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이 자존감이 떨어질때 외우는 주문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장도연이 자존감이 떨어질때 외우는 주문
12,939
0
0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에뛰드에서 물건 훔치는 사람들
다음글 :
무인 빨래방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ㅁㅁ
2020.12.06 23:58
121.♡.127.10
신고
언젠가부터 자존감 말이 많길래 도대체 뭔뜻인가 찾아봤더니 자아존중감이라 하더라.
근데 다들 사용하는게 타자비교감(?) 처럼 느껴진다.
타인과 비교해서 뭔가 뒤처진다고다고 느끼는거면 조금만 앞서면 잘나간다고 으시대는 사람인건가?
좀 예의없는 감정 아닌가? 남보다 잘나고 싶어!!!
차라리 자존심 구겼어 라고 하면 솔직할텐데 요상한 말로 겸손한척하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0
언젠가부터 자존감 말이 많길래 도대체 뭔뜻인가 찾아봤더니 자아존중감이라 하더라. 근데 다들 사용하는게 타자비교감(?) 처럼 느껴진다. 타인과 비교해서 뭔가 뒤처진다고다고 느끼는거면 조금만 앞서면 잘나간다고 으시대는 사람인건가? 좀 예의없는 감정 아닌가? 남보다 잘나고 싶어!!! 차라리 자존심 구겼어 라고 하면 솔직할텐데 요상한 말로 겸손한척하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ㅇㅇ
2020.12.07 03:39
58.♡.197.101
신고
[
@
ㅁㅁ]
자신감이랑 자존감이랑 다릅니다.. 그리고 자존감도 자신감도 타자와 비교해서 가지는게 아닙니다. 자기 안에서의 자기가치감과 자기에 대한 스스로의 존중의식을 일컫는 말입니다..
모르면 네이버 사전을 찾아보세요.
0
자신감이랑 자존감이랑 다릅니다.. 그리고 자존감도 자신감도 타자와 비교해서 가지는게 아닙니다. 자기 안에서의 자기가치감과 자기에 대한 스스로의 존중의식을 일컫는 말입니다.. 모르면 네이버 사전을 찾아보세요.
다이브
2020.12.07 00:47
14.♡.186.66
신고
극복하는게 사람마다 방법이 있다고 하지만
마음이 가난할 수록 더 심한게 아닌가 싶네요
0
극복하는게 사람마다 방법이 있다고 하지만 마음이 가난할 수록 더 심한게 아닌가 싶네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5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1
3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2
4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5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귀귀 신작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1789
러시아의 미녀 기준
댓글
+
2
개
2020.12.03 13:46
13873
3
11788
좆망한 로고 top15
댓글
+
9
개
2020.12.03 13:44
36484
2
11787
자기 발바닥이 4개인걸 깨달은 고양이
댓글
+
1
개
2020.12.03 12:03
11067
9
11786
냉혹한 뽀삐의 세계
댓글
+
3
개
2020.12.03 11:36
12410
0
11785
출발! 비디오 여행 - 영화 '김씨 표류기'
댓글
+
6
개
2020.12.03 11:34
21103
6
11784
세상 사람 다 아는거 같은데 나만 몰랐던 것은?
댓글
+
6
개
2020.12.03 11:26
22787
3
11783
금메달도 유전이 되나요?
댓글
+
3
개
2020.12.03 11:00
12650
2
11782
국내 먹방 원탑 여자
댓글
+
10
개
2020.12.03 10:58
36922
2
11781
모델 지망생들의 워킹 연습
댓글
+
6
개
2020.12.03 10:43
20897
1
11780
친구가 저희 남편보고 신고충이라고 하네요.pann
댓글
+
14
개
2020.12.03 10:39
64132
2
11779
흔한 역도선수 팔 근육
댓글
+
5
개
2020.12.03 10:37
16751
2
11778
젊은사람들 입장에서 되게 불쾌해
댓글
+
12
개
2020.12.03 10:36
49779
2
11777
기술 발전 속도 체감
댓글
+
7
개
2020.12.02 18:49
26614
6
11776
게임하면서 1:4에서 이겼을때
댓글
+
11
개
2020.12.02 18:47
48697
4
11775
북극곰 가족 모습
댓글
+
5
개
2020.12.02 18:45
16092
9
게시판검색
RSS
1701
1702
1703
1704
1705
1706
1707
1708
1709
17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근데 다들 사용하는게 타자비교감(?) 처럼 느껴진다.
타인과 비교해서 뭔가 뒤처진다고다고 느끼는거면 조금만 앞서면 잘나간다고 으시대는 사람인건가?
좀 예의없는 감정 아닌가? 남보다 잘나고 싶어!!!
차라리 자존심 구겼어 라고 하면 솔직할텐데 요상한 말로 겸손한척하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모르면 네이버 사전을 찾아보세요.
마음이 가난할 수록 더 심한게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