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예쁜 신입을 둔 공무원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엄청 예쁜 신입을 둔 공무원
37,632
9
9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말 이쁘게 하는 사람이 최고인 이유
다음글 :
여우가 잠 자는 자세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무무개개
2021.06.18 14:35
121.♡.104.177
신고
뭔 말이 하고싶은거야 c 브럴 늠아
0
뭔 말이 하고싶은거야 c 브럴 늠아
콘칩이저아
2021.06.18 15:02
106.♡.118.73
신고
[
@
아무무개개]
짝사랑에 빠졌다고
1
짝사랑에 빠졌다고
느헉
2021.06.18 19:23
14.♡.68.155
신고
[
@
콘칩이저아]
언어영역 1등급 인정합니다.
2
언어영역 1등급 인정합니다.
decoder
2021.06.18 16:51
61.♡.81.36
신고
말 참 더럽게 하네. 일벤가..
1
말 참 더럽게 하네. 일벤가..
케세라세라
2021.06.19 11:23
211.♡.135.142
신고
[
@
decoder]
그러게 글에서 냄새나네~
0
그러게 글에서 냄새나네~
갲도떵
2021.06.18 17:53
39.♡.211.147
신고
못 먹는 감 찔러볼 용기도 없는 병진찐따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못 먹는 감 찔러볼 용기도 없는 병진찐따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6.18 18:28
223.♡.86.217
신고
자기입으로 자기가 한남이라고 할 정도로 스스로 자신감이 없다고 밝혔는데... 자신감없는 사람이 속으로 말도 못하고 그냥 배설물 싸지르는 마냥 인터넷에 자기 속내 좀 풀어보는듯 한데 이걸 그냥 웃고 넘기지 뭘 어쩔까 싶네요 ㅋㅋ
0
자기입으로 자기가 한남이라고 할 정도로 스스로 자신감이 없다고 밝혔는데... 자신감없는 사람이 속으로 말도 못하고 그냥 배설물 싸지르는 마냥 인터넷에 자기 속내 좀 풀어보는듯 한데 이걸 그냥 웃고 넘기지 뭘 어쩔까 싶네요 ㅋㅋ
오픈유어아이즈
2021.06.18 18:46
219.♡.45.184
신고
존나 한심스럽네. 그냥 여자를 보면 성적인 대상으로 밖에 생각이 안드나? 저거 여동생이나 누나 혹은 딸이 이쁘다고 이년 저년 ㅈ문대고 싶다는 대접 받는다고 생각해보면 저런 언행이 나오나. 달리 한남이 아니고 진짜 여자를 대하는 마인드 자체가 한남이라고 손가락질받을만 한 놈이네.
1
존나 한심스럽네. 그냥 여자를 보면 성적인 대상으로 밖에 생각이 안드나? 저거 여동생이나 누나 혹은 딸이 이쁘다고 이년 저년 ㅈ문대고 싶다는 대접 받는다고 생각해보면 저런 언행이 나오나. 달리 한남이 아니고 진짜 여자를 대하는 마인드 자체가 한남이라고 손가락질받을만 한 놈이네.
ssee
2021.06.18 20:00
61.♡.139.88
신고
나 개인적으로 느낀게...
한..90~00년도 인터넷 수준이 거의 이랬다고 느낌.
0
나 개인적으로 느낀게... 한..90~00년도 인터넷 수준이 거의 이랬다고 느낌.
다이브
2021.06.18 20:23
14.♡.186.66
신고
옛날 다니던 회사 사장님이 사내연애 금지라고 못 박음
하도 사건사고가 많으니 칼 빼드심
잘 돌아가는 중소기업 보면 확실히 회사임원들이 관리 적극적으로 잘하심
0
옛날 다니던 회사 사장님이 사내연애 금지라고 못 박음 하도 사건사고가 많으니 칼 빼드심 잘 돌아가는 중소기업 보면 확실히 회사임원들이 관리 적극적으로 잘하심
dsaa
2021.06.18 20:59
210.♡.214.140
신고
근데 속마음 묘사를 잘 한거 같은데?ㅋㅋ
성적인 발언을 한건 저렇게라도 내뱉어야 이 ㅈ같은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거같아서 그런거 같고
0
근데 속마음 묘사를 잘 한거 같은데?ㅋㅋ 성적인 발언을 한건 저렇게라도 내뱉어야 이 ㅈ같은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거같아서 그런거 같고
하바니
2021.06.18 23:19
182.♡.140.12
신고
솔직한 표현 재미있네 ㅋㅋ
0
솔직한 표현 재미있네 ㅋㅋ
아그러스
2021.06.19 03:28
125.♡.253.55
신고
이쁜게 무슨 문제겄어
공사구분 안하는 개념없는 사람들이 문제지
1
이쁜게 무슨 문제겄어 공사구분 안하는 개념없는 사람들이 문제지
정센
2021.06.19 04:15
221.♡.123.238
신고
다들 어떻게 수작질 해보려는 생각밖에 없으니 진심으로 챙기면 기회가 올것 같이 생겼고만 저놈은 안될듯 ..
