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대교 3중 추돌사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부산항대교 3중 추돌사고
82,227
4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카메라가 신기한 새끼 쿠거
다음글 :
진성 헬창이 CEO인 회사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흐냐냐냐냥
2020.07.03 20:39
175.♡.192.132
신고
과속도 문제겠지만 검은차 는 걍 뒤졋으면
0
과속도 문제겠지만 검은차 는 걍 뒤졋으면
헐진
2020.07.03 20:45
222.♡.206.45
신고
[
@
흐냐냐냐냥]
검은차가 왜!? 보면 과속차량이 차선 바꾸면서 가서 쳐 박은 거구만~ 검은차 입장에서는 1차선에 아무차도 없었을거 아냐
1
검은차가 왜!? 보면 과속차량이 차선 바꾸면서 가서 쳐 박은 거구만~ 검은차 입장에서는 1차선에 아무차도 없었을거 아냐
124312
2020.07.03 20:57
221.♡.69.137
신고
[
@
헐진]
너 운전안해봤지 검은차가 나가 뒤져야되는게 맞는거야
1
너 운전안해봤지 검은차가 나가 뒤져야되는게 맞는거야
11
2020.07.03 21:20
223.♡.24.193
신고
[
@
124312]
나가 뒤지긴 뭘 나가뒤져 과속에 칼치기가 미x놈이지
검정이 차선변경할때 사이드로 1차선에 암것도 안 보였겠구만
1
나가 뒤지긴 뭘 나가뒤져 과속에 칼치기가 미x놈이지 검정이 차선변경할때 사이드로 1차선에 암것도 안 보였겠구만
날닭
2020.07.03 21:24
106.♡.192.159
신고
[
@
124312]
너나 운전안해본티내냐?
대교에서는 속도제한 60~70으로 절대준수야. ㄷㅅ아
추월차로인 1차로에서도 그 이상넘기면 안되는거 모르냐??
검은색차도 잘못한게 깜박이키고 들어갔어야했는데 안한거지..
그리고 이미 법원판결나옴.
검은색차 6
SUV 4
여론은
검은색차 2
SUV 8
결론은 흰차가 최대피해자
검은색차랑 SUV는 둘다 ㅂㅅ짓하다가 골로간거고.
0
너나 운전안해본티내냐? 대교에서는 속도제한 60~70으로 절대준수야. ㄷㅅ아 추월차로인 1차로에서도 그 이상넘기면 안되는거 모르냐?? 검은색차도 잘못한게 깜박이키고 들어갔어야했는데 안한거지.. 그리고 이미 법원판결나옴. 검은색차 6 SUV 4 여론은 검은색차 2 SUV 8 결론은 흰차가 최대피해자 검은색차랑 SUV는 둘다 ㅂㅅ짓하다가 골로간거고.
gottabe
2020.07.03 23:41
211.♡.133.133
신고
[
@
날닭]
검은색 차가 6이나 나오나요?
suv도 깜빡이 안켜고 똑같이 차선변경 한데다가 과속까지 했는데..
더 큰 과실로 잡아주지 않나봐요
0
검은색 차가 6이나 나오나요? suv도 깜빡이 안켜고 똑같이 차선변경 한데다가 과속까지 했는데.. 더 큰 과실로 잡아주지 않나봐요
anjdal
2020.07.03 22:47
121.♡.120.225
신고
[
@
124312]
뒷차 suv도 2차로에서 1차로 변경임.
