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모아서 시켰더니 배달비 4,000원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쿠폰 모아서 시켰더니 배달비 4,000원
19,975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김구라 인터넷방송 시절
다음글 :
혼자 여행갔다가 고양이가 어깨에 올라온 사람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화이트카터
2020.12.29 12:53
58.♡.145.3
신고
ㅉㅉ..이렇게 단골 하나 놓치네
0
ㅉㅉ..이렇게 단골 하나 놓치네
아그러스
2020.12.29 13:59
124.♡.119.16
신고
저따구로 대응할거면
쿠폰을 만들지 말던지
0
저따구로 대응할거면 쿠폰을 만들지 말던지
사마쌍협
2020.12.29 14:18
118.♡.40.100
신고
사장 장사수완이 바보 수준.
13개씩 시켜먹을 정도면 앞으로도 그보다 더 많이 시켜먹을 손님인데
앞으로 잘 부탁한다는 의미로 평소에 파는 것처럼 똑같이 만들어서
한마리 서비스로 보내주고 10마리 이상 팔아먹을 생각을 해야지.
어차피 동네 장사는 단골확보가 핵심인데
3
사장 장사수완이 바보 수준. 13개씩 시켜먹을 정도면 앞으로도 그보다 더 많이 시켜먹을 손님인데 앞으로 잘 부탁한다는 의미로 평소에 파는 것처럼 똑같이 만들어서 한마리 서비스로 보내주고 10마리 이상 팔아먹을 생각을 해야지. 어차피 동네 장사는 단골확보가 핵심인데
화이트카터
2020.12.29 15:27
58.♡.145.3
신고
[
@
사마쌍협]
내말이...ㅋ 쿠폰을 만들지 말던가
집근처에 그 식당밖에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13번이나 시켜먹지 않을텐데.. 단골이고 맛있으니까 그랬을건데.. 멀리 내다보지 못하는군.. 난 쿠폰으로 주는건 더 신경써서 맛있게해야한다고봄
2
내말이...ㅋ 쿠폰을 만들지 말던가 집근처에 그 식당밖에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13번이나 시켜먹지 않을텐데.. 단골이고 맛있으니까 그랬을건데.. 멀리 내다보지 못하는군.. 난 쿠폰으로 주는건 더 신경써서 맛있게해야한다고봄
김밥이이
2020.12.29 16:01
220.♡.74.109
신고
[
@
화이트카터]
이게 정답 오히려 더잘해야지..요즘 손님한명한명 아쉬운데..
0
이게 정답 오히려 더잘해야지..요즘 손님한명한명 아쉬운데..
테클충
2020.12.30 10:26
58.♡.146.100
신고
[
@
사마쌍협]
진짜 ㅋㅋㅋㅋㅋㅋ 18000원으로 최소 100만원 잃은꼴
0
진짜 ㅋㅋㅋㅋㅋㅋ 18000원으로 최소 100만원 잃은꼴
daeqq
2020.12.29 16:48
112.♡.138.97
신고
변명이나 개선의 여지를 주지않고 두번 다시 이 가게를 찾지 않는 손님
0
변명이나 개선의 여지를 주지않고 두번 다시 이 가게를 찾지 않는 손님
ㅇㅇ
2020.12.29 17:49
110.♡.107.73
신고
[
@
daeqq]
손님이 선생이나 부모임? ㅋㅋㅋㅋ 사장 변명도 들어보고 다짐도 들어보게 ㅋㅋㅋ
0
손님이 선생이나 부모임? ㅋㅋㅋㅋ 사장 변명도 들어보고 다짐도 들어보게 ㅋㅋㅋ
할말은한다
2020.12.29 18:03
58.♡.193.94
신고
[
@
ㅇㅇ]
가게입장에서 제일 무서운 손님 유형이랍니다~
0
가게입장에서 제일 무서운 손님 유형이랍니다~
청강검
2020.12.29 19:53
218.♡.188.246
신고
[
@
ㅇㅇ]
http://manpeace.org/bbs/board.php?bo_table=user&wr_id=146823&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B%AC%B4%EC%84%9C%EC%9A%B4&sop=and
1
http://manpeace.org/bbs/board.php?bo_table=user&wr_id=146823&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B%AC%B4%EC%84%9C%EC%9A%B4&sop=and
남성가족부
2020.12.29 20:08
182.♡.72.85
신고
20년전 치킨집 할때 쿠폰 10장 주문하면 무조건 1.5리터 콜라 갖다드렸음
평소엔 병콜라임
엄청 감사한건데 그걸 몰라.....한치앞만 사는 사장들 ㅉㅉ
0
20년전 치킨집 할때 쿠폰 10장 주문하면 무조건 1.5리터 콜라 갖다드렸음 평소엔 병콜라임 엄청 감사한건데 그걸 몰라.....한치앞만 사는 사장들 ㅉㅉ
홀리쉿
2020.12.29 22:35
122.♡.45.180
신고
그 이영자가 광고하는 거긴가?