0
다들 어떻게 수작질 해보려는 생각밖에 없으니 진심으로 챙기면 기회가 올것 같이 생겼고만 저놈은 안될듯 ..
니가가라폭포
2021.06.19 07:16
59.♡.227.109
신고
마인드가 글렀네 내가 힘든게 문제야? 기회가 있는데 포기하는 저 벌레같은 마인드가 문제인데 ㅉㅉ 남자로 태어나서 뭔짓거리냐?
0
마인드가 글렀네 내가 힘든게 문제야? 기회가 있는데 포기하는 저 벌레같은 마인드가 문제인데 ㅉㅉ 남자로 태어나서 뭔짓거리냐?
알리빠방
2021.06.19 20:22
221.♡.207.241
신고
이건 톨스토이에프스키의 "죄와별"에 버금가는 심리 묘사구나.
1
이건 톨스토이에프스키의 "죄와별"에 버금가는 심리 묘사구나.
klmr
2021.06.30 17:14
211.♡.138.75
신고
[
@
알리빠방]
형 죄와별??
0
형 죄와별??
Agisdfggggg
2021.06.20 21:16
175.♡.98.155
신고
글쓰는거나 단어선택을 보니 상태가 좀 안좋아보임..
0
글쓰는거나 단어선택을 보니 상태가 좀 안좋아보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14
3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2
5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14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귀귀 신작
+8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7
5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4727
멋있는 한국산 장갑차
댓글
+
5
개
2021.06.15 17:25
10161
8
14726
구글 직원들이 퇴근 후 하는 일
2021.06.15 17:21
8442
2
14725
피지컬로 제압하는 경비원
댓글
+
3
개
2021.06.15 17:18
8953
6
14724
도로 위 과학3호기...분노조절잘해
댓글
+
12
개
2021.06.15 17:16
17112
5
14723
칵테일 기술
댓글
+
8
개
2021.06.15 13:10
12197
9
14722
누나는 왜 다리를 안 먹어?
댓글
+
14
개
2021.06.15 13:08
21993
11
14721
딴데 주차하쇼
댓글
+
4
개
2021.06.15 13:00
9532
12
14720
1004견 골댕이의 실체
2021.06.15 12:59
7924
7
14719
대한민국 자식교육
댓글
+
16
개
2021.06.15 12:55
38999
4
14718
대성전을 선포하는 모기갤러리
댓글
+
12
개
2021.06.15 12:53
19917
5
14717
러시아에서 자해공갈이 없는 이유
2021.06.15 12:47
8157
11
14716
아기 집사야 위험하다옹
2021.06.15 12:46
7955
19
14715
중국의 신형 전기차
댓글
+
10
개
2021.06.14 17:16
14686
3
14714
습격당해 뼈밖에안남은 새끼알파카
댓글
+
2
개
2021.06.14 17:14
8863
3
14713
보다 못한 숫사자
댓글
+
1
개
2021.06.14 17:12
9338
2
게시판검색
RSS
1501
1502
1503
1504
1505
1506
1507
1508
1509
15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한..90~00년도 인터넷 수준이 거의 이랬다고 느낌.
하도 사건사고가 많으니 칼 빼드심
잘 돌아가는 중소기업 보면 확실히 회사임원들이 관리 적극적으로 잘하심
성적인 발언을 한건 저렇게라도 내뱉어야 이 ㅈ같은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거같아서 그런거 같고
공사구분 안하는 개념없는 사람들이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