상황보면 둘다 비깜 안키고 들어가다 박은건데
뒷차 과속이 더 크다
0
뒷차 suv도 2차로에서 1차로 변경임. 상황보면 둘다 비깜 안키고 들어가다 박은건데 뒷차 과속이 더 크다
jpl0323
2020.07.03 23:39
117.♡.15.134
신고
[
@
흐냐냐냐냥]
Suv과속정도면 검은차가 차선 변경전 사이드미러나 백미러 보고 차선 변경해도 될거리에 있었을텐데 미친듯이 밟고 심지어 고속도로도 아니고 대교에서 저렇게밟고 10~20미터내에서 차선변경을 한다고?? ㅅㅂ 이게 검정차량이 깜박이 넣엇다처도 어느 누구였어도 사고는 났어 suv가 미친ㄴ이지 검정차량이 사이드안보고 차선변경했겄냐 대교에서 저정도로 밟고 오는 차량 생각지도 못했을거다 이미 1차선에서 진입한것도 아닌데
0
Suv과속정도면 검은차가 차선 변경전 사이드미러나 백미러 보고 차선 변경해도 될거리에 있었을텐데 미친듯이 밟고 심지어 고속도로도 아니고 대교에서 저렇게밟고 10~20미터내에서 차선변경을 한다고?? ㅅㅂ 이게 검정차량이 깜박이 넣엇다처도 어느 누구였어도 사고는 났어 suv가 미친ㄴ이지 검정차량이 사이드안보고 차선변경했겄냐 대교에서 저정도로 밟고 오는 차량 생각지도 못했을거다 이미 1차선에서 진입한것도 아닌데
오귀스트
2020.07.03 21:14
125.♡.42.153
신고
과속이 가장 문제지만 검은차가 그냥 아무생각없이 차선을 바꾸다가 부딪친거네 사이드미러도 안보나? 맨앞의 흰차가 불쌍하다
0
과속이 가장 문제지만 검은차가 그냥 아무생각없이 차선을 바꾸다가 부딪친거네 사이드미러도 안보나? 맨앞의 흰차가 불쌍하다
솔찬
2020.07.03 21:17
220.♡.77.55
신고
[
@
오귀스트]
뒷차도 2차선에서 1차선으로 추월하던거임.
둘 다 깜빡이 안넣고..앞차는 브레이크 후에 차선 변경..
뒷차는 그냥 GTA
0
뒷차도 2차선에서 1차선으로 추월하던거임. 둘 다 깜빡이 안넣고..앞차는 브레이크 후에 차선 변경.. 뒷차는 그냥 GTA
lamitear
2020.07.03 22:39
221.♡.229.185
신고
아이고.. 천천히가지..
0
아이고.. 천천히가지..
dgmkls
2020.07.03 22:51
112.♡.199.161
신고
과속이 제일 큰 문제네.. 운전할 땐 내차빼고 다른차는 죄다 딸딸이치면서 운전한다고 생각하고 무조건 조심조심
0
과속이 제일 큰 문제네.. 운전할 땐 내차빼고 다른차는 죄다 딸딸이치면서 운전한다고 생각하고 무조건 조심조심
지존
2020.07.03 23:15
14.♡.249.23
신고
운알못들은 검정차를 욕하겟지만
운전해 본 사람들은 무조건 검정차를
욕하진 않는다
0
운알못들은 검정차를 욕하겟지만 운전해 본 사람들은 무조건 검정차를 욕하진 않는다
Randy
2020.07.04 00:16
125.♡.247.217
신고
총체적 난국 ㅋㅋㅋㅋㅋ
검정은 앞차하고 안전거리 미확보, 깜빡이 X, 대교에서 차선변경
뒤에서 박은 차는 조올라 과속충
앞에서 뭣도 모르고 당한 사람만 불쌍
0
총체적 난국 ㅋㅋㅋㅋㅋ 검정은 앞차하고 안전거리 미확보, 깜빡이 X, 대교에서 차선변경 뒤에서 박은 차는 조올라 과속충 앞에서 뭣도 모르고 당한 사람만 불쌍
부국잉
2020.07.05 02:19
121.♡.192.159
신고
[
@
Randy]
저긴 차선 변경 가능한 구간이라 차선변병이 무조건 잘못된것은 아님.
0
저긴 차선 변경 가능한 구간이라 차선변병이 무조건 잘못된것은 아님.
먹고가라면
2020.07.04 00:24
119.♡.197.124
신고
근데 이건 법적인 제도가 필요하다. 부산에 출고되는 차에도 방향지시등을 법적으로 설치 의무화 해야한다.
2
근데 이건 법적인 제도가 필요하다. 부산에 출고되는 차에도 방향지시등을 법적으로 설치 의무화 해야한다.
릴롱랑랑
2020.07.04 01:12
125.♡.172.115
신고
운전하면 과속새ㄴ끼보다 ㅈ같은게 깜빡이 안키고 차선급변경하는 새 ㄴ끼들이다
병ㄴ신들아 ㅋㅋㅋㅋㅋㅋ과속은 니ㅁ미
0
운전하면 과속새ㄴ끼보다 ㅈ같은게 깜빡이 안키고 차선급변경하는 새 ㄴ끼들이다 병ㄴ신들아 ㅋㅋㅋㅋㅋㅋ과속은 니ㅁ미
anjdal
2020.07.04 15:06
121.♡.120.225
신고
[
@
릴롱랑랑]
둘다 안켰다 병-신아 대가리에 똥만 찼냐 ㅋㅋㅋㅋㅋㅋㅋ
0
둘다 안켰다 병-신아 대가리에 똥만 찼냐 ㅋㅋㅋㅋㅋㅋㅋ
only옴
2020.07.04 02:23
124.♡.67.231
신고
흰차가 차선변경하면서 과속한거는 맞지?
