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모르는 것투성이인 한국어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정말 모르는 것투성이인 한국어
12,852
2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괜찮은 남사친 연애 못하는 이유있음.."
다음글 :
모르는 사이에 남친이 생긴 여자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화이트카터
2021.08.24 13:37
58.♡.145.3
신고
배우고감 ㄳ
0
배우고감 ㄳ
탕수육대짜
2021.08.24 13:48
121.♡.65.36
신고
와... 것투성이는 처음 알았다...
1
와... 것투성이는 처음 알았다...
스티브로저스
2021.08.24 14:43
118.♡.40.100
신고
오...투성이가 접미사였구나
0
오...투성이가 접미사였구나
ehml
2021.08.24 15:14
210.♡.214.9
신고
띄어쓰기는 진짜 어려운 것 같음
0
띄어쓰기는 진짜 어려운 것 같음
이쯤되면
2021.08.24 19:40
61.♡.81.36
신고
진짜 한글 전문가가 아니면 절대로 100% 알고 살기는 힘들 것 같은데,
이럴꺼면 어느건 틀리고 어느건 맞다가 아니라, 이거나 저거다 라고 해야 하는 것 아닌가싶다.
0
진짜 한글 전문가가 아니면 절대로 100% 알고 살기는 힘들 것 같은데, 이럴꺼면 어느건 틀리고 어느건 맞다가 아니라, 이거나 저거다 라고 해야 하는 것 아닌가싶다.
ㅁㅁㅁ
2021.08.24 20:16
121.♡.127.10
신고
세종대왕도 “이건 아니지 않나?” 할듯.
0
세종대왕도 “이건 아니지 않나?” 할듯.
쥔장
2021.08.24 21:01
101.♡.116.169
신고
.....ㅜㅜ
0
.....ㅜㅜ
알뜨랑
2021.08.24 21:03
58.♡.92.69
신고
띄어쓰기는
19세기 호머 헐버트에 의해 계도
읽기 편하라고 시작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이거 저거 따지다가 더 어렵기만 한...
간편하고 쉽다고 해서 허접하거나 하찮은게 아닌데 말이죠
0
띄어쓰기는 19세기 호머 헐버트에 의해 계도 읽기 편하라고 시작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이거 저거 따지다가 더 어렵기만 한... 간편하고 쉽다고 해서 허접하거나 하찮은게 아닌데 말이죠
소나무
2021.08.24 22:59
121.♡.201.47
신고
정말 헷갈리네요
한국인도 어려운 한국어
0
정말 헷갈리네요 한국인도 어려운 한국어
류세이
2021.08.25 15:35
175.♡.71.65
신고
ㄷㄷㄷㄷㄷㄷ
0
ㄷㄷㄷㄷㄷㄷ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3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13
4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5
귀귀 신작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13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귀귀 신작
+8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5
5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6731
교토식 화법 하드카운터
댓글
+
1
개
2021.10.24 20:21
6628
2
16730
카이막이 너무 먹고싶었던 남자
댓글
+
2
개
2021.10.24 20:21
6810
3
16729
코트디부아르에서 출근하는 디시인
2021.10.24 20:19
6165
0
16728
한국에 완벽하게 적응 중인 알리
댓글
+
3
개
2021.10.24 20:18
6709
0
16727
앞다리 두 개가 모두 바깥으로 꺾여 있는 고양이
댓글
+
6
개
2021.10.24 20:15
7076
1
16726
새끼 호랑이 놀아주는 오랑우탄
댓글
+
2
개
2021.10.24 20:13
6417
2
16725
시선강탈하는 무단횡단
댓글
+
3
개
2021.10.24 20:11
7035
1
16724
보증금 100만원 월세+관리비 45만원 원룸
댓글
+
3
개
2021.10.23 17:54
8378
0
16723
운동신경 좋은 사람의 비밀
댓글
+
7
개
2021.10.23 17:53
10398
9
16722
'사야마 아이' 가 고관절에 무리간 이유는
2021.10.23 17:51
7062
3
16721
폴워커 딸 결혼식에 아버지로 참석한 빈디젤
댓글
+
3
개
2021.10.23 17:49
7421
10
16720
오징어게임 최신인기 현상황
댓글
+
5
개
2021.10.23 17:48
7619
1
16719
마동석 이터널스에서 손바닥 때리는 장면넣은 이유
2021.10.23 17:47
7164
6
16718
이동진 평론가를 당황시킨 왓챠 평점 역대 TOP20 리스트
2021.10.23 17:46
6342
1
16717
서장훈이 무슨 돈으로 빌딩 샀나 궁금한 이경규
2021.10.23 17:44
6370
0
게시판검색
RSS
1371
1372
1373
1374
1375
1376
1377
1378
1379
13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이럴꺼면 어느건 틀리고 어느건 맞다가 아니라, 이거나 저거다 라고 해야 하는 것 아닌가싶다.
19세기 호머 헐버트에 의해 계도
읽기 편하라고 시작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이거 저거 따지다가 더 어렵기만 한...
간편하고 쉽다고 해서 허접하거나 하찮은게 아닌데 말이죠
한국인도 어려운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