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HUD 기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벤츠 HUD 기술
37,210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한국 영화 역사상 가장 기적적인 천만영화
다음글 :
벌점 200점 운전 실력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쿠왁키
2020.07.14 10:57
183.♡.9.71
신고
상용화 안된거 아님? 페리되기전 e클 타봤는데 저런거 없던데.
0
상용화 안된거 아님? 페리되기전 e클 타봤는데 저런거 없던데.
난키군
2020.07.14 11:10
14.♡.11.1
신고
[
@
쿠왁키]
신형 S클래스에서 추가되는 사양이라고 합니다
1
신형 S클래스에서 추가되는 사양이라고 합니다
쿠왁키
2020.07.14 13:42
14.♡.32.56
신고
[
@
난키군]
감사요 제일 중요한거는 그거일듯 순정맵말고도 티맵같은것도 연동되서 저게 지원이 되는지 ㅎ 안될거같은 느낌이 많이나지만
0
감사요 제일 중요한거는 그거일듯 순정맵말고도 티맵같은것도 연동되서 저게 지원이 되는지 ㅎ 안될거같은 느낌이 많이나지만
보님보님
2020.07.14 11:57
125.♡.34.251
신고
더 헷갈릴꺼같은데
0
더 헷갈릴꺼같은데
다이브
2020.07.14 16:58
175.♡.124.41
신고
저런 기능 있으면 뭐해....
수입차 네비는 너무 후져서 못씀 ㅠㅠ
HUD 좋은거 아는대도 어쩔수 없이 핸드폰 연결해서 티맵 쓴다....
그리고 카플레이 하는데 왜 유선으로 연결해야 하냐....
하....2년째 타고 있지만 벤츠 참 좋은점도 많지만 터치 안되는 디스플레이, 쓸데없이 큰 두개의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유선으로만 연결 가능한 카플레이....이것 좀 어떻게....
그리고 실내 너무 좁음 ㅠㅠ
0
저런 기능 있으면 뭐해.... 수입차 네비는 너무 후져서 못씀 ㅠㅠ HUD 좋은거 아는대도 어쩔수 없이 핸드폰 연결해서 티맵 쓴다.... 그리고 카플레이 하는데 왜 유선으로 연결해야 하냐.... 하....2년째 타고 있지만 벤츠 참 좋은점도 많지만 터치 안되는 디스플레이, 쓸데없이 큰 두개의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유선으로만 연결 가능한 카플레이....이것 좀 어떻게.... 그리고 실내 너무 좁음 ㅠㅠ
ㅇㅇ
2020.07.14 17:17
182.♡.33.46
신고
[
@
다이브]
그럼 사지마. 사면서 찡찡대네
0
그럼 사지마. 사면서 찡찡대네
다이브
2020.07.14 18:29
175.♡.124.41
신고
[
@
ㅇㅇ]
이미 샀는데? 2년째 라고 썼잖아
0
이미 샀는데? 2년째 라고 썼잖아
쿸쿸
2020.07.14 17:28
183.♡.162.142
신고
[
@
다이브]
저기 미안한데 아무도 안물어봣어...
0
저기 미안한데 아무도 안물어봣어...
피융
2020.07.14 17:39
58.♡.39.73
신고
[
@
다이브]
ㅋㅋㅋㅋ말돌려가면서 지 벤츠탄다고 자랑질하는거봐라ㅋㅋ빽 자랑질하면서 서로 이쁘다고칭찬하는 기집년들 하는짓같네 존나토나온다ㅋㅋㅋㅋㅋㅋ
0
ㅋㅋㅋㅋ말돌려가면서 지 벤츠탄다고 자랑질하는거봐라ㅋㅋ빽 자랑질하면서 서로 이쁘다고칭찬하는 기집년들 하는짓같네 존나토나온다ㅋㅋㅋㅋㅋㅋ
다이브
2020.07.14 18:33
175.♡.124.41
신고
[
@
피융]
주제가 벤츠 HUD라 글 쓴건데 뭐가 문제야?
