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봤다고 말하기 부끄러운 영화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안봤다고 말하기 부끄러운 영화
22,855
2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불법주차 차량과 버스 그리고 자전거
다음글 :
노모와 유모는 왜 존재하는 걸까?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뾰로롱
2020.04.20 09:42
211.♡.23.185
신고
ㅋㅋㅋ우리나라에서 저런말 하면 또 난리난다
흑백논리로 가득한 이 나라에서 기생충 안봄 하면 개거품 물고 달려들겠지
0
ㅋㅋㅋ우리나라에서 저런말 하면 또 난리난다 흑백논리로 가득한 이 나라에서 기생충 안봄 하면 개거품 물고 달려들겠지
준시나
2020.04.20 10:45
221.♡.36.141
신고
[
@
뾰로롱]
위에 영화들은 고전 영화에요.
기생충하고 비교하시면 안되죠...
까칠함이 몸에 배어있는 분이시네.
0
위에 영화들은 고전 영화에요. 기생충하고 비교하시면 안되죠... 까칠함이 몸에 배어있는 분이시네.
anjdal
2020.04.20 10:52
175.♡.31.74
신고
[
@
준시나]
아싸식 화법이자너.
그냥 쟤들끼리 하하호호 이거 명작인데 봤어?
안봤어? 그냥 일상 대화인데
삼천포로 빠져서 부정적으로 말하는.. 아싸식 화법.
인싸 : 와 그렇구나 나도 이건 봤는데 저건 못봤네 함 봐야겠다.
아싸 : 이거 안봤어? 제정신이냐? 이 명작을? 뭔 생각으로 사냐
0
아싸식 화법이자너. 그냥 쟤들끼리 하하호호 이거 명작인데 봤어? 안봤어? 그냥 일상 대화인데 삼천포로 빠져서 부정적으로 말하는.. 아싸식 화법. 인싸 : 와 그렇구나 나도 이건 봤는데 저건 못봤네 함 봐야겠다. 아싸 : 이거 안봤어? 제정신이냐? 이 명작을? 뭔 생각으로 사냐
준시나
2020.04.20 11:00
221.♡.36.141
신고
[
@
anjdal]
인싸 아싸를 떠나 비교하는 대상이 잘못된 걸 말하는 거에요.
0
인싸 아싸를 떠나 비교하는 대상이 잘못된 걸 말하는 거에요.
우뎅뎅
2020.04.20 14:17
110.♡.14.158
신고
[
@
뾰로롱]
나 기생충 안봤습니다
0
나 기생충 안봤습니다
ㅇㅇ
2020.04.21 01:20
125.♡.39.194
신고
[
@
우뎅뎅]
what?????????
0
what?????????
뭔데
2020.04.21 10:04
211.♡.1.160
신고
[
@
ㅇㅇ]
똑같은 느낌인데?
0
똑같은 느낌인데?
SDVSFfs
2020.04.20 10:04
211.♡.89.121
신고
저기서 말한영화는 나도 다 본적없음
0
저기서 말한영화는 나도 다 본적없음
캡틴아메리카노아이스
2020.04.20 10:31
125.♡.62.172
신고
스타워즈시리즈 다시보기 중인데
새록새록하다ㅋㅋ
스타워즈로 민주주주의를 어느정도 배울 수 있다는건 보너스이며,
잘보면 이게 보통의 sf영화가 아니라 결국은 휴머니즘영화라는걸 알 수 있지.
마치 매드맥스처럼...
0
스타워즈시리즈 다시보기 중인데 새록새록하다ㅋㅋ 스타워즈로 민주주주의를 어느정도 배울 수 있다는건 보너스이며, 잘보면 이게 보통의 sf영화가 아니라 결국은 휴머니즘영화라는걸 알 수 있지. 마치 매드맥스처럼...
짜르
2020.04.20 11:38
114.♡.224.226
신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매번 각 잡고 볼라치면 중간에 잤어. 사운드오브뮤직은 잠은 안잤는데 중간중간 집중안되고. 시민 케인은 무엇? 스타워즈만 잼나게 봤네 ㅋㅋ
0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매번 각 잡고 볼라치면 중간에 잤어. 사운드오브뮤직은 잠은 안잤는데 중간중간 집중안되고. 시민 케인은 무엇? 스타워즈만 잼나게 봤네 ㅋㅋ
maheil
2020.04.20 13:31
175.♡.27.131
신고
우리나라로 치면 명량,괴물 안본 그런느낌인가 ㅋㅋ
0
우리나라로 치면 명량,괴물 안본 그런느낌인가 ㅋㅋ
ㅇㅇ
2020.04.21 12:03
119.♡.137.252
신고
[
@
maheil]
명량 괴물이 아니라 씨받이나 서편제 하녀 같은게 맞을듯
0
명량 괴물이 아니라 씨받이나 서편제 하녀 같은게 맞을듯
웅남쿤
2020.04.20 16:50
175.♡.145.105
신고
왜 다들 우리나라로 치고 어쩌고, 기생충을 봤네 안봤네가 왜 나옴?
