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키는 팔자야"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서장훈 "키는 팔자야"
10,346
1
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일본의 한국어 교육책 근황
다음글 :
플레이어2 짝 특집 레전드 1편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ㅇㅇ
2020.03.22 09:48
121.♡.110.131
신고
각각 다른나라로 해외 입양된 쌍둥이들 키가 정확히 일치하는거 보면
유전이 다 인듯.. 더 크려면 아주 어렸을때 성장호르몬주사 맞아야지뭐
0
각각 다른나라로 해외 입양된 쌍둥이들 키가 정확히 일치하는거 보면 유전이 다 인듯.. 더 크려면 아주 어렸을때 성장호르몬주사 맞아야지뭐
웅남쿤
2020.03.22 12:48
223.♡.162.115
신고
키는 유전자가 결정하는게 맞음.
수없이 많은 답험으로 결론이 남
적절한 영양(식이+수면)이 갖춰진 자연상태(약물, 호르몬투여X)에서,
키는 딱 유전인자가 정해진 만큼 자람.
근데 이게 부모 혹은 선대의 키를 따라간다는 의미가 아님.
키가 작은 선대에게도 키 큰 유전인자가 나와 계승될 수 있음.
키는 선대를 따라간다 = X
키는 태어날때 정해진다 = O
0
키는 유전자가 결정하는게 맞음. 수없이 많은 답험으로 결론이 남 적절한 영양(식이+수면)이 갖춰진 자연상태(약물, 호르몬투여X)에서, 키는 딱 유전인자가 정해진 만큼 자람. 근데 이게 부모 혹은 선대의 키를 따라간다는 의미가 아님. 키가 작은 선대에게도 키 큰 유전인자가 나와 계승될 수 있음. 키는 선대를 따라간다 = X 키는 태어날때 정해진다 = O
dd
2020.03.22 15:36
112.♡.165.76
신고
선천적 요인이 큰데 후천적 요인도 무시 못하지.
180까지 크는 애가 맨날 밥 굶고 기아처럼 말랐어봐라 그래도 180까지 크겠냐?
0
선천적 요인이 큰데 후천적 요인도 무시 못하지. 180까지 크는 애가 맨날 밥 굶고 기아처럼 말랐어봐라 그래도 180까지 크겠냐?
15지네요
2020.03.22 22:44
211.♡.77.112
신고
[
@
dd]
후천적 요인도 무시 못하긴 하지만
키작은 유전자를 가진 사람은 많이먹든 굶든 작을것이고
키큰 유전자를 가진 사람은 많이먹으면 크고 굶더라도 어느정도 커진다는건 사실임
0
후천적 요인도 무시 못하긴 하지만 키작은 유전자를 가진 사람은 많이먹든 굶든 작을것이고 키큰 유전자를 가진 사람은 많이먹으면 크고 굶더라도 어느정도 커진다는건 사실임
우뎅뎅
2020.03.22 23:22
210.♡.214.67
신고
[
@
dd]
성장잠재력 차이라는거임.
0
성장잠재력 차이라는거임.
hush2742
2020.03.23 17:59
121.♡.253.85
신고
[
@
dd]
요즘 세상에 밥 굶고 기아처럼 마른 얘들이 있냐...
+ 말라도 키 크는 놈은 다 큰다.
한국에서는 일어나기 힘든 일임.
0
요즘 세상에 밥 굶고 기아처럼 마른 얘들이 있냐... + 말라도 키 크는 놈은 다 큰다. 한국에서는 일어나기 힘든 일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4
2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잘 안 알려진 독립운동가 이봉창이 체포된 이유
+8
5
귀귀 신작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1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엄마는 아빠를 30년간 과장이라고 불렀다
+5
4
대학을 7번이나 낙방한 친구가 풍속 아가씨가 되었다.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1
1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8
2
귀귀 신작
+5
3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4
4
미국에서 어린 두 딸을 데리고 여자화장실을 간 아빠가 신고당함
+4
5
멕시코전 직관한 유튜버가 겪은 멕시코인들 비매너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680
서울대 붙었는데도 자랑 안하는 이유
댓글
+
2
개
2020.03.20 12:35
11842
2
7679
일본에서 방영한 335일동안 나체 감금..(+한국에서 3달)
댓글
+
10
개
2020.03.20 12:30
15075
5
7678
아이돌 스케줄 다 취소되서 심심했던 찍덕들 근황
댓글
+
1
개
2020.03.20 12:15
10378
14
7677
10초만에 이해하는 공매도
댓글
+
15
개
2020.03.20 12:02
22874
4
7676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댓글
+
1
개
2020.03.20 11:59
11333
6
7675
인방 하는 사람들한테 일침 날리는 BJ
댓글
+
2
개
2020.03.20 11:46
11929
3
7674
아파트에 세면대에 나타난 개구리
댓글
+
5
개
2020.03.20 11:44
11421
0
7673
현타 쎄게 온 미선 누나
댓글
+
2
개
2020.03.20 11:40
10415
6
7672
박찬호 나쁜 손 논란
댓글
+
4
개
2020.03.20 11:33
12066
16
7671
미국에 있는 대한미국놈 근황
댓글
+
1
개
2020.03.20 11:32
9934
10
7670
한국어 별명이 무척 마음에 들었던 크리스찬 베일
2020.03.20 11:05
8912
3
7669
전설의 서초구청 미팅 레전드
댓글
+
9
개
2020.03.20 11:03
11909
4
7668
사후경직 레전드
댓글
+
6
개
2020.03.20 10:47
10491
6
7667
콩고 왕자 조나단도 결국 어려워서 포기했다는 내용
2020.03.20 10:35
8487
1
7666
cctv에 찍힌 편의점 싸움
댓글
+
13
개
2020.03.20 10:30
18444
8
게시판검색
RSS
1971
1972
1973
1974
1975
1976
1977
1978
1979
19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유전이 다 인듯.. 더 크려면 아주 어렸을때 성장호르몬주사 맞아야지뭐
수없이 많은 답험으로 결론이 남
적절한 영양(식이+수면)이 갖춰진 자연상태(약물, 호르몬투여X)에서,
키는 딱 유전인자가 정해진 만큼 자람.
근데 이게 부모 혹은 선대의 키를 따라간다는 의미가 아님.
키가 작은 선대에게도 키 큰 유전인자가 나와 계승될 수 있음.
키는 선대를 따라간다 = X
키는 태어날때 정해진다 = O
180까지 크는 애가 맨날 밥 굶고 기아처럼 말랐어봐라 그래도 180까지 크겠냐?
키작은 유전자를 가진 사람은 많이먹든 굶든 작을것이고
키큰 유전자를 가진 사람은 많이먹으면 크고 굶더라도 어느정도 커진다는건 사실임
+ 말라도 키 크는 놈은 다 큰다.
한국에서는 일어나기 힘든 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