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양어선 1인실 실제모습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원양어선 1인실 실제모습
9,975
7
7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저지선 구축하는 농장주인
다음글 :
말이 잘 통하지 않는 사람의 특징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유구한바람
2021.03.08 17:54
220.♡.232.144
신고
뭔가 내가살던 원룸보다 훨좋아뵈네
0
뭔가 내가살던 원룸보다 훨좋아뵈네
...
2021.03.08 18:10
112.♡.111.58
신고
사관 1인실 아닌가?
일반 선원은 4인 좀 큰배는 2인실
8~10명 우겨 넣어 다니는데도 많은데..
저정도 시설이면 참치 잡는 원양 어선 정도 될듯...헬기 도 있는 큰배.
0
사관 1인실 아닌가? 일반 선원은 4인 좀 큰배는 2인실 8~10명 우겨 넣어 다니는데도 많은데.. 저정도 시설이면 참치 잡는 원양 어선 정도 될듯...헬기 도 있는 큰배.
ㅇㅇ
2021.03.09 09:47
223.♡.184.56
신고
[
@
...]
글 본문 다 읽었음?? 참치잡는 배라고 말함
그리고 저 영상 봤었는데 헬기도 있더라
물고기 잡을 때 헬기 띄우는거 처음 알았음ㅋ
본인피셜 자기는 중간급이라고 했었음 더 큰 배 있다던데
0
글 본문 다 읽었음?? 참치잡는 배라고 말함 그리고 저 영상 봤었는데 헬기도 있더라 물고기 잡을 때 헬기 띄우는거 처음 알았음ㅋ 본인피셜 자기는 중간급이라고 했었음 더 큰 배 있다던데
00
2021.03.09 10:01
223.♡.209.203
신고
[
@
ㅇㅇ]
저분 다른 영상에 나옴 위에 댓글처럼
사관 1인실 한분이 나가서 자기가 쓴다고 나옴
보통 4명
8명 쓴다고 함 일반 선원
위에분이 제대로 아는것임
0
저분 다른 영상에 나옴 위에 댓글처럼 사관 1인실 한분이 나가서 자기가 쓴다고 나옴 보통 4명 8명 쓴다고 함 일반 선원 위에분이 제대로 아는것임
칼판빠이아
2021.03.08 22:35
222.♡.183.222
신고
동원이나 사조에서 운영하는 원양어선 같은디
0
동원이나 사조에서 운영하는 원양어선 같은디
auroraleaf
2021.03.09 05:38
223.♡.172.199
신고
와... 저정도면 할 만도 하지 않나 싶은데... 대학 앞 쪽방에서 하숙할 때보다 낫네
0
와... 저정도면 할 만도 하지 않나 싶은데... 대학 앞 쪽방에서 하숙할 때보다 낫네
ㅇㅇ
2021.03.09 06:42
223.♡.205.199
신고
사조 퍼세인인데
대부분 저렇지는 않죠 ㅋㅋ 저건 ㄹㅇ a급
0
사조 퍼세인인데 대부분 저렇지는 않죠 ㅋㅋ 저건 ㄹㅇ a급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가수 자두 실화 서사
+3
2
전설의 월 30만원 일본어 과외 후기
+1
3
너무 착해서 우주로 가야 했던 강아지
+1
4
양보하고 가족 전체에게 감사인사받은 운전자
5
밖에서 하트 하지 말라는 7살 딸
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4
4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21
5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댓글베스트
+9
1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4
4
암컷 호랑이가 수컷 호랑이를 꼬시는 방법
+3
5
전설의 월 30만원 일본어 과외 후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3148
신세계 ost 댓글
댓글
+
11
개
2021.03.05 16:27
15904
16
13147
한국의 안흔한 구독자 4만 유튜버
댓글
+
5
개
2021.03.05 16:12
11972
6
13146
롤린 역주행 하면서 지금 똥줄타고 있는 사람들
댓글
+
3
개
2021.03.05 16:08
10914
6
13145
코스트코 눈알 테러
댓글
+
1
개
2021.03.05 16:04
10492
5
13144
하반신 마비 라따뚜이 줍줍했다
2021.03.05 15:54
8365
1
13143
연예인 sns 순기능
댓글
+
1
개
2021.03.05 15:52
9536
6
13142
석가모니가 남긴 말들
댓글
+
6
개
2021.03.05 15:36
10078
3
13141
최초의 복제 족제비
댓글
+
1
개
2021.03.05 15:31
8950
3
13140
룸언니의 ㅅㅅ 테크닉
댓글
+
13
개
2021.03.05 15:28
17072
11
13139
미국판 골목식당
댓글
+
2
개
2021.03.05 14:48
9045
5
13138
둘째 아이 낳는 만화
댓글
+
1
개
2021.03.05 14:45
10348
9
13137
폐지 줍는 할머니한테 화내는 PC방 사장
댓글
+
2
개
2021.03.05 14:42
8737
14
13136
길 가던 아저씨의 갑작스런 제안
댓글
+
3
개
2021.03.04 14:08
11844
5
13135
중학생 단톡방에 잠입한 야갤러
댓글
+
4
개
2021.03.04 14:08
11938
5
13134
일론머스크가 테슬라 주주들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댓글
+
5
개
2021.03.04 14:07
11826
5
게시판검색
RSS
1611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1619
162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일반 선원은 4인 좀 큰배는 2인실
8~10명 우겨 넣어 다니는데도 많은데..
저정도 시설이면 참치 잡는 원양 어선 정도 될듯...헬기 도 있는 큰배.
그리고 저 영상 봤었는데 헬기도 있더라
물고기 잡을 때 헬기 띄우는거 처음 알았음ㅋ
본인피셜 자기는 중간급이라고 했었음 더 큰 배 있다던데
사관 1인실 한분이 나가서 자기가 쓴다고 나옴
보통 4명
8명 쓴다고 함 일반 선원
위에분이 제대로 아는것임
대부분 저렇지는 않죠 ㅋㅋ 저건 ㄹㅇ a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