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국군 최강의 계급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대한국군 최강의 계급
30,758
4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백인이랑 맞짱뜨는 아시아인
다음글 :
착각속에 빠진듯한 렉카 운전자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
2020.12.14 14:59
112.♡.111.58
신고
예전에 누구였지..
천안함 때였나?
작전중 사망한 준위 1계급 특진 해서 소위로 처리 하려나 유가족이 거부 한적 있었던거 같네.
1
예전에 누구였지.. 천안함 때였나? 작전중 사망한 준위 1계급 특진 해서 소위로 처리 하려나 유가족이 거부 한적 있었던거 같네.
모카프레소
2020.12.14 15:40
223.♡.162.56
신고
기계화부대라 준위 많았어서 그닥 감흥 없었음. 준위도 케바케지
2
기계화부대라 준위 많았어서 그닥 감흥 없었음. 준위도 케바케지
leejh9433
2020.12.15 10:03
211.♡.154.56
신고
[
@
모카프레소]
나도 기계화사단의 장갑차 대대에 있었는 데,
거긴 준위 없었음
말 그대로 케바케인 거 같음
0
나도 기계화사단의 장갑차 대대에 있었는 데, 거긴 준위 없었음 말 그대로 케바케인 거 같음
Bdjdkfid
2020.12.14 15:43
116.♡.235.80
신고
사단장이랑 동급위엄은 에반데
0
사단장이랑 동급위엄은 에반데
양양
2020.12.14 15:54
106.♡.11.225
신고
사단장이랑 동급위엄은 아닐텐데...
0
사단장이랑 동급위엄은 아닐텐데...
ㅇㅇ
2020.12.14 16:04
211.♡.3.6
신고
연대장이랑 짬차이나면 존댓말로 큰소리 지르는 준위는 봣는데 사단장이랑?? 에바아님?
1
연대장이랑 짬차이나면 존댓말로 큰소리 지르는 준위는 봣는데 사단장이랑?? 에바아님?
퓌크
2020.12.14 16:12
123.♡.249.230
신고
준위의 professional 인정하는데 고위급 장교나 장군이랑 비비는건 진짜 억지 개오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거 만들고 퍼날라서 괜히 근무 잘 하고 있는 준위 욕 먹이지 마라 좀..
계급체계가 빙다리 핫바지냐 알만한 사람들이 더 지'랄임
0
준위의 professional 인정하는데 고위급 장교나 장군이랑 비비는건 진짜 억지 개오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거 만들고 퍼날라서 괜히 근무 잘 하고 있는 준위 욕 먹이지 마라 좀.. 계급체계가 빙다리 핫바지냐 알만한 사람들이 더 지'랄임
ㅇㅇ
2020.12.14 17:25
223.♡.34.187
신고
도대체 사단장 얘기가 어딧어?
0
도대체 사단장 얘기가 어딧어?
dd
2020.12.14 17:38
210.♡.84.186
신고
[
@
ㅇㅇ]
번호 표시된 글로 써져있는 부분에는 없죠.
그 위의 표에서 위엄이 준위와 사단장이 거의 동급으로 해석하게 나와있죠.
0
번호 표시된 글로 써져있는 부분에는 없죠. 그 위의 표에서 위엄이 준위와 사단장이 거의 동급으로 해석하게 나와있죠.
모르면
2020.12.14 20:25
223.♡.74.24
신고
[
@
ㅇㅇ]
모른다고해
0
모른다고해
히히히힉
2020.12.14 18:24
39.♡.144.153
신고
내가 해병대에서 잠수하는 부대에서 근무했는대 그 부대는 부사관도 기가 세지만 장교들이 진짜 기가 엄청났음 해사출신은 물론이고 암튼 물밥 먹는 장교들 앞에서는 중위 정도만 되더라도 부사관은 힘을 쓸수가 없다는걸 내가 몸소 느끼고 봤던게 너무 많음. 상사 행정관이 투덜투덜 대다가 중위한테 털리는것도 봤고 암튼 부대마다 정말 다름
2
내가 해병대에서 잠수하는 부대에서 근무했는대 그 부대는 부사관도 기가 세지만 장교들이 진짜 기가 엄청났음 해사출신은 물론이고 암튼 물밥 먹는 장교들 앞에서는 중위 정도만 되더라도 부사관은 힘을 쓸수가 없다는걸 내가 몸소 느끼고 봤던게 너무 많음. 상사 행정관이 투덜투덜 대다가 중위한테 털리는것도 봤고 암튼 부대마다 정말 다름
쏠라씨
2020.12.14 21:25
222.♡.32.229
신고
[
@
히히히힉]
와 중위가 상사 터는거 개궁금하다
0
와 중위가 상사 터는거 개궁금하다
푸루딩뇨
2020.12.14 22:26
175.♡.66.56
신고
[
@
쏠라씨]
중위가 또라이면 상사고 나발이고 개발살내는거 안어려움 ㅋㅋㅋ
1
중위가 또라이면 상사고 나발이고 개발살내는거 안어려움 ㅋㅋㅋ
leejh9433
2020.12.15 10:02
211.♡.154.56
신고
[
@
히히히힉]
중위가 상사를 털어요?