자랑? 요즘에 벤츠 타면서 자랑 하나?
난 벤츠 타면서 자랑 안해 더 좋은차 많은데 뭔 자랑까지야...
그리고 동네에 널리고 널린게 고급차들인데 그중에 자랑 하려면 보기 드문 맥라렌, 페라리는 되야 하지 않을까?
니 열등감이 문제 같은데?
0
주제가 벤츠 HUD라 글 쓴건데 뭐가 문제야? 자랑? 요즘에 벤츠 타면서 자랑 하나? 난 벤츠 타면서 자랑 안해 더 좋은차 많은데 뭔 자랑까지야... 그리고 동네에 널리고 널린게 고급차들인데 그중에 자랑 하려면 보기 드문 맥라렌, 페라리는 되야 하지 않을까? 니 열등감이 문제 같은데?
피융
2020.07.14 23:13
58.♡.39.73
신고
[
@
다이브]
그니까 존나 꼴뵈기 싫다고 니 써놓은 글 자체가ㅋㅋ
0
그니까 존나 꼴뵈기 싫다고 니 써놓은 글 자체가ㅋㅋ
auroraleaf
2020.07.17 14:35
223.♡.21.156
신고
[
@
피융]
아니 물어본 적 없는데와 같은 같은 논리로,
읽으라고 한 적 없는데?
0
아니 물어본 적 없는데와 같은 같은 논리로, 읽으라고 한 적 없는데?
soe12
2020.07.15 09:21
203.♡.185.241
신고
[
@
피융]
오 좋은 정보네 이런 생각으로 읽었는데 무슨 자랑질....니 열등감이 더 쩐다
0
오 좋은 정보네 이런 생각으로 읽었는데 무슨 자랑질....니 열등감이 더 쩐다
후루꾸루꾸룰룰
2020.07.15 02:21
101.♡.107.99
신고
[
@
다이브]
저도 벤츠 E220d 오너인데 젤 윗댓글쓴이 옹호를 하자면
저렇게 방향 가르쳐주는 HUD는 순정 네비를 써야만 되는건데
실제로 벤츠 네비가 개씹똥쓰레기만도 못해서
아무도 벤츠 네비를 안씁니다. 전부 그냥 핸드폰으로 티맵써요....
그래서 저렇게 신형 S클에 저런 HUD가 적용 되더라도
벤츠 순정 네비가 개씹쓰레기인 이상 저런 방향나오는 HUD쓸일이 없다는거죠.
1
저도 벤츠 E220d 오너인데 젤 윗댓글쓴이 옹호를 하자면 저렇게 방향 가르쳐주는 HUD는 순정 네비를 써야만 되는건데 실제로 벤츠 네비가 개씹똥쓰레기만도 못해서 아무도 벤츠 네비를 안씁니다. 전부 그냥 핸드폰으로 티맵써요.... 그래서 저렇게 신형 S클에 저런 HUD가 적용 되더라도 벤츠 순정 네비가 개씹쓰레기인 이상 저런 방향나오는 HUD쓸일이 없다는거죠.
Shunree
2020.07.15 14:31
211.♡.39.164
신고
[
@
다이브]
좋은 정보 감사요~
0
좋은 정보 감사요~
nogary
2020.07.14 22:29
121.♡.206.206
신고
자랑질 아닌 거 같은데 뭐하냐...ㅋㅋㅋㅋ
0
자랑질 아닌 거 같은데 뭐하냐...ㅋㅋㅋㅋ
구라맨
2020.07.14 22:35
211.♡.206.177
신고
조금 헷갈리겠는데.. 암튼 부럽다.
0
조금 헷갈리겠는데.. 암튼 부럽다.
