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R바게트 고로케 근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파R바게트 고로케 근황
10,330
2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주차장 귀신
다음글 :
운동하면 자존감이 높아지는 이유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lamitear
2020.07.21 15:13
220.♡.52.117
신고
지점장이 문제아님?
노량진쪽에도 역쪽에 있는건 맛잇고 질좋은데
우리집 쪽은 팥빵도 팥이 반만 있고
빵이 오래되서 색도 다 변해있음;;
0
지점장이 문제아님? 노량진쪽에도 역쪽에 있는건 맛잇고 질좋은데 우리집 쪽은 팥빵도 팥이 반만 있고 빵이 오래되서 색도 다 변해있음;;
anjdal
2020.07.21 15:42
121.♡.120.225
신고
[
@
lamitear]
지점장 문제가 아니라,
프랜차이즈 빵집은
점애서 직접 레시피 받고 만들거나 본사에서 받거나
둘 중 하나임.
고로 점 문제인지 본사 문제안지 모름
0
지점장 문제가 아니라, 프랜차이즈 빵집은 점애서 직접 레시피 받고 만들거나 본사에서 받거나 둘 중 하나임. 고로 점 문제인지 본사 문제안지 모름
sima
2020.07.21 17:10
117.♡.139.231
신고
프렌차이즈가 지점차 있다는게 프렌차이즈 본사 잘못이지
0
프렌차이즈가 지점차 있다는게 프렌차이즈 본사 잘못이지
오만과편견
2020.07.21 20:59
39.♡.18.157
신고
저정도면 사기가아닌지 ㅋ
0
저정도면 사기가아닌지 ㅋ
스카이워커88
2020.07.22 12:20
223.♡.28.60
신고
진짜 미국처럼 기업들이 장난질 치는거 소송걸면 벌금징벌 수준으로 때리는거로 법이 바뀌어야 함.
기업들한테 징계가 너무 약하니 저것들이 반복적으로 저 짓거리하는 듯
0
진짜 미국처럼 기업들이 장난질 치는거 소송걸면 벌금징벌 수준으로 때리는거로 법이 바뀌어야 함. 기업들한테 징계가 너무 약하니 저것들이 반복적으로 저 짓거리하는 듯
생각없는놈
2020.07.23 07:50
112.♡.252.56
신고
전직 ㅍㅂ 제빵사인디
고로케도
냉동상태로오는데
냉동생지랑비슷하다고보면되
냉장해동>>>발효>>데크오븐에 적절히굽고
>>>>튀기는건 색만 입힌다고보면되~~
대충이러해
근데 분석해보자면
빵모양이
윗부분이 무너졋다는건
과발효의 증거야
즉 너무 발효가 많이 되서 흐물흐물거린다고보면되
그러다보니
오븐에. 굽고. 튀김기에 튀기면서
고로케에 구멍이쉽게 낫고
그사이로 고로케내용물이빠져나가고
그걸내보냇을가능성도잇어
정리하자면
문제 1. 과발효
문제 2. 과발효시 손상이잘가서 조심히다뤄야함
문제 3. 문제생긴제품은 진열대안나가는게 나은데 내보냄
0
전직 ㅍㅂ 제빵사인디 고로케도 냉동상태로오는데 냉동생지랑비슷하다고보면되 냉장해동>>>발효>>데크오븐에 적절히굽고 >>>>튀기는건 색만 입힌다고보면되~~ 대충이러해 근데 분석해보자면 빵모양이 윗부분이 무너졋다는건 과발효의 증거야 즉 너무 발효가 많이 되서 흐물흐물거린다고보면되 그러다보니 오븐에. 굽고. 튀김기에 튀기면서 고로케에 구멍이쉽게 낫고 그사이로 고로케내용물이빠져나가고 그걸내보냇을가능성도잇어 정리하자면 문제 1. 과발효 문제 2. 과발효시 손상이잘가서 조심히다뤄야함 문제 3. 문제생긴제품은 진열대안나가는게 나은데 내보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14
3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2
5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14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귀귀 신작
+8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7
5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9584
믿기 힘든 역대급 사고
댓글
+
11
개
2020.07.19 11:43
15707
5
9583
미어캣이랑 사는 고양이
댓글
+
2
개
2020.07.19 11:18
8977
3
9582
일본 강아지완구 레이스
댓글
+
5
개
2020.07.18 14:35
11654
3
9581
중국 아줌마의 눈물
댓글
+
3
개
2020.07.18 14:02
11448
9
9580
헬스장에서 여자에게 쪽찌를 받은 디씨인
댓글
+
7
개
2020.07.18 13:48
12942
6
9579
신기한 자라니
댓글
+
6
개
2020.07.18 13:43
13234
3
9578
영화 시실리2km 감독 신작
댓글
+
3
개
2020.07.18 13:40
10203
2
9577
1년에 70명과 바람핀 카사노바 형님
댓글
+
1
개
2020.07.18 13:37
10764
3
9576
뿌리는 대로 작품을 만드는 머리카락 아티스트
댓글
+
6
개
2020.07.18 13:11
10632
8
9575
카메라 필터로 아이들과 놀아주는 방법
댓글
+
1
개
2020.07.18 13:10
9536
4
9574
심경이 복잡한 듯한 오구라 유나
댓글
+
3
개
2020.07.18 13:07
11235
5
9573
물 달라는 다람쥐
댓글
+
4
개
2020.07.18 11:46
9703
14
9572
드디어 공개된 혼성그룹 싹쓰리 컨셉
댓글
+
1
개
2020.07.18 11:43
8273
7
9571
작은 사업체 운영중인데 여친을 회계로 넣으려고 합니다
댓글
+
5
개
2020.07.18 11:38
9315
5
9570
몸놀림이 남다른 누님
댓글
+
2
개
2020.07.18 11:35
10745
8
게시판검색
RSS
1851
1852
1853
1854
1855
1856
1857
1858
1859
186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노량진쪽에도 역쪽에 있는건 맛잇고 질좋은데
우리집 쪽은 팥빵도 팥이 반만 있고
빵이 오래되서 색도 다 변해있음;;
프랜차이즈 빵집은
점애서 직접 레시피 받고 만들거나 본사에서 받거나
둘 중 하나임.
고로 점 문제인지 본사 문제안지 모름
기업들한테 징계가 너무 약하니 저것들이 반복적으로 저 짓거리하는 듯
고로케도
냉동상태로오는데
냉동생지랑비슷하다고보면되
냉장해동>>>발효>>데크오븐에 적절히굽고
>>>>튀기는건 색만 입힌다고보면되~~
대충이러해
근데 분석해보자면
빵모양이
윗부분이 무너졋다는건
과발효의 증거야
즉 너무 발효가 많이 되서 흐물흐물거린다고보면되
그러다보니
오븐에. 굽고. 튀김기에 튀기면서
고로케에 구멍이쉽게 낫고
그사이로 고로케내용물이빠져나가고
그걸내보냇을가능성도잇어
정리하자면
문제 1. 과발효
문제 2. 과발효시 손상이잘가서 조심히다뤄야함
문제 3. 문제생긴제품은 진열대안나가는게 나은데 내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