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세계 랭킹 1위 인성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배드민턴 세계 랭킹 1위 인성
12,849
12
착함
1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주작의 달인 진짜가 나올 때 특징
다음글 :
홍수를 헤쳐나가는 기아 모닝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아아아아오
2021.07.30 15:33
180.♡.76.156
신고
저러고 세영이가 눈앞에잇는 셔틀콕 뭔가에 홀렷는지 던지고 자기가 놀라서 손올려서 사과함. 세영선수 수고햇어요
0
저러고 세영이가 눈앞에잇는 셔틀콕 뭔가에 홀렷는지 던지고 자기가 놀라서 손올려서 사과함. 세영선수 수고햇어요
ehml
2021.07.30 15:47
210.♡.214.140
신고
중국인은 원래 착함
중국인은 없고 ㅉㄲ천국이라 그런거지
1
중국인은 원래 착함 중국인은 없고 ㅉㄲ천국이라 그런거지
테클충
2021.07.30 16:29
58.♡.146.100
신고
[
@
ehml]
이세계물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들 대부분이 착함 ㅇㄱㄹㅇ임
근데 발음 체계 자체가 겁나 빠르고 화난 늬앙스를 주는데다가
인구가 하도 많으니깐 기초 교육은 커녕 기본적인 도덕 교육 조차 받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상대적으로 임팩트가 더 큰게 후자이다 보니 이미지가 굳어진거임.
그리고 국내 불법 체류 조선족들도 한 몫하긴 했지만
그 사람들도 대질 해보면 대부분 쫄보임.
3
이세계물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들 대부분이 착함 ㅇㄱㄹㅇ임 근데 발음 체계 자체가 겁나 빠르고 화난 늬앙스를 주는데다가 인구가 하도 많으니깐 기초 교육은 커녕 기본적인 도덕 교육 조차 받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상대적으로 임팩트가 더 큰게 후자이다 보니 이미지가 굳어진거임. 그리고 국내 불법 체류 조선족들도 한 몫하긴 했지만 그 사람들도 대질 해보면 대부분 쫄보임.
아무무다
2021.07.31 00:17
49.♡.206.161
신고
[
@
테클충]
먼소리임??? ㅉㄲ 라는 단어로 돌려깍기 한건데요??
교육을 못받은 부분도 있지만.... 올림픽 나오는 애들이 교육못받을 처지 애들은 아님...
그런데도 얘네들은 반칙을 오질나게함.... 그 이유는
중국 교육자체가 '무슨수를 써서라도 이겨야한다' 라서 반칙을 밥먹듯하고,
남은 신경따윈 안써서 시끄럽게하고
(이건 성조 때문이기도 한데... 그럼 나가서 전화통화를 해야 예의라고 생각하질 못함)
남 신경안쓰는 수준이... 길가다 누가 무슨일 당해도 멀뚱히 처다보기만 하고
자기할일 하기때문임...
0
먼소리임??? ㅉㄲ 라는 단어로 돌려깍기 한건데요?? 교육을 못받은 부분도 있지만.... 올림픽 나오는 애들이 교육못받을 처지 애들은 아님... 그런데도 얘네들은 반칙을 오질나게함.... 그 이유는 중국 교육자체가 '무슨수를 써서라도 이겨야한다' 라서 반칙을 밥먹듯하고, 남은 신경따윈 안써서 시끄럽게하고 (이건 성조 때문이기도 한데... 그럼 나가서 전화통화를 해야 예의라고 생각하질 못함) 남 신경안쓰는 수준이... 길가다 누가 무슨일 당해도 멀뚱히 처다보기만 하고 자기할일 하기때문임...
ㅇㅇ
2021.08.01 21:10
39.♡.230.70
신고
[
@
아무무다]
중국어선 단속하러 나선 해경이 중국인들 죽창에 찔리는 사건 많음
0
중국어선 단속하러 나선 해경이 중국인들 죽창에 찔리는 사건 많음
돌쇠유
2021.07.30 19:05
122.♡.223.148
신고
둘이 친한가봄
0
둘이 친한가봄
sima
2021.07.31 00:07
117.♡.139.199
신고
사실 중국도 사람사는 곳이라
인성 착하고 나쁘고 비율 한국이랑 비슷함
대신 인구가 14억쯤 되니까 나쁜 애들도 20배정도 많은거 뿐이지
0
사실 중국도 사람사는 곳이라 인성 착하고 나쁘고 비율 한국이랑 비슷함 대신 인구가 14억쯤 되니까 나쁜 애들도 20배정도 많은거 뿐이지
옵티머스프리마
2021.08.01 00:37
183.♡.106.184
신고
[
@
sima]
나라가 개떡 같으니...몇몇 착한 중국인들 조차도 개떡처럼 생각하고 개떡처럼 행동하게 되는거 아니겠어요?
