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같은 소리 좀 하지마 진짜로
야 시.발 막말로 내일모레 지 자식이 뒤진다고하면 뭐든 못할 노인네 없어
안하는거야
나이탓하고 제고집부리고 세상탓하면서 피하는거라고
그래, 우리가 그거 받아줄수있고 징징대는거 들어줄 수도 있어.
근데 세상은 안받아줘. 어줍잖게 돕고 대우하다가 젊은사람이 피를 본다고.
택시, 배달앱 두세번만 해보면 다한다 80대 이상도 아니고 그냥 귀찮은거임 배울 생각없고 꽉막혀있는 사람은 시도도 안함 나이탓+고집 맞음.가입절차 복잡 한거야 그럴수있다쳐도 택시 배달앱은 진짜 한두번이야
그냥 기본적으로 설명 듣는것조차 싫은거 귀닫고있음 하시는분들은 젊은사람 못지않게 하심. 찰하고 못할 문제도 아님 그냥 몇번 해보면 된다고!!! 예를들어 이빨 닦을때 몇번 헹구고 마지막 헹굴때 수도 잠그고 뱉어냄 . 몇일지나면 세면대 더려워지고 누리끼리해서 다 헹궈낸후 수도 잠그라고 해도 막힌 사람들은 안고쳐진다 순서만 바꾸는 일인대도
우리 부모님은 다 잘 쓰는데
50년대생들인데
잘봐 이건 뭐야 저건 뭐야…
하며 알려준다음
이제 우주를 향해 날아갈수 있겠지? 하는 느낌?
가입해드리면 시키고 결제하는건 금장 뚝딱하신다.
야 시.발 막말로 내일모레 지 자식이 뒤진다고하면 뭐든 못할 노인네 없어
안하는거야
나이탓하고 제고집부리고 세상탓하면서 피하는거라고
그래, 우리가 그거 받아줄수있고 징징대는거 들어줄 수도 있어.
근데 세상은 안받아줘. 어줍잖게 돕고 대우하다가 젊은사람이 피를 본다고.
키오스크도 배워두시면 매장마다 기기가 달라 조금 더 느려지지만 주문 잘 하십니다.(※조작이 느려 뒤 기다리는 사람 신경 쓰시느라 과부하가 걸리시기도 합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설명 듣는것조차 싫은거 귀닫고있음 하시는분들은 젊은사람 못지않게 하심. 찰하고 못할 문제도 아님 그냥 몇번 해보면 된다고!!! 예를들어 이빨 닦을때 몇번 헹구고 마지막 헹굴때 수도 잠그고 뱉어냄 . 몇일지나면 세면대 더려워지고 누리끼리해서 다 헹궈낸후 수도 잠그라고 해도 막힌 사람들은 안고쳐진다 순서만 바꾸는 일인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