0
흰차가 차선변경하면서 과속한거는 맞지?
ㅁㅁㅁ
2020.07.04 06:58
118.♡.167.15
신고
내가볼땐 과속이 제일문제같은데. 과속만 없었으면 저런 사고는 없지.
그리고 급정거 아니면 무조건 후방 추돌이 잘못한거 아님? 본인이 조절할수있는 만큼만 속도내야지 조절도 못하면서 무조건 악셀만 밟고
1
내가볼땐 과속이 제일문제같은데. 과속만 없었으면 저런 사고는 없지. 그리고 급정거 아니면 무조건 후방 추돌이 잘못한거 아님? 본인이 조절할수있는 만큼만 속도내야지 조절도 못하면서 무조건 악셀만 밟고
판사
2020.07.04 07:18
1.♡.42.227
신고
둘다 잘못했고, 피해차량은 흰차 탕탕!!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전 했으면 편안~
0
둘다 잘못했고, 피해차량은 흰차 탕탕!!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전 했으면 편안~
깡다구
2020.07.04 08:15
39.♡.52.156
신고
이건 그냥 뒤에서 박은 차가 끝난거임. 아무리 1차선이라지만 과속도 적당히 해야지.
0
이건 그냥 뒤에서 박은 차가 끝난거임. 아무리 1차선이라지만 과속도 적당히 해야지.
레싸
2020.07.04 08:39
59.♡.89.115
신고
블박차가 속도준수하면서 달렷다 생각하면 뒤에서 박은차가 과속을 얼마나 햇는지 알수잇다
0
블박차가 속도준수하면서 달렷다 생각하면 뒤에서 박은차가 과속을 얼마나 햇는지 알수잇다
SDVSFfs
2020.07.04 09:15
211.♡.89.121
신고
병.신둘이서 흰차 피해준사건이네
0
병.신둘이서 흰차 피해준사건이네
눈틩족
2020.07.04 11:15
121.♡.26.41
신고
부산 차 끌고 놀러갔다가 다음부터 계속 KTX타고 다닙니다.
저기는 깜빡이 절대 안 켜요 깜빡이 키는 차들 외지인임
1
부산 차 끌고 놀러갔다가 다음부터 계속 KTX타고 다닙니다. 저기는 깜빡이 절대 안 켜요 깜빡이 키는 차들 외지인임
쿨거래감사
2020.07.05 01:12
219.♡.120.131
신고
부산운전자들이 붓싼했네
0
부산운전자들이 붓싼했네
부국잉
2020.07.05 02:17
121.♡.192.159
신고
차로변경시 미리 신호를 주고 천천히 변경하고 이후 다시 확인하고 가 정석인 관계로 검은차도 잘못은 있으나
과속이 가장 큰 문제.
아무 죄없는 다른차는 완전 억울,.
0
차로변경시 미리 신호를 주고 천천히 변경하고 이후 다시 확인하고 가 정석인 관계로 검은차도 잘못은 있으나 과속이 가장 큰 문제. 아무 죄없는 다른차는 완전 억울,.
