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션빔 승차감 괜찮네요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토션빔 승차감 괜찮네요
13,798
2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비둘기 때렸다고 신고당한 장동민
다음글 :
비혼주의 조카 vs 결혼주의 고모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ㅋ
2020.11.06 20:50
39.♡.3.177
신고
나만 이해못한거 아니지?
0
나만 이해못한거 아니지?
국정원장
2020.11.06 20:53
49.♡.124.156
신고
[
@
ㅋ]
서스펜션 부품이 토션빔이라는건데 승차감구리고 구시대적 기술이라 안쓰는 추세 원가절감을위해 간혹 넣는차는 있지만
더좋은 기술과 부품이있어서 안씀 토션빔승차감 구리다 돌려까기임
1
서스펜션 부품이 토션빔이라는건데 승차감구리고 구시대적 기술이라 안쓰는 추세 원가절감을위해 간혹 넣는차는 있지만 더좋은 기술과 부품이있어서 안씀 토션빔승차감 구리다 돌려까기임
다이브
2020.11.07 10:38
14.♡.186.66
신고
[
@
국정원장]
신형 소형차량에도 다 토션빔 씁니다
구시대적이고 뭐고의 문제가 아니라 원가절감 때문이고
토션빔도 세월이 흘러 가면서 발전 안하겠습니까?
멀티 링크라고 만능 일까요?
폭스바겐에서 차를 만들면 같은 계열사인 아우디, 포르쉐 등도 핵심부품들은 대부분 같이 씁니다
문제는 똑같은 부품을 써도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세팅 기술로 아예 다른 차가 나옵니다
0
신형 소형차량에도 다 토션빔 씁니다 구시대적이고 뭐고의 문제가 아니라 원가절감 때문이고 토션빔도 세월이 흘러 가면서 발전 안하겠습니까? 멀티 링크라고 만능 일까요? 폭스바겐에서 차를 만들면 같은 계열사인 아우디, 포르쉐 등도 핵심부품들은 대부분 같이 씁니다 문제는 똑같은 부품을 써도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세팅 기술로 아예 다른 차가 나옵니다
야야이야
2020.11.06 21:18
114.♡.54.120
신고
지금 글씨 제대로 못쓰고 있다는게 글로는 승차감 좋다고 하고있지만 실질적으로 트럭타는 느낌이라는 거야..
0
지금 글씨 제대로 못쓰고 있다는게 글로는 승차감 좋다고 하고있지만 실질적으로 트럭타는 느낌이라는 거야..
Altair
2020.11.06 21:31
112.♡.133.238
신고
그 정도로 승차감이 안좋음?
0
그 정도로 승차감이 안좋음?
pinkstar19
2020.11.07 06:20
14.♡.139.248
신고
[
@
Altair]
앞열은 괜찮은데 뒷열이 극악이라고 함
0
앞열은 괜찮은데 뒷열이 극악이라고 함
하남짱
2020.11.06 23:48
61.♡.104.107
신고
토션빔은 세팅만 잘하면 멀티링크 흉내는 낼수있음 그게 기술력
그치만 아무리 좋게 해봤자 멀티링크만 못함
저 글에서 까는 SM6 토션빔은 차급에 맞지않게 토션빔을 써서 개까였었음
비유하자면 아웃백에 스테이크랑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감튀가 롯데리아급 저질 감튀
0
토션빔은 세팅만 잘하면 멀티링크 흉내는 낼수있음 그게 기술력 그치만 아무리 좋게 해봤자 멀티링크만 못함 저 글에서 까는 SM6 토션빔은 차급에 맞지않게 토션빔을 써서 개까였었음 비유하자면 아웃백에 스테이크랑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감튀가 롯데리아급 저질 감튀
먹고가라면
2020.11.07 04:02
112.♡.225.191
신고
ㅋㅋㅋㅋ
0
ㅋㅋㅋㅋ
RmooN
2020.11.07 06:37
39.♡.197.112
신고
비꼬기 달인 ㅋㅋ
0
비꼬기 달인 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
2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8
3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4
산책 나간 손녀와 할아부지
+1
5
칭화대를 졸업한 74만 유튜버가 생각하는 학벌의 의미
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4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16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4117
12살때부터 25살까지 요리하던 순간순간을 찍은남자
2021.05.08 14:33
6970
1
14116
강아지 키우며 울었던 일본 아이돌
댓글
+
2
개
2021.05.07 14:42
7972
1
14115
올해도 유튜브 수입 기부선언한 이지혜 부부
댓글
+
5
개
2021.05.07 14:40
8048
14
14114
유퀴즈) 한 달치 방송분을 일주일 촬영으로 끝내던 시절
댓글
+
4
개
2021.05.07 14:35
8030
1
14113
이봉원 " 쯔양씨 이거 다드시면 평생 이용권 드리겠습니다"
댓글
+
4
개
2021.05.07 14:32
8219
3
14112
엉덩국) 너의 결혼식.manhwa
댓글
+
4
개
2021.05.07 14:31
7933
1
14111
BTS 때문에 빡친 코난
댓글
+
2
개
2021.05.07 14:20
7718
5
14110
최자 인스타 특징
댓글
+
1
개
2021.05.07 14:17
7926
1
14109
신입 유투버 킹두한
댓글
+
4
개
2021.05.07 14:16
8198
2
14108
일본 유명 움짤남 근황
2021.05.07 14:13
8528
3
14107
27살 5년차 공시 준비중인 여동생
댓글
+
13
개
2021.05.07 14:11
15800
4
14106
이홍기 재평가 해주는 라디오스타
댓글
+
2
개
2021.05.07 14:11
7415
2
14105
남성용 기능성 팬티 사업하는 아저씨 따라갔다가 망한 썰
댓글
+
5
개
2021.05.07 14:09
10004
3
14104
유재석이 관찰 예능 MC를 안 하는 이유
2021.05.07 14:03
7206
4
14103
과자회사 직원 아들인 과자전문가에게 구애하는 과자회사들
댓글
+
1
개
2021.05.07 14:02
6965
2
게시판검색
RSS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더좋은 기술과 부품이있어서 안씀 토션빔승차감 구리다 돌려까기임
구시대적이고 뭐고의 문제가 아니라 원가절감 때문이고
토션빔도 세월이 흘러 가면서 발전 안하겠습니까?
멀티 링크라고 만능 일까요?
폭스바겐에서 차를 만들면 같은 계열사인 아우디, 포르쉐 등도 핵심부품들은 대부분 같이 씁니다
문제는 똑같은 부품을 써도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세팅 기술로 아예 다른 차가 나옵니다
그치만 아무리 좋게 해봤자 멀티링크만 못함
저 글에서 까는 SM6 토션빔은 차급에 맞지않게 토션빔을 써서 개까였었음
비유하자면 아웃백에 스테이크랑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감튀가 롯데리아급 저질 감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