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던 개미들 최근 3주 근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주식하던 개미들 최근 3주 근황
19,670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해체수순 밟고있었던 브레이브걸스
다음글 :
무야호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날닭
2021.03.09 15:18
106.♡.194.251
신고
휴.. 100만원 넣었다가 며칠후 보니깐 자동매도가 되어서.
"어라? 자동매도 설정해서 근가? 그래도 6만원 벌었네ㅋㅋ"
하면서 통장으로 뺐는데 다음날서부터 뚝뚝 떨어지더군요 ㅋㅋ
0
휴.. 100만원 넣었다가 며칠후 보니깐 자동매도가 되어서. "어라? 자동매도 설정해서 근가? 그래도 6만원 벌었네ㅋㅋ" 하면서 통장으로 뺐는데 다음날서부터 뚝뚝 떨어지더군요 ㅋㅋ
화이트카터
2021.03.09 16:15
58.♡.145.3
신고
먼일있는건가요 주식안해서
떨어졌단뜻인가 해외주식???
0
먼일있는건가요 주식안해서 떨어졌단뜻인가 해외주식???
리처드윈터스
2021.03.09 16:17
118.♡.40.100
신고
[
@
화이트카터]
미국 주식 하락장임
테슬라만 해도 올해 초에 주당 900달러 근처까지 가고 그랬는데
지금 30퍼 넘게 하락해서 560달러대까지 추락함.
시총으로 따지면 고점대비 한 300조 넘게 빠짐
근데 우리나라 삼전도...81층 겨우 사수하는 중이긴 함
1
미국 주식 하락장임 테슬라만 해도 올해 초에 주당 900달러 근처까지 가고 그랬는데 지금 30퍼 넘게 하락해서 560달러대까지 추락함. 시총으로 따지면 고점대비 한 300조 넘게 빠짐 근데 우리나라 삼전도...81층 겨우 사수하는 중이긴 함
화이트카터
2021.03.09 16:21
58.♡.145.3
신고
[
@
화이트카터]
그니까 국내주식한사람들은 별일없는데 해외주식에 투자한사람들이 많이 잃었다는 뜻인거죠??
0
그니까 국내주식한사람들은 별일없는데 해외주식에 투자한사람들이 많이 잃었다는 뜻인거죠??
날닭
2021.03.09 17:06
106.♡.194.193
신고
[
@
화이트카터]
지금현재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주식도 하락세라고 보시면 됩니다
니케이랑 다우지수는 오히려 상승.. 하지만 나스닥의 하락세로 조만간 하락할거 같아요
0
지금현재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주식도 하락세라고 보시면 됩니다 니케이랑 다우지수는 오히려 상승.. 하지만 나스닥의 하락세로 조만간 하락할거 같아요
jiiiii
2021.03.09 17:53
218.♡.164.63
신고
슬슬 매수타이밍을 볼때가 됬군요
1
슬슬 매수타이밍을 볼때가 됬군요
dgmkls
2021.03.09 17:56
211.♡.142.129
신고
코로나 터짐 -> 기준금리 내림 -> 연준이 국채, 회사채 매입하면서 달러 겁나게 뿌려며 경기침체 방어 -> 백신나오고 경기회복 기대 -> 쉽지않음 -> 인플레, 자산시장 거품 압력-> 연준에서 채권 더 매입하기엔 인플레가 부담이라 현상유지하면서 인플레 현수준까진 괜찮고 금리 올릴 생각 없고, 고용지표 회복에 시그널을 맞추겠다 -> 시장"ㅅㅂ 어쨋든 회복하면 기준금리 올린다는거잖아" 선제적 채권금리 상승, 안전자산 선호, 위험자산 기피, 시중 달러 흡수 -> 성장주(위험하고 배당금 짬) 위주 나스닥 나락, 가치주(안전하고 배당금 짭짤) 위주 다우지수 상승 ->어쨌든 코스피는 내가사서 나락 -> 외인 이탈, 환율 급등 아님?
0
코로나 터짐 -> 기준금리 내림 -> 연준이 국채, 회사채 매입하면서 달러 겁나게 뿌려며 경기침체 방어 -> 백신나오고 경기회복 기대 -> 쉽지않음 -> 인플레, 자산시장 거품 압력-> 연준에서 채권 더 매입하기엔 인플레가 부담이라 현상유지하면서 인플레 현수준까진 괜찮고 금리 올릴 생각 없고, 고용지표 회복에 시그널을 맞추겠다 -> 시장"ㅅㅂ 어쨋든 회복하면 기준금리 올린다는거잖아" 선제적 채권금리 상승, 안전자산 선호, 위험자산 기피, 시중 달러 흡수 -> 성장주(위험하고 배당금 짬) 위주 나스닥 나락, 가치주(안전하고 배당금 짭짤) 위주 다우지수 상승 ->어쨌든 코스피는 내가사서 나락 -> 외인 이탈, 환율 급등 아님?
btc jjag
2021.03.10 16:15
211.♡.151.42
신고
[
@
dgmkls]
왜 비트코인은 언급 한해요?
