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단어 쓰는 서울대 출신 배우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어려운 단어 쓰는 서울대 출신 배우
8,286
4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이병헌 인스타 근황
다음글 :
잃어버린개 높은 확률로 3일내에 찾는 방법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디오빌
2023.01.25 09:02
221.♡.97.90
신고
예능이니까 패널들이 웃고 개그로 승화시키는 거긴 한데..
시상식같은 공식석상에서 듣는 청자들의 수준에 맞추어 단어수준을 낮추어 말하는게 맞을까,
감히 청자들의 수준을 낮게 보지 않고 할 말 하는게 맞는걸까?
0
예능이니까 패널들이 웃고 개그로 승화시키는 거긴 한데.. 시상식같은 공식석상에서 듣는 청자들의 수준에 맞추어 단어수준을 낮추어 말하는게 맞을까, 감히 청자들의 수준을 낮게 보지 않고 할 말 하는게 맞는걸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11
3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4
9살에 버림받은 후 2년동안 혼자버틴 프랑스 소년
5
김장훈이 유일하게 긁힌 악플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2
엄마는 아빠를 30년간 과장이라고 불렀다
+6
3
스압) 오늘 자 30년 만에 드러난 개충격적인 사건
+5
4
대학을 7번이나 낙방한 친구가 풍속 아가씨가 되었다.
+9
5
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 글
댓글베스트
+11
1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5
2
책 많이 읽으면 말솜씨가 느는 이유
+4
3
멕시코전 직관한 유튜버가 겪은 멕시코인들 비매너
+4
4
멕시코에서 한국인 특수 전혀 못누리는 곽튜브
+3
5
프랑스에서 호텔한테 사기당한 철권 프로게이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8627
핸드폰에 보호필름, 강화유리 안 붙여도 되는 이유
댓글
+
12
개
2022.02.27 21:43
47017
2
18626
여자 1명과 남자 30명이 섬에 갇힌 사건
댓글
+
1
개
2022.02.26 21:41
10197
2
18625
상위 1% 지능의 고양이
댓글
+
3
개
2022.02.26 21:39
11564
16
18624
교통사고로 죽을뻔한 장동민이 깨달은 점
2022.02.26 21:32
7751
6
18623
별에서 온 그대 한국vs일본 비교
댓글
+
5
개
2022.02.26 21:31
15559
1
18622
과거의 자신을 만난 미래의 자신
댓글
+
3
개
2022.02.26 21:30
10836
14
18621
드디어 밝혀진 인터넷 최고의 영구 미제
2022.02.26 21:27
7689
4
18620
사람들이 아이유팀한테 신기해하는 부분
댓글
+
3
개
2022.02.26 21:26
10449
8
18619
한국인 인증하는 방법
댓글
+
3
개
2022.02.26 21:24
11172
6
18618
딸만 6명을 낳은 캐나다 집안
댓글
+
9
개
2022.02.26 21:22
30040
6
18617
'나홀로 집에' 배우들... 과거와 현재
댓글
+
1
개
2022.02.26 21:22
8460
2
18616
YG 내에서 제니의 위상
댓글
+
1
개
2022.02.26 21:20
7887
1
18615
홈쇼핑 모델 난동 방송사고
댓글
+
7
개
2022.02.26 21:17
22150
3
18614
이병헌 신작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
댓글
+
1
개
2022.02.26 21:14
7750
4
18613
싱글벙글 편의점 갤러리
2022.02.26 21:14
6582
4
게시판검색
RSS
1241
1242
1243
1244
1245
1246
1247
1248
1249
12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시상식같은 공식석상에서 듣는 청자들의 수준에 맞추어 단어수준을 낮추어 말하는게 맞을까,
감히 청자들의 수준을 낮게 보지 않고 할 말 하는게 맞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