흐미흐미222
2020.07.15 00:54
112.♡.194.32
신고
아직은 좀 완성도가 떨어져뵈긴하는데 그래도 다음 세대엔 많이 개선될것 같아요.. 전 어짜피 못타니까 긍정적ㅎㅎ
0
아직은 좀 완성도가 떨어져뵈긴하는데 그래도 다음 세대엔 많이 개선될것 같아요.. 전 어짜피 못타니까 긍정적ㅎㅎ
ㅁ너라
2020.07.15 01:14
220.♡.112.122
신고
국내로 올때는 옵션에 없어지지 않나? 국산차 보호 머시기법때문에
0
국내로 올때는 옵션에 없어지지 않나? 국산차 보호 머시기법때문에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5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1
3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2
4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5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귀귀 신작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9449
유재석을 엄청 싫어하던 PD
댓글
+
6
개
2020.07.10 09:37
10819
15
9448
자살 전 사람들의 모습들
댓글
+
8
개
2020.07.10 09:25
12010
2
9447
자강두천싸움에서 밀려버린 박찬호
2020.07.10 09:18
8676
4
9446
후방) 광고에 지배당한 나라
댓글
+
2
개
2020.07.10 09:14
10380
5
9445
아영샘에게 요가 배우는 심으뜸
2020.07.10 09:13
8704
1
9444
장모님께 받은 걸 소중히 여기는 개그맨 박준형
2020.07.10 09:09
7573
3
9443
대전차 포탄 작동 원리
댓글
+
4
개
2020.07.10 09:05
9401
3
9442
봉을 자유자재로 다룰줄 아는 누나
댓글
+
5
개
2020.07.10 09:03
11175
4
9441
타코야키녀
댓글
+
10
개
2020.07.10 09:02
16180
9
9440
도둑이 다녀간 빵집
댓글
+
5
개
2020.07.09 20:27
12360
9
9439
선배를 측은하게 여기다가 혼쭐난 조세호
댓글
+
1
개
2020.07.09 20:24
8605
1
9438
파맛첵스를 다양하게 먹어본 일본인
2020.07.09 20:23
8171
2
9437
와이프랑 ㅅㅅ 한번 하기 힘드네 ㅅㅂ
댓글
+
15
개
2020.07.09 17:43
24419
1
9436
남페미를 표현한 미국 코미디
댓글
+
6
개
2020.07.09 17:43
10962
10
9435
알에서 막 깨어난 새끼거북
댓글
+
2
개
2020.07.09 17:39
10093
13
게시판검색
RSS
1861
1862
1863
1864
1865
1866
1867
1868
1869
187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수입차 네비는 너무 후져서 못씀 ㅠㅠ
HUD 좋은거 아는대도 어쩔수 없이 핸드폰 연결해서 티맵 쓴다....
그리고 카플레이 하는데 왜 유선으로 연결해야 하냐....
하....2년째 타고 있지만 벤츠 참 좋은점도 많지만 터치 안되는 디스플레이, 쓸데없이 큰 두개의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유선으로만 연결 가능한 카플레이....이것 좀 어떻게....
그리고 실내 너무 좁음 ㅠㅠ
자랑? 요즘에 벤츠 타면서 자랑 하나?
난 벤츠 타면서 자랑 안해 더 좋은차 많은데 뭔 자랑까지야...
그리고 동네에 널리고 널린게 고급차들인데 그중에 자랑 하려면 보기 드문 맥라렌, 페라리는 되야 하지 않을까?
니 열등감이 문제 같은데?
읽으라고 한 적 없는데?
저렇게 방향 가르쳐주는 HUD는 순정 네비를 써야만 되는건데
실제로 벤츠 네비가 개씹똥쓰레기만도 못해서
아무도 벤츠 네비를 안씁니다. 전부 그냥 핸드폰으로 티맵써요....
그래서 저렇게 신형 S클에 저런 HUD가 적용 되더라도
벤츠 순정 네비가 개씹쓰레기인 이상 저런 방향나오는 HUD쓸일이 없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