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 상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아직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 상황
9,309
2
끝까지 버틴다.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사랑없는 결혼 후 이혼, 재혼한 여성
다음글 :
전생에 한국인이였던 강아지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옵티머스프리마
2022.04.03 01:47
59.♡.156.22
신고
안 버티고 있는데...코로나에 걸리지도 않네....ㅠㅠ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
3
안 버티고 있는데...코로나에 걸리지도 않네....ㅠㅠ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
스카이워커88
2022.04.03 12:51
223.♡.173.41
신고
[
@
옵티머스프리마]
ㅠㅠ
0
ㅠㅠ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1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1
2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8
3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4
산책 나간 손녀와 할아부지
+2
5
전설의 월 30만원 일본어 과외 후기
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4
4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16
5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댓글베스트
+16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5
5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106
윤여정이 습관처럼 증조할머니께 기도 드리는 이유.jpg
2022.03.30 17:41
6087
5
19105
항암 치료 전 마지막 피자.review
댓글
+
1
개
2022.03.30 16:46
7185
7
19104
친한 동생이 대신 계산하면 차라리 절교한다는 이용진
댓글
+
8
개
2022.03.30 16:45
25023
7
19103
레딧 인기글에 올라간 한국 풍경 사진
댓글
+
6
개
2022.03.30 16:43
17555
9
19102
유튜버의 신사동 식당 매출 근황
댓글
+
2
개
2022.03.30 16:41
10203
7
19101
비현실적이면서도 현실적인 이별
댓글
+
11
개
2022.03.30 16:38
44810
10
19100
태국의 망고농장
댓글
+
8
개
2022.03.30 16:28
25015
8
19099
새줍한 디시인
댓글
+
1
개
2022.03.30 16:27
6870
2
19098
조혜련 아들이 가족을 인정하는 과정
댓글
+
4
개
2022.03.30 16:26
10890
3
19097
한문철tv...도로로 걸어오는 아기 구한 운전자
댓글
+
2
개
2022.03.30 16:25
8688
20
19096
많이 강해져버린 한국인
댓글
+
4
개
2022.03.30 16:21
11794
5
19095
뭔가 애매한 아이폰 SE 3세대
댓글
+
1
개
2022.03.30 16:20
6825
1
19094
맥북으로 게임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
3
개
2022.03.30 16:16
10100
3
19093
E스포츠 푸른눈의 국뽕
댓글
+
1
개
2022.03.30 16:15
7853
10
19092
김희철이 여자친구랑 헤어진 이유
댓글
+
12
개
2022.03.30 16:09
50451
5
게시판검색
RSS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