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성시경하고 같이 술 마신 김희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강호동,성시경하고 같이 술 마신 김희철
7,851
3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화상으로 남미 처자 유혹하는 한국인
다음글 :
오징어게임에 진심인 넷플릭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도선생
2021.10.14 17:51
39.♡.156.134
신고
둘 다 잘마시게 생겼긴 하지
0
둘 다 잘마시게 생겼긴 하지
아그러스
2021.10.14 19:28
125.♡.253.55
신고
술자랑, 맵자랑 뭐 하건말건 상관없는데
상대방이 본인보다 술못마시거나 매운거 못먹으면
상대적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는지 무시하는 사람 더러있더라
0
술자랑, 맵자랑 뭐 하건말건 상관없는데 상대방이 본인보다 술못마시거나 매운거 못먹으면 상대적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는지 무시하는 사람 더러있더라
ㅁㅁㅁㅁㄴㅇ
2021.10.14 20:28
218.♡.155.42
신고
술못마셔서 그런데 뭐 어떤경지야 저거는???
한 두잔 마시는걸로는 기미가 없어서 계속 마시는건가??
0
술못마셔서 그런데 뭐 어떤경지야 저거는??? 한 두잔 마시는걸로는 기미가 없어서 계속 마시는건가??
umbrella
2021.10.14 23:23
124.♡.151.205
신고
[
@
ㅁㅁㅁㅁㄴㅇ]
그냥 바이킹마냥 드럼통째로 들이붓는거아닌가
0
그냥 바이킹마냥 드럼통째로 들이붓는거아닌가
ㅈㅈ
2021.10.15 02:03
112.♡.102.154
신고
[
@
ㅁㅁㅁㅁㄴㅇ]
일반적으로 소주 2병이면 마실만큼 마시는거고 3병부터는 좀 마실줄 안다~이정도 느낌인데 한짝이면 30병이니까 1차로만 각10병을 마신거임
알코올분해력이 특출나게 좋으면 소주정도는 아무리 마셔도 분해하는 속도가 빨라서 안취한다던데 그런 부류인듯..ㄷㄷ
일반적으로 대여섯병만 먹어도 어디 가서 못마신다고는 죽어도 못할 수준인데 저거는 괴물들이지
0
일반적으로 소주 2병이면 마실만큼 마시는거고 3병부터는 좀 마실줄 안다~이정도 느낌인데 한짝이면 30병이니까 1차로만 각10병을 마신거임 알코올분해력이 특출나게 좋으면 소주정도는 아무리 마셔도 분해하는 속도가 빨라서 안취한다던데 그런 부류인듯..ㄷㄷ 일반적으로 대여섯병만 먹어도 어디 가서 못마신다고는 죽어도 못할 수준인데 저거는 괴물들이지
sima
2021.10.14 21:48
117.♡.139.199
신고
근데 짝으로 마신다면 고량주 2병 까고 시작하는게 더 나은거 아닌가 ㅋㅋ
0
근데 짝으로 마신다면 고량주 2병 까고 시작하는게 더 나은거 아닌가 ㅋㅋ
ㅇㅇ
2021.10.14 22:32
211.♡.228.98
신고
[
@
sima]
저런 분들은 그냥 그게 좋아서 드시는거에요
0
저런 분들은 그냥 그게 좋아서 드시는거에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5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1
3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2
4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5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귀귀 신작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6544
프랑스의 자존심을 바닥까지 털어버린 와인 대혁명
댓글
+
3
개
2021.10.12 15:18
7392
6
16543
나얼이 말하는 요즘 음악 트렌드
댓글
+
4
개
2021.10.12 15:17
8180
4
16542
UFC 전 챔프 '아이스맨' 척 리델 근황
댓글
+
2
개
2021.10.12 15:16
7107
8
16541
신박한 음식 광고 연출
댓글
+
1
개
2021.10.12 15:15
6809
6
16540
그저 팔굽혀펴기가 하고 싶었던 아이
댓글
+
2
개
2021.10.12 15:15
7463
12
16539
오징어게임을 보고 놀란 미국 의사
댓글
+
4
개
2021.10.12 15:14
8061
13
16538
30대 노총각이 눈 안낮추는 이유
댓글
+
4
개
2021.10.12 15:12
8218
10
16537
영국 타임즈 선정 두유노우클럽 커트라인
댓글
+
1
개
2021.10.12 15:11
6413
5
16536
틱톡에서 핫한 말벌 영상
댓글
+
2
개
2021.10.12 15:11
8780
13
16535
남자 2명이서 도끼 없이 장작 만드는법
댓글
+
2
개
2021.10.12 15:10
6945
9
16534
오징어게임 미국 인기 실감
댓글
+
1
개
2021.10.12 15:08
6073
4
16533
수익금을 기부한 헬창 유튜버
2021.10.12 15:07
5833
4
16532
송아지 특징
댓글
+
5
개
2021.10.12 15:06
7715
3
16531
우리나라에서 제일 위험한 등산로
댓글
+
1
개
2021.10.12 15:05
6222
4
16530
DC)지능형 악당을 가장 간지나게 묘사하는 법
2021.10.12 14:50
5925
3
게시판검색
RSS
1381
1382
1383
1384
1385
1386
1387
1388
1389
13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상대방이 본인보다 술못마시거나 매운거 못먹으면
상대적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는지 무시하는 사람 더러있더라
한 두잔 마시는걸로는 기미가 없어서 계속 마시는건가??
알코올분해력이 특출나게 좋으면 소주정도는 아무리 마셔도 분해하는 속도가 빨라서 안취한다던데 그런 부류인듯..ㄷㄷ
일반적으로 대여섯병만 먹어도 어디 가서 못마신다고는 죽어도 못할 수준인데 저거는 괴물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