0
그 이영자가 광고하는 거긴가?
GQGQGQ
2020.12.29 23:14
1.♡.58.122
신고
원래 배달비가 딱 이천원이 아니라, 여기에 추가로 점주가 반정도 부담하는건데,
쿠폰 고객한테는 지들이 부담하기 싫으니 더 내란거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쿠폰 고객이랍시고 배달비 좀 아끼고 질 떨어지게 저따구로 굴면 바로 쌩이지ㅋㅋㅋㅋㅋㅋㅋ
저래놓고 자영업자들 힘들어요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0
원래 배달비가 딱 이천원이 아니라, 여기에 추가로 점주가 반정도 부담하는건데, 쿠폰 고객한테는 지들이 부담하기 싫으니 더 내란거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쿠폰 고객이랍시고 배달비 좀 아끼고 질 떨어지게 저따구로 굴면 바로 쌩이지ㅋㅋㅋㅋㅋㅋㅋ 저래놓고 자영업자들 힘들어요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
2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8
3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4
산책 나간 손녀와 할아부지
+1
5
칭화대를 졸업한 74만 유튜버가 생각하는 학벌의 의미
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4
4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16
5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댓글베스트
+16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2131
유희열: 나이 먹으면서 슬퍼지는게 뭔지 알아?
댓글
+
3
개
2020.12.26 14:12
9620
7
12130
윤종신이 뽑은 라스 레전드 시절
2020.12.26 14:11
7847
1
12129
유아인 근황
댓글
+
6
개
2020.12.25 15:15
13108
3
12128
당근마켓 500원짜리 그림 근황
댓글
+
4
개
2020.12.25 15:10
11303
6
12127
28년째 2살에 멈춰있는 쌍둥이 형제
댓글
+
11
개
2020.12.25 15:09
15852
5
12126
외국인들이 말하는 깻잎향
댓글
+
2
개
2020.12.25 15:07
10657
6
12125
열혈회원 부회장과 결혼한 아프리카 BJ
댓글
+
5
개
2020.12.25 14:57
12563
2
12124
이젠 볼 수 없는 맘스터치 리뷰 레전드
댓글
+
5
개
2020.12.25 14:52
11624
6
12123
이슬람의 명예 살인
댓글
+
7
개
2020.12.25 14:49
10610
1
12122
사병들 입장에서 사단장이 ㅈ같은 이유
댓글
+
8
개
2020.12.25 14:44
11492
5
12121
쿠팡 문어발 확장 근황
댓글
+
4
개
2020.12.25 14:42
10759
6
12120
18세기 변호사 업무
댓글
+
1
개
2020.12.25 14:40
8951
3
12119
두리안 쪼개려던 누나
댓글
+
10
개
2020.12.25 14:38
14720
11
12118
대장고양이의 최후
댓글
+
3
개
2020.12.25 14:37
9130
1
12117
불편러 없던 시절이 그립다는 라스 MC들
댓글
+
10
개
2020.12.24 18:28
15453
3
게시판검색
RSS
1681
1682
1683
1684
1685
1686
1687
1688
1689
16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쿠폰을 만들지 말던지
13개씩 시켜먹을 정도면 앞으로도 그보다 더 많이 시켜먹을 손님인데
앞으로 잘 부탁한다는 의미로 평소에 파는 것처럼 똑같이 만들어서
한마리 서비스로 보내주고 10마리 이상 팔아먹을 생각을 해야지.
어차피 동네 장사는 단골확보가 핵심인데
집근처에 그 식당밖에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13번이나 시켜먹지 않을텐데.. 단골이고 맛있으니까 그랬을건데.. 멀리 내다보지 못하는군.. 난 쿠폰으로 주는건 더 신경써서 맛있게해야한다고봄
평소엔 병콜라임
엄청 감사한건데 그걸 몰라.....한치앞만 사는 사장들 ㅉㅉ
쿠폰 고객한테는 지들이 부담하기 싫으니 더 내란거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쿠폰 고객이랍시고 배달비 좀 아끼고 질 떨어지게 저따구로 굴면 바로 쌩이지ㅋㅋㅋㅋㅋㅋㅋ
저래놓고 자영업자들 힘들어요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