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자가수리한 디씨인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그래픽카드 자가수리한 디씨인
7,912
0
0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레스토랑 사장님이 말하는 입사지원 꿀팁
다음글 :
베테랑한테 당하는 소년병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날닭
2022.02.01 12:18
106.♡.65.181
신고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다태워먹었네 ㅋㅋㅋㅋㅋㅋㅋ
할거면 다리미로 했어야지.....
0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다태워먹었네 ㅋㅋㅋㅋㅋㅋㅋ 할거면 다리미로 했어야지.....
ssee
2022.02.01 15:13
211.♡.253.43
신고
공업용이면 못녹임.
기억이 가물한데 일반이 160도인가..
공업이 200도쯤된다고함.
그리고
납크림 같은걸로 갖다 바른거라서 어디가 냉납된건지 솔직히 알수도없고.
허수아비에서 이거실험한거있는데 해봤자 라는 결론임...애초에 어디가 냉납이된지모르니깐
0
공업용이면 못녹임. 기억이 가물한데 일반이 160도인가.. 공업이 200도쯤된다고함. 그리고 납크림 같은걸로 갖다 바른거라서 어디가 냉납된건지 솔직히 알수도없고. 허수아비에서 이거실험한거있는데 해봤자 라는 결론임...애초에 어디가 냉납이된지모르니깐
날닭
2022.02.02 11:34
106.♡.65.181
신고
[
@
ssee]
일반 볼납은 180도가 권장인데 160도에서도 된다고 합니다.
다리미 최대온도가 170~180까지이니 가능합니다.
공업용은 모르겠네요.
0
일반 볼납은 180도가 권장인데 160도에서도 된다고 합니다. 다리미 최대온도가 170~180까지이니 가능합니다. 공업용은 모르겠네요.
HIDE
2022.02.03 07:34
1.♡.58.122
신고
[
@
ssee]
960 쓰다가 저 증상 나와서 열풍기 하나 싼거 사서 조졌더니 고쳐짐ㅋ
단 또 언제 망가질지 모름ㅋ
0
960 쓰다가 저 증상 나와서 열풍기 하나 싼거 사서 조졌더니 고쳐짐ㅋ 단 또 언제 망가질지 모름ㅋ
하바니
2022.02.02 11:52
182.♡.140.12
신고
옛날 lg폰이 냉납때문에 내구성문제 터지고
감당못해서 사업접었지
0
옛날 lg폰이 냉납때문에 내구성문제 터지고 감당못해서 사업접었지
ai2jdjxi2fkccoe…
2022.02.03 22:17
211.♡.151.142
신고
ㅋㅋㅋ기타비용 뭔가 했더니 새거 주문했네 ㅋㅋㅋ
0
ㅋㅋㅋ기타비용 뭔가 했더니 새거 주문했네 ㅋ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14
3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2
5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14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귀귀 신작
+8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7
5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8192
박재범, GD도 피하지 못하는 그것
댓글
+
2
개
2022.01.29 22:17
7587
2
18191
요즘 망치 근황
댓글
+
11
개
2022.01.28 18:39
17702
2
18190
남궁민 : 너니까 먹는거야 ㅎㅎ
댓글
+
2
개
2022.01.28 18:38
8321
13
18189
이대로 처망할순없다며 이 갈고나온 걸그룹
댓글
+
2
개
2022.01.28 18:37
7743
2
18188
엄청난 카이트 스키, 레드불
댓글
+
9
개
2022.01.28 18:35
9479
8
18187
경찰 누나에게 체포당하고 싶은 할버지
댓글
+
2
개
2022.01.28 18:32
6736
3
18186
옛날 공포게임 엔딩 레전드
댓글
+
4
개
2022.01.28 18:32
7061
3
18185
뒤늦게 뛰어든 모델업계
댓글
+
6
개
2022.01.28 18:31
7551
3
18184
구독자 527만명의위엄
2022.01.28 18:30
6805
4
18183
인간미 넘치는 유튜버
댓글
+
8
개
2022.01.28 18:26
9270
1
18182
여자 질 유산균으로 만든 맥주
댓글
+
5
개
2022.01.28 18:24
7326
2
18181
일본의 집단 성희롱
댓글
+
2
개
2022.01.28 18:22
6610
1
18180
우리나라에서 실패한 체인점
댓글
+
3
개
2022.01.28 18:20
6618
1
18179
이말년 & 유재석이 말하는 결혼이 가져다주는 행복
댓글
+
2
개
2022.01.28 18:20
6126
7
18178
함정에 걸린 고양이
댓글
+
2
개
2022.01.28 18:17
5913
6
게시판검색
RSS
1271
1272
1273
1274
1275
1276
1277
1278
1279
12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할거면 다리미로 했어야지.....
기억이 가물한데 일반이 160도인가..
공업이 200도쯤된다고함.
그리고
납크림 같은걸로 갖다 바른거라서 어디가 냉납된건지 솔직히 알수도없고.
허수아비에서 이거실험한거있는데 해봤자 라는 결론임...애초에 어디가 냉납이된지모르니깐
다리미 최대온도가 170~180까지이니 가능합니다.
공업용은 모르겠네요.
단 또 언제 망가질지 모름ㅋ
감당못해서 사업접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