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는 창과 방패의 싸움 같아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식기세척기는 창과 방패의 싸움 같아
33,565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시선강탈 잼민이
다음글 :
침착맨이 고소 했던 manwha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웅남쿤
2022.03.15 13:10
211.♡.12.28
신고
저 논쟁이 거진 15년동안 계속되고 있는게 코미디임
위에서 얘기한 결점들을 보완해가면서,
새 제품들 성능이 말도 안되게 좋아졌는데 ㅋㅋㅋ
이사하고 나서 빌트인으로 있는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찜찜하다던 어머니가 막상 사용해보니 젤 좋아하시드라
0
저 논쟁이 거진 15년동안 계속되고 있는게 코미디임 위에서 얘기한 결점들을 보완해가면서, 새 제품들 성능이 말도 안되게 좋아졌는데 ㅋㅋㅋ 이사하고 나서 빌트인으로 있는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찜찜하다던 어머니가 막상 사용해보니 젤 좋아하시드라
오픈유어아이즈
2022.03.15 14:37
219.♡.45.184
신고
돈이 없어서 못사면 그냥 못사는건데, 꼭 내가 못산건 구려서 안산거라고 합리화해야 마음이 편한 인간들이 저러는거지. 써봐라 개좋지 ㅋㅋㅋ
0
돈이 없어서 못사면 그냥 못사는건데, 꼭 내가 못산건 구려서 안산거라고 합리화해야 마음이 편한 인간들이 저러는거지. 써봐라 개좋지 ㅋㅋㅋ
레알하이브리드
2022.03.15 16:18
116.♡.81.180
신고
7, 10은 안 사는게 나음
0
7, 10은 안 사는게 나음
소오름돋는다
2022.03.15 20:49
121.♡.110.168
신고
갓직히 상황되면 무조건 있는게 나음
0
갓직히 상황되면 무조건 있는게 나음
ㅁㅁㅁ
2022.03.15 21:05
218.♡.155.42
신고
당연히 없는 것보단 낫지만
설거지할 시간에 돈을 더버는 사람들은 이미 저게 집에 있겠지..
그게 아닌 놈들끼리 시간 아낀다고 난리치는거 아니여 ㅋㅋ
상식적으로 좀 편하자고 사는거지, 누가 시간 아끼겠다고 식기세척기를 사냐
0
당연히 없는 것보단 낫지만 설거지할 시간에 돈을 더버는 사람들은 이미 저게 집에 있겠지.. 그게 아닌 놈들끼리 시간 아낀다고 난리치는거 아니여 ㅋㅋ 상식적으로 좀 편하자고 사는거지, 누가 시간 아끼겠다고 식기세척기를 사냐
닉네임어렵다
2022.03.16 00:32
223.♡.153.31
신고
[
@
ㅁㅁㅁ]
그게 시간 아끼는 거지.
그 시간에 생산적인 무언가를 하지 않더라도
그 시간에 쉬는거 자체가 시간을 버는거지.
설거지 할 시간에 돈을 더 버는 사람들만 저걸 가지고 있는게 아니고
저런 조그마한 자투리 시간을 아낄 줄 아는 사람이 점점 자기 몸값을 올리는것임.
0
그게 시간 아끼는 거지. 그 시간에 생산적인 무언가를 하지 않더라도 그 시간에 쉬는거 자체가 시간을 버는거지. 설거지 할 시간에 돈을 더 버는 사람들만 저걸 가지고 있는게 아니고 저런 조그마한 자투리 시간을 아낄 줄 아는 사람이 점점 자기 몸값을 올리는것임.
닉네임어렵다
2022.03.16 00:29
223.♡.153.31
신고
요즘 새로 나온거 손으로 하는거 보다 더 깨끗함.
돌솥에 눌러붙은 누룽지 빼고 못씻는거 없음.
식세기보다 손으로 하는게 낫다고 하는건 둘 중 하나임.