비트 작년 말부터 미친급등 전고점돌파 신고점 계속 갱신 3천 4천 5천 6천 찍음 20~30% 하락조정 다시 6천 찍음 ㅋㅋ
아직 개불장 ㅋㅋ
0
왜 비트코인은 언급 한해요? 비트 작년 말부터 미친급등 전고점돌파 신고점 계속 갱신 3천 4천 5천 6천 찍음 20~30% 하락조정 다시 6천 찍음 ㅋㅋ 아직 개불장 ㅋㅋ
11111
2021.03.09 22:40
211.♡.6.137
신고
맥쿼리 인프라 주주인데.. ㅎㅎ 주식 1도 안떨러졌네유. 든든함..ㅎㅎ
1년 배당 거의7퍼 받고 주식변동도 없어서 최고인듯
0
맥쿼리 인프라 주주인데.. ㅎㅎ 주식 1도 안떨러졌네유. 든든함..ㅎㅎ 1년 배당 거의7퍼 받고 주식변동도 없어서 최고인듯
아그러스
2021.03.09 22:44
125.♡.253.55
신고
딱 작년 3월초에 들어가서
올해 2월에 나온게 제일 좋았던거 같다
0
딱 작년 3월초에 들어가서 올해 2월에 나온게 제일 좋았던거 같다
신선우유
2021.03.10 02:31
110.♡.16.90
신고
[
@
아그러스]
그럴수 있었다면 신이지
0
그럴수 있었다면 신이지
이쌰라
2021.03.10 01:32
118.♡.19.141
신고
멘탈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왜 원칙을 무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멘탈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왜 원칙을 무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담바라
2021.03.10 07:26
106.♡.193.19
신고
다시 나스닥 폭등
0
다시 나스닥 폭등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1
양보하고 가족 전체에게 감사인사받은 운전자
+1
2
너무 착해서 우주로 가야 했던 강아지
3
"내가 12살 때, 아버지가 게이밍 PC를 사주셨어."
4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5
5
뇌가 지치면 가장 먼저 꺼지는 스위치
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
2
양보하고 가족 전체에게 감사인사받은 운전자
+22
3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4
가수 자두 실화 서사
+2
5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댓글베스트
+6
1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5
2
뇌가 지치면 가장 먼저 꺼지는 스위치
+4
3
Ai로 코딩 시작하는 백수들의 현실
+3
4
전설의 월 30만원 일본어 과외 후기
+3
5
미국에서 쓰레기통 훔친 여자의 최후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3163
콩쥐팥쥐의 진짜 결말
댓글
+
2
개
2021.03.06 16:23
9335
4
13162
앵무새가 손이 적이 아니라 친구꺼라는 걸 깨달은 마법같은 순간
2021.03.06 16:21
8786
19
13161
아이폰 자동완성
댓글
+
3
개
2021.03.06 16:19
9279
3
13160
토스트 카페 창업하는데 이름 추천좀
댓글
+
2
개
2021.03.06 16:01
9507
12
13159
소니 한국계 스파이더맨 '실크' 드라마 제작 아마존프라임 확정
댓글
+
5
개
2021.03.06 15:57
11292
2
13158
야ㅋㅋㅋ 쟤 공부한다ㅋㅋ
2021.03.06 15:56
8790
5
13157
핑계만대는 사람들 뼈때리는 위대한탄생 김윤아
댓글
+
6
개
2021.03.06 15:55
9431
7
13156
고양이 키우면서 집에 커튼을 두면 생기는 일
댓글
+
2
개
2021.03.06 15:17
8573
5
13155
남자와 여자의 실질적인 힘 차이
댓글
+
2
개
2021.03.06 15:16
9431
6
13154
레벨에 안맞는 고렙몹 건드렸을 때
댓글
+
2
개
2021.03.06 15:15
8928
1
13153
잡을 수 없는 뺑소니 오토바이
댓글
+
3
개
2021.03.06 15:14
8079
1
13152
누가 봐도 생방인걸 몰랐던 사람의 표정
2021.03.06 15:12
8863
3
13151
저승사자 이미지를 만든 전설의 고향 PD
2021.03.06 15:10
7563
0
13150
후드티에 구멍을 뚫은이유
댓글
+
2
개
2021.03.05 16:36
12240
15
13149
야무지게 안마해주는 딸
댓글
+
1
개
2021.03.05 16:33
9737
3
게시판검색
RSS
1611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1619
162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어라? 자동매도 설정해서 근가? 그래도 6만원 벌었네ㅋㅋ"
하면서 통장으로 뺐는데 다음날서부터 뚝뚝 떨어지더군요 ㅋㅋ
떨어졌단뜻인가 해외주식???
테슬라만 해도 올해 초에 주당 900달러 근처까지 가고 그랬는데
지금 30퍼 넘게 하락해서 560달러대까지 추락함.
시총으로 따지면 고점대비 한 300조 넘게 빠짐
근데 우리나라 삼전도...81층 겨우 사수하는 중이긴 함
니케이랑 다우지수는 오히려 상승.. 하지만 나스닥의 하락세로 조만간 하락할거 같아요
비트 작년 말부터 미친급등 전고점돌파 신고점 계속 갱신 3천 4천 5천 6천 찍음 20~30% 하락조정 다시 6천 찍음 ㅋㅋ
아직 개불장 ㅋㅋ
1년 배당 거의7퍼 받고 주식변동도 없어서 최고인듯
올해 2월에 나온게 제일 좋았던거 같다
그러게 왜 원칙을 무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