0
나라가 개떡 같으니...몇몇 착한 중국인들 조차도 개떡처럼 생각하고 개떡처럼 행동하게 되는거 아니겠어요?
정센
2021.07.31 13:29
175.♡.143.181
신고
인류 역사상 민족주의 전체주의 심한 역사 치고 멀쩡했던 시대나 나라가 없음 .. 물론 인류의 발전사항이 달라서 그런 부분도 있지만 전체주의가 집단을 좀먹는 존재라는 것은 누구든 인정할만한 이야기지
0
인류 역사상 민족주의 전체주의 심한 역사 치고 멀쩡했던 시대나 나라가 없음 .. 물론 인류의 발전사항이 달라서 그런 부분도 있지만 전체주의가 집단을 좀먹는 존재라는 것은 누구든 인정할만한 이야기지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14
3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2
5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14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귀귀 신작
+8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5
5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5417
미니 츄바카
2021.07.29 15:50
7027
4
15416
타짜 10번 본 사람 & 한번도 안본사람
댓글
+
3
개
2021.07.29 15:27
8301
3
15415
임금 정산이 안 되면 벌어지는 일
댓글
+
9
개
2021.07.29 15:04
11125
2
15414
40세 조세호의 이상형
댓글
+
1
개
2021.07.29 14:34
6749
2
15413
바이든 : 이 녀석 빠르구만.
댓글
+
1
개
2021.07.29 14:28
7262
3
15412
유퀴즈) 예능감 폭주하는 조승우
2021.07.29 14:27
6527
3
15411
(후방) 여성선수 감독의 이상과 현실
댓글
+
4
개
2021.07.29 14:21
9149
4
15410
헉, 집사야.. 저게 머냥
댓글
+
2
개
2021.07.28 17:07
7857
4
15409
조인성이 생각하는 친한 관계
댓글
+
5
개
2021.07.28 16:22
8933
13
15408
경기가 끝난후, 선수에게 청혼한 아르헨티나 펜싱 코치
댓글
+
2
개
2021.07.28 15:46
7851
6
15407
사회적으로 진화하고있는 호주 큰유황앵무 근황
2021.07.28 14:26
7181
3
15406
신유빈 "엄마 아빠 나 이거 무슨 일이야"
댓글
+
1
개
2021.07.28 14:23
7563
7
15405
트롤링하는 거북이
댓글
+
1
개
2021.07.28 14:21
6983
7
15404
파이썬 장단점
2021.07.28 14:21
7173
3
15403
여자 격투기 선수 펀치 수준
댓글
+
7
개
2021.07.28 14:18
9403
5
게시판검색
RSS
1461
1462
1463
1464
1465
1466
1467
1468
1469
147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중국인은 없고 ㅉㄲ천국이라 그런거지
중국인들 대부분이 착함 ㅇㄱㄹㅇ임
근데 발음 체계 자체가 겁나 빠르고 화난 늬앙스를 주는데다가
인구가 하도 많으니깐 기초 교육은 커녕 기본적인 도덕 교육 조차 받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상대적으로 임팩트가 더 큰게 후자이다 보니 이미지가 굳어진거임.
그리고 국내 불법 체류 조선족들도 한 몫하긴 했지만
그 사람들도 대질 해보면 대부분 쫄보임.
교육을 못받은 부분도 있지만.... 올림픽 나오는 애들이 교육못받을 처지 애들은 아님...
그런데도 얘네들은 반칙을 오질나게함.... 그 이유는
중국 교육자체가 '무슨수를 써서라도 이겨야한다' 라서 반칙을 밥먹듯하고,
남은 신경따윈 안써서 시끄럽게하고
(이건 성조 때문이기도 한데... 그럼 나가서 전화통화를 해야 예의라고 생각하질 못함)
남 신경안쓰는 수준이... 길가다 누가 무슨일 당해도 멀뚱히 처다보기만 하고
자기할일 하기때문임...
인성 착하고 나쁘고 비율 한국이랑 비슷함
대신 인구가 14억쯤 되니까 나쁜 애들도 20배정도 많은거 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