥,짜장하고 밥이 치트키임
로키23
2020.03.08 22:54
222.♡.133.144
신고
꼭 열폭하고 쓰잘대기없이 자기 나라 비하하는 애들이 꼭 있음
0
꼭 열폭하고 쓰잘대기없이 자기 나라 비하하는 애들이 꼭 있음
카미야마
2020.03.09 11:30
112.♡.151.83
신고
뭐 틀린말은 아니지 싶음
나도 영국놈들이 뭐 먹고 맛있어서 환장하면 별로 신뢰안하긴 함 ㅋㅋ
0
뭐 틀린말은 아니지 싶음 나도 영국놈들이 뭐 먹고 맛있어서 환장하면 별로 신뢰안하긴 함 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내가 12살 때, 아버지가 게이밍 PC를 사주셨어."
+2
2
곰을 상대로 진짜 말도 안되게 잘 대처하는 여자
3
일본에서 먹었던 카레 맛 재현에 성공했다는 아주머니
4
세대 갈라치기.MANHWA
5
펠리세이드가 중고시장에 넘쳐나는 이유
주간베스트
+1
1
양보하고 가족 전체에게 감사인사받은 운전자
2
"내가 12살 때, 아버지가 게이밍 PC를 사주셨어."
3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4
가수 자두 실화 서사
+2
5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댓글베스트
+10
1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5
2
뇌가 지치면 가장 먼저 꺼지는 스위치
+4
3
Ai로 코딩 시작하는 백수들의 현실
+3
4
일본 인스타 노포 특징
+3
5
이와중 벌써 키배중인 일본vs브라질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377
ㅈ같은 실험하는 과학자
댓글
+
1
개
2020.03.01 12:48
11015
5
7376
20년 전 보아에게 30억 투자했던 SM
댓글
+
2
개
2020.03.01 12:47
10329
5
7375
간식 상자 시점
댓글
+
1
개
2020.03.01 12:09
10073
11
7374
사회생활의 어려움
댓글
+
4
개
2020.03.01 11:42
11010
10
7373
허재 : 야구, 농구, 축구 중에 축구가 제일 힘들더라
댓글
+
14
개
2020.03.01 11:36
23684
5
7372
모 유튜버의 지각사유 설명회
댓글
+
2
개
2020.03.01 11:33
11698
7
7371
올해의 아빠상 대상자
댓글
+
16
개
2020.02.29 12:57
39538
30
7370
아 주인쉑 저거 또 시작이네
댓글
+
4
개
2020.02.29 12:41
12594
12
7369
바지 지퍼 수선하는 기안84와 그걸 지켜보는 이장우
2020.02.29 12:35
9126
3
7368
대한민국 최대 유흥업소 밀집 지역
댓글
+
6
개
2020.02.29 12:28
12881
5
7367
500만원 기부한 유튜버
댓글
+
3
개
2020.02.29 12:06
11711
5
7366
맹인 안내견이 4년 만에 처음으로 짖은 이유
댓글
+
5
개
2020.02.29 11:51
14601
25
7365
20대 금수저의 각서
댓글
+
16
개
2020.02.29 11:17
29085
5
7364
치타에게 친화력을 교육 해보자
댓글
+
4
개
2020.02.29 10:31
12064
21
7363
이동국 딸의 운동신경
댓글
+
5
개
2020.02.29 10:20
11655
5
게시판검색
RSS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맛이 없다고 느끼는 인간이 존재 할 수 있을까?
굽지 않고 맛소금 안 뿌린 거친 김 싸주면
못 먹는 인간이 매우 많을 것이다.
국뽕에 취한것이냐?
아니면 영국남자의 고추가 너를 환장하게 하는것이냐?
샘김 처 먹는 그게 당연한 나라가 아닌
미식을 미도 모르는 지구상 최악의 나라인 영국에서 김이 맛있다고 하도 국뽕을 떨어서
김 맛의 원리를 설명 했더니
니그집 집안이 생김 잘 처먹는게 뭔... 이뭐..언 개소리 입니까?
당신 논리면 모두가 매운거 다 잘 먹고
모두가 느끼한거 잘먹는게
당연히 한국이다 뭐 국뽕 최강의 치트키성 논리 입니까?
아가리 닥치면 절반이라도 가는 말이 있습니다.
뇌에서 최소한 10초라도 생각을 하고 니그집 김 잘 먹는거 자랑 하세요
영국의 식습관의 문화와 한국의 국뽕 문화의 문제점을 지적 후
외국인들도 안보는 한국인에게만 홍보하는 국뽕 채널 영상을 팩트로 지적한걸 뭔 니그집 냠냠 쩝쩝?
할 말이 없습니다.
이런 인간들이 종교에 심취하여 나라를 말아 먹는가?
라는 순수한 산 증인을 취하는 것을 보면
아가리 닥치면 절반이라도 가는 말이 있습니다.
아조씨 영국한테 당한 것 있습니까? 인도사람이세요?
아니면 황교익이신가? 조쉬는 그냥 한국체험 컨텐츠 잘 만드는데
왜 집구석 아조씨가 풀발기하며 부들대세요?
나도 영국놈들이 뭐 먹고 맛있어서 환장하면 별로 신뢰안하긴 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