조디9551
2020.07.05 10:35
218.♡.90.97
신고
내가 검은차 입장 비슷하게 당했는데 나는 물론 깜빡이 킴 속도는 거의 40에서 60 근데 뒤어세 오는차는 거의 화면 수준에 속도 근데 블랙 박스가 없어서 내가 짐 거기다 내차가 다마스라 일반차와 사고시 내가 불리함 그걸 설명 못해서 내가 짐 크 80대 20으로 짐 경찰이 내차였으면 그냥 절대로 사인 안해주는데 내차가 아니라 회사차라 그냥 경찰이 하라는 데로 사인 했는데 크 그걸로 벌점이 있는줄 모르고 당함 지금도 치가 떨림
0
내가 검은차 입장 비슷하게 당했는데 나는 물론 깜빡이 킴 속도는 거의 40에서 60 근데 뒤어세 오는차는 거의 화면 수준에 속도 근데 블랙 박스가 없어서 내가 짐 거기다 내차가 다마스라 일반차와 사고시 내가 불리함 그걸 설명 못해서 내가 짐 크 80대 20으로 짐 경찰이 내차였으면 그냥 절대로 사인 안해주는데 내차가 아니라 회사차라 그냥 경찰이 하라는 데로 사인 했는데 크 그걸로 벌점이 있는줄 모르고 당함 지금도 치가 떨림
빨간책
2020.07.05 18:39
14.♡.18.162
신고
검정6은 좀 심한거 같은데
0
검정6은 좀 심한거 같은데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1
양보하고 가족 전체에게 감사인사받은 운전자
2
가수 자두 실화 서사
+3
3
전설의 월 30만원 일본어 과외 후기
+1
4
너무 착해서 우주로 가야 했던 강아지
5
밖에서 하트 하지 말라는 7살 딸
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4
4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22
5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댓글베스트
+9
1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4
4
암컷 호랑이가 수컷 호랑이를 꼬시는 방법
+4
5
뇌가 지치면 가장 먼저 꺼지는 스위치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9278
버닝썬 사태 이후로 오히려 이미지가 떡상한 연예인
댓글
+
1
개
2020.06.29 09:17
10675
6
9277
삼성이 만들었다는 최신 게이밍 모니터
댓글
+
5
개
2020.06.29 09:14
9924
5
9276
얼떨결에 아이돌 밥 멕여준 고등학생
댓글
+
1
개
2020.06.29 09:11
9698
3
9275
여친이 전여친에 대해 물어볼때 대처법
댓글
+
11
개
2020.06.29 09:04
16048
5
9274
죽은 새끼를 2주 넘게 업고 다닌 어미 돌고래
2020.06.28 16:39
8321
3
9273
정찬성 vs 강호동,줄리엔강 해명
댓글
+
6
개
2020.06.28 15:52
10905
3
9272
로또 133만원 어치 구매한 디씨인
댓글
+
2
개
2020.06.28 15:48
10658
3
9271
여자 중학생이 하는 생각
댓글
+
2
개
2020.06.28 14:58
11847
6
9270
술 마실 자격 없다고 스스로 벌을 내린 오만석
댓글
+
2
개
2020.06.28 14:28
9166
5
9269
가수들의 축의금 도네이션
댓글
+
1
개
2020.06.28 14:07
10599
4
9268
장성규가 부산까지 간 이유
댓글
+
5
개
2020.06.28 14:00
10362
9
9267
끊임없이 생기는 초파리의 비밀
댓글
+
5
개
2020.06.28 13:55
9954
1
9266
도라에몽 원래 결말
댓글
+
2
개
2020.06.28 13:54
10046
8
9265
목줄을 놓았을때 댕댕이의 반응
댓글
+
2
개
2020.06.28 13:16
8665
8
9264
우리집은 백반집 하는데 남자 손님들이 정말 최고임
댓글
+
2
개
2020.06.28 12:54
9825
4
게시판검색
RSS
1871
1872
1873
1874
1875
1876
1877
1878
1879
18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검정이 차선변경할때 사이드로 1차선에 암것도 안 보였겠구만
대교에서는 속도제한 60~70으로 절대준수야. ㄷㅅ아
추월차로인 1차로에서도 그 이상넘기면 안되는거 모르냐??
검은색차도 잘못한게 깜박이키고 들어갔어야했는데 안한거지..
그리고 이미 법원판결나옴.
검은색차 6
SUV 4
여론은
검은색차 2
SUV 8
결론은 흰차가 최대피해자
검은색차랑 SUV는 둘다 ㅂㅅ짓하다가 골로간거고.
suv도 깜빡이 안켜고 똑같이 차선변경 한데다가 과속까지 했는데..
더 큰 과실로 잡아주지 않나봐요
상황보면 둘다 비깜 안키고 들어가다 박은건데
뒷차 과속이 더 크다
둘 다 깜빡이 안넣고..앞차는 브레이크 후에 차선 변경..
뒷차는 그냥 GTA
운전해 본 사람들은 무조건 검정차를
욕하진 않는다
검정은 앞차하고 안전거리 미확보, 깜빡이 X, 대교에서 차선변경
뒤에서 박은 차는 조올라 과속충
앞에서 뭣도 모르고 당한 사람만 불쌍
병ㄴ신들아 ㅋㅋㅋㅋㅋㅋ과속은 니ㅁ미
그리고 급정거 아니면 무조건 후방 추돌이 잘못한거 아님? 본인이 조절할수있는 만큼만 속도내야지 조절도 못하면서 무조건 악셀만 밟고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전 했으면 편안~
저기는 깜빡이 절대 안 켜요 깜빡이 키는 차들 외지인임
과속이 가장 큰 문제.
아무 죄없는 다른차는 완전 억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