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 상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아직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 상황
9,275
2
끝까지 버틴다.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사랑없는 결혼 후 이혼, 재혼한 여성
다음글 :
전생에 한국인이였던 강아지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옵티머스프리마
2022.04.03 01:47
59.♡.156.22
신고
안 버티고 있는데...코로나에 걸리지도 않네....ㅠㅠ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
3
안 버티고 있는데...코로나에 걸리지도 않네....ㅠㅠ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
스카이워커88
2022.04.03 12:51
223.♡.173.41
신고
[
@
옵티머스프리마]
ㅠㅠ
0
ㅠㅠ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4
1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2
잘 안 알려진 독립운동가 이봉창이 체포된 이유
3
국립국어원때문에 개빡친 한 시민
4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4
5
귀귀 신작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2
엄마는 아빠를 30년간 과장이라고 불렀다
+5
3
대학을 7번이나 낙방한 친구가 풍속 아가씨가 되었다.
+9
4
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 글
+5
5
애완오리 근황
댓글베스트
+11
1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4
2
미국에서 어린 두 딸을 데리고 여자화장실을 간 아빠가 신고당함
+4
3
멕시코전 직관한 유튜버가 겪은 멕시코인들 비매너
+4
4
멕시코에서 한국인 특수 전혀 못누리는 곽튜브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359
출연자들 충격먹은 39살 억대 연봉 누나의 모태솔로 고백
댓글
+
4
개
2022.04.15 16:31
11769
2
19358
요즘 급식들이 보면 경악하는 8090년대 교사들 필수템
댓글
+
25
개
2022.04.15 16:24
197466
1
19357
진짜 차돌박이
댓글
+
3
개
2022.04.15 16:23
8895
1
19356
성인 남성의 19%~30%가 야추에 가지고 있는 것
댓글
+
2
개
2022.04.15 16:22
8254
1
19355
발음이 어눌했던 숙식노가다 사수.ssul
2022.04.15 16:22
6464
0
19354
당근마켓 에어팟 진검승부 근황
댓글
+
6
개
2022.04.14 16:45
18339
15
19353
타고 난 연기 재능이 있는 여자아이
댓글
+
4
개
2022.04.14 16:43
13605
14
19352
훈련소에 간 헬창
2022.04.14 16:42
7391
3
19351
의자 시트좀 내려도 괜찮을까요....?
2022.04.14 16:38
6837
5
19350
새벽 3시에 민원 받는 공무원
댓글
+
1
개
2022.04.14 16:38
7353
3
19349
어느 여초회원이 아빠와 나눈 문자
댓글
+
1
개
2022.04.14 16:36
7891
2
19348
프로 방송인
댓글
+
1
개
2022.04.14 16:35
7509
2
19347
아메리카노 언급에 분노한 이탈리아 할머니
댓글
+
5
개
2022.04.14 16:34
16097
0
19346
훌쩍훌쩍 하루 100번 오르가즘 느끼는 아저씨
댓글
+
2
개
2022.04.14 16:33
8861
3
19345
약속시간 너무일찍 도착하는 사람 특
댓글
+
10
개
2022.04.14 16:31
33816
4
게시판검색
RSS
1191
1192
1193
1194
1195
1196
1197
1198
1199
120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내가 일하는 과에 직원이 30명임...이번주에만 12명이 자택치료로 회사에 안나옴.
코로나 안걸린 사람들만 죽어나고 있어서...직원들끼리 병문안 가서 결려 오자는 농담까지 함...ㅠㅠ
그런데 난 왜 안 걸리는 거야....지금 자택치료 중인 사람들하고 매일 밥도 먹고 계회식도 했는데...
계원 6명 중에 5명이 걸렸는데...왜 나만 안걸리냐고...
물론 안걸리는게 좋겠지만....다음주도 이번주만큼 바쁠거라면....차라리 코로나에 걸리고 싶다.ㅠㅠ
민원이고 ㅈ랄이고...그냥 사무실 폭파시키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