10년 전 이야기를 하는것이거나
정신승리하는것이거나
0
요즘 새로 나온거 손으로 하는거 보다 더 깨끗함. 돌솥에 눌러붙은 누룽지 빼고 못씻는거 없음. 식세기보다 손으로 하는게 낫다고 하는건 둘 중 하나임. 10년 전 이야기를 하는것이거나 정신승리하는것이거나
신선우유
2022.03.16 02:04
211.♡.68.164
신고
최신형 샀는데, 뭐.. 큰건 잘 안닦이긴 하더라
0
최신형 샀는데, 뭐.. 큰건 잘 안닦이긴 하더라
구구
2022.03.16 09:36
39.♡.186.184
신고
둘이사는데 집에서는 한끼만 먹는데
끽해봐야 그릇접시 8개나 나올까말까한걸..
애 셋정도 있는거 아닌이상에야 필요한가..
0
둘이사는데 집에서는 한끼만 먹는데 끽해봐야 그릇접시 8개나 나올까말까한걸.. 애 셋정도 있는거 아닌이상에야 필요한가..
인지지
2022.03.17 14:55
106.♡.65.10
신고
식세기 쓴지 5년 됐지만
한단어로 : 강추
0
식세기 쓴지 5년 됐지만 한단어로 : 강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5
2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2
3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4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1
5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댓글베스트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귀귀 신작
+8
4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5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8809
신기한 운전
댓글
+
1
개
2022.03.12 11:11
8132
9
18808
오빠의 성기능 장애를 치료한 여동생 이야기.txt
2022.03.12 11:10
7456
1
18807
요새 20~30대 남녀에게 공통적으로 급증하고 있다는 사회 현상
댓글
+
9
개
2022.03.12 11:09
29366
3
18806
기름값 폭등한 해외주유소 근황
댓글
+
2
개
2022.03.12 11:08
8660
2
18805
평소 안 끼어드는 운전자도 끼어들게 만드는 상황
댓글
+
6
개
2022.03.12 11:07
18538
1
18804
지코바 시킬때 주의 해야할 점
댓글
+
4
개
2022.03.12 11:05
13061
2
18803
의외로 하면 후회하는 것
댓글
+
5
개
2022.03.12 11:04
14927
3
18802
연기가 자욱해서 안 보였습니다.
댓글
+
9
개
2022.03.12 11:02
29587
3
18801
오은영 박사가 알려주는 잠 안 올 때 꿀팁
댓글
+
9
개
2022.03.11 09:44
33624
7
18800
와 이 VR 진짜 같
댓글
+
6
개
2022.03.11 09:43
19939
4
18799
지나가는 사람에게 아무 이유없이 칭찬해봄
댓글
+
5
개
2022.03.11 09:43
14539
7
18798
회사 동료를 커뮤에서 만나버렸다.
댓글
+
1
개
2022.03.11 09:39
8561
1
18797
요즘 강의 필기 수법
댓글
+
3
개
2022.03.11 09:37
10478
3
18796
손녀가 할아버지에게 맥주를..
댓글
+
5
개
2022.03.11 09:36
14779
14
18795
유기된 고슴도치 주워와서 키운 고붕이
2022.03.11 09:34
8045
9
게시판검색
RSS
1231
1232
1233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위에서 얘기한 결점들을 보완해가면서,
새 제품들 성능이 말도 안되게 좋아졌는데 ㅋㅋㅋ
이사하고 나서 빌트인으로 있는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찜찜하다던 어머니가 막상 사용해보니 젤 좋아하시드라
설거지할 시간에 돈을 더버는 사람들은 이미 저게 집에 있겠지..
그게 아닌 놈들끼리 시간 아낀다고 난리치는거 아니여 ㅋㅋ
상식적으로 좀 편하자고 사는거지, 누가 시간 아끼겠다고 식기세척기를 사냐
그 시간에 생산적인 무언가를 하지 않더라도
그 시간에 쉬는거 자체가 시간을 버는거지.
설거지 할 시간에 돈을 더 버는 사람들만 저걸 가지고 있는게 아니고
저런 조그마한 자투리 시간을 아낄 줄 아는 사람이 점점 자기 몸값을 올리는것임.
돌솥에 눌러붙은 누룽지 빼고 못씻는거 없음.
식세기보다 손으로 하는게 낫다고 하는건 둘 중 하나임.
10년 전 이야기를 하는것이거나
정신승리하는것이거나
끽해봐야 그릇접시 8개나 나올까말까한걸..
애 셋정도 있는거 아닌이상에야 필요한가..
한단어로 :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