육군이라 그런 가 내가 있던 곳에서는 대위도 상사 못 털었는 데요
1
중위가 상사를 털어요? 육군이라 그런 가 내가 있던 곳에서는 대위도 상사 못 털었는 데요
ㅇㅇ
2020.12.14 19:59
106.♡.11.158
신고
우리도 공군 통신부대인데 준위 넘쳐나서 흔히 다는 건 줄 알았음,, 저정도구나
0
우리도 공군 통신부대인데 준위 넘쳐나서 흔히 다는 건 줄 알았음,, 저정도구나
줄임봇
2020.12.15 10:20
112.♡.194.32
신고
저희 수송중대에도 한분 계셨는데 기술직이라 약간 군무원같은 느낌도 들었음ㅋㅋ 엄청 자유로워보였음
0
저희 수송중대에도 한분 계셨는데 기술직이라 약간 군무원같은 느낌도 들었음ㅋㅋ 엄청 자유로워보였음
뚠때니
2020.12.15 13:09
118.♡.3.184
신고
수송관들이 준위가 많고 정비대쪽가면 많았음.
0
수송관들이 준위가 많고 정비대쪽가면 많았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4
2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3
잘 안 알려진 독립운동가 이봉창이 체포된 이유
+8
4
귀귀 신작
+1
5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1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엄마는 아빠를 30년간 과장이라고 불렀다
+5
4
대학을 7번이나 낙방한 친구가 풍속 아가씨가 되었다.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1
1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8
2
귀귀 신작
+5
3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4
4
미국에서 어린 두 딸을 데리고 여자화장실을 간 아빠가 신고당함
+4
5
멕시코전 직관한 유튜버가 겪은 멕시코인들 비매너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1921
귀여운 아깽이 볼살
댓글
+
1
개
2020.12.12 12:59
10156
14
11920
부산사나이 아입니꺼!
댓글
+
2
개
2020.12.12 12:59
9338
2
11919
당근마켓 닌텐도 시세 관리자
댓글
+
9
개
2020.12.12 12:58
14709
4
11918
폐차장 청소하기
댓글
+
4
개
2020.12.12 12:35
9974
5
11917
도시어부 국내 최고액 히트
댓글
+
2
개
2020.12.12 12:23
9271
13
11916
정준하 역대급 드립
댓글
+
8
개
2020.12.12 12:14
11698
6
11915
한국에서 가장 맛있는 냄새
댓글
+
9
개
2020.12.12 12:10
15938
10
11914
2021 수능 망한 만취 재수생 현실 반응
댓글
+
4
개
2020.12.11 21:10
13276
2
11913
430kg짜리 불꽃놀이
댓글
+
5
개
2020.12.11 21:07
12894
10
11912
블랙핑크 개량한복 재해석한 여고생
댓글
+
6
개
2020.12.11 20:12
11833
3
11911
???: 벤치 하는데 손목보호대를 왜 하냐고
댓글
+
10
개
2020.12.11 20:06
17904
2
11910
응급실이 가장 조용해 지는 시간
댓글
+
3
개
2020.12.11 19:55
9880
3
11909
유민상이 방송 중간에 짬나면 가는곳
댓글
+
7
개
2020.12.11 17:22
14001
10
11908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새끼 치와와
댓글
+
1
개
2020.12.11 11:07
10122
12
11907
이봉원 채무변제 팩트
댓글
+
6
개
2020.12.11 11:01
11699
6
게시판검색
RSS
1691
1692
1693
1694
1695
1696
1697
1698
1699
170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천안함 때였나?
작전중 사망한 준위 1계급 특진 해서 소위로 처리 하려나 유가족이 거부 한적 있었던거 같네.
거긴 준위 없었음
말 그대로 케바케인 거 같음
저딴거 만들고 퍼날라서 괜히 근무 잘 하고 있는 준위 욕 먹이지 마라 좀..
계급체계가 빙다리 핫바지냐 알만한 사람들이 더 지'랄임
그 위의 표에서 위엄이 준위와 사단장이 거의 동급으로 해석하게 나와있죠.
육군이라 그런 가 내가 있던 곳에서는 대위도 상사 못 털었는 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