쟤들은 업계인이니까, 마스터피스로 추앙받는 작품들을 보고,
그걸 보고 배우고 참고 해야되니까 봐야된다는 말이 나오는거지
"와 너 이걸 안봤다고?"(이쪽 업계에 일하면서?) 이런 뉘앙스.
일반 영화소비자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적 소비하는게 당연함
대중성, 비평 모두 성공해도 누군가에겐 비호감인 영화일 수 있음
0
왜 다들 우리나라로 치고 어쩌고, 기생충을 봤네 안봤네가 왜 나옴? 쟤들은 업계인이니까, 마스터피스로 추앙받는 작품들을 보고, 그걸 보고 배우고 참고 해야되니까 봐야된다는 말이 나오는거지 "와 너 이걸 안봤다고?"(이쪽 업계에 일하면서?) 이런 뉘앙스. 일반 영화소비자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적 소비하는게 당연함 대중성, 비평 모두 성공해도 누군가에겐 비호감인 영화일 수 있음
신선우유
2020.04.20 18:43
39.♡.48.68
신고
기생충 하도 스포 많이 당해서인지 그냥 그랬음
0
기생충 하도 스포 많이 당해서인지 그냥 그랬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2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3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8
4
귀귀 신작
5
잘 안 알려진 독립운동가 이봉창이 체포된 이유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2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8
1
귀귀 신작
+8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7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8118
이시국에 공원놀러간 sns올린 축구선수
댓글
+
4
개
2020.04.17 11:24
10942
2
8117
손정의 회장이 16살때 한 일
댓글
+
3
개
2020.04.17 11:18
9955
11
8116
캐나다 어느 해변에서 발견된 편지
댓글
+
1
개
2020.04.17 11:18
10346
5
8115
대륙의 에어컨 기사
댓글
+
2
개
2020.04.17 11:16
9173
2
8114
감출 수 없는 맹수의 사냥 본능
댓글
+
1
개
2020.04.17 11:16
10035
8
8113
무개념 초딩 간단 제압법
댓글
+
6
개
2020.04.17 11:10
10724
2
8112
딥페이크 기술 근황
댓글
+
8
개
2020.04.17 11:09
12432
2
8111
코어가 쩌는 누나
댓글
+
4
개
2020.04.17 11:07
11782
3
8110
한국어 배우고싶다는 일본녀
댓글
+
2
개
2020.04.17 11:04
9891
2
8109
언냐들의 선거 지식
댓글
+
39
개
2020.04.16 17:00
117643
9
8108
우리나라의 마지막 주모
댓글
+
2
개
2020.04.16 16:29
11664
6
8107
11살 늦둥이 아가씨가 좋은 이유
댓글
+
6
개
2020.04.16 16:22
14577
19
8106
(약혐)식탐이 부른 참사
댓글
+
1
개
2020.04.16 16:21
11563
3
8105
수압의 위력
댓글
+
10
개
2020.04.16 16:20
14916
3
8104
전남친 결혼식에 다녀오신 누님
댓글
+
7
개
2020.04.16 16:19
12272
5
게시판검색
RSS
1941
1942
1943
1944
1945
1946
1947
1948
1949
19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흑백논리로 가득한 이 나라에서 기생충 안봄 하면 개거품 물고 달려들겠지
기생충하고 비교하시면 안되죠...
까칠함이 몸에 배어있는 분이시네.
그냥 쟤들끼리 하하호호 이거 명작인데 봤어?
안봤어? 그냥 일상 대화인데
삼천포로 빠져서 부정적으로 말하는.. 아싸식 화법.
인싸 : 와 그렇구나 나도 이건 봤는데 저건 못봤네 함 봐야겠다.
아싸 : 이거 안봤어? 제정신이냐? 이 명작을? 뭔 생각으로 사냐
새록새록하다ㅋㅋ
스타워즈로 민주주주의를 어느정도 배울 수 있다는건 보너스이며,
잘보면 이게 보통의 sf영화가 아니라 결국은 휴머니즘영화라는걸 알 수 있지.
마치 매드맥스처럼...
쟤들은 업계인이니까, 마스터피스로 추앙받는 작품들을 보고,
그걸 보고 배우고 참고 해야되니까 봐야된다는 말이 나오는거지
"와 너 이걸 안봤다고?"(이쪽 업계에 일하면서?) 이런 뉘앙스.
일반 영화소비자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적 소비하는게 당연함
대중성, 비평 모두 성공해도 누군가에겐 비호감인 영화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