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원양어선 광명87호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참치 원양어선 광명87호
3,295
18
18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잠을 자야 한다는 사실을 몰랐던 할아버지
다음글 :
최애를 만난 리트리버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leejh9433
02.15 20:29
122.♡.230.192
신고
전에도 본 짤이지만
볼 때 마다 드는 생각
저 시절은 전두환 시절
그러니까 온 나라가 반공반공 이러던 시절인데
정작 탈북민의 베트남 판인 저 사람들을 받아줬다고
당국에서 조사를 한다...
오히려 당국에선 상을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반공 타령 오지게 하면서 정작 보트피플 구출해준 저 선장을 저렇게 홀대했다니
대체 전두환 이시키는 어떤 놈인지
2
전에도 본 짤이지만 볼 때 마다 드는 생각 저 시절은 전두환 시절 그러니까 온 나라가 반공반공 이러던 시절인데 정작 탈북민의 베트남 판인 저 사람들을 받아줬다고 당국에서 조사를 한다... 오히려 당국에선 상을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반공 타령 오지게 하면서 정작 보트피플 구출해준 저 선장을 저렇게 홀대했다니 대체 전두환 이시키는 어떤 놈인지
떡붕
02.16 09:15
125.♡.128.157
신고
[
@
leejh9433]
전두환 시절이 무신 반공반공이여
반공반공은 박정희 시절
0
전두환 시절이 무신 반공반공이여 반공반공은 박정희 시절
야야야양
02.16 16:31
1.♡.45.12
신고
[
@
떡붕]
지금도 반공 빨갱이 외치고 있는데 뭐가 아니라고 하는건지
0
지금도 반공 빨갱이 외치고 있는데 뭐가 아니라고 하는건지
leejh9433
02.17 01:34
122.♡.230.192
신고
[
@
떡붕]
내가 전두환 시절에 국민학교 다녔다
0
내가 전두환 시절에 국민학교 다녔다
스랄스랄스랄
02.17 14:18
175.♡.167.99
신고
[
@
떡붕]
전두환시절 반공시절 맞아요.
국민학교 1학년 교재에 , "대통령각하" 라고 불러야 한다는 내용도 있었는걸
0
전두환시절 반공시절 맞아요. 국민학교 1학년 교재에 , "대통령각하" 라고 불러야 한다는 내용도 있었는걸
정센
02.17 08:02
211.♡.195.139
신고
[
@
leejh9433]
다카키도 전두환도 지금의 자칭 보수들도 그들이 외치는 반공의 구호에는 그저 자신들의 정치적 이익 외엔 없음 ..
0
다카키도 전두환도 지금의 자칭 보수들도 그들이 외치는 반공의 구호에는 그저 자신들의 정치적 이익 외엔 없음 ..
스랄스랄스랄
02.17 14:17
175.♡.167.99
신고
이런분이 진짜 노벨평화상에 어울리는 분들임
0
이런분이 진짜 노벨평화상에 어울리는 분들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3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8
4
귀귀 신작
+7
5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12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귀귀 신작
+8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5808
1박2일의 산증인, 김종민이 스타1에서 보여준 리더의 품격
2026.02.14
2491
4
35807
최근 영상 AI 수준
댓글
+
1
개
2026.02.14
2785
3
35806
옛날 군번이라면 기억할 전곡 시내 버스터미널과 악명높은 택시 승강장
댓글
+
4
개
2026.02.14
2474
4
35805
충주맨이 떠나기 전에 지목한 후임
2026.02.14
3024
8
35804
시각장애인 부부의 웨딩촬영
댓글
+
1
개
2026.02.14
2597
11
35803
이탈리아 현금 수송 차량 무장 강도가 돈을 훔치는데 실패한 이유
2026.02.13
2762
5
35802
와 진짜 개념없다...남자는 돈까스만 준다고 다 되는줄 알아!?
댓글
+
3
개
2026.02.13
3102
7
35801
운동 선수와 결혼 하면 각오해야하는 이유
댓글
+
4
개
2026.02.13
3351
7
35800
제설을 한번도 안해본 일본 정치인
댓글
+
3
개
2026.02.13
2896
4
35799
한국영화 사상 '역대 최대 제작비'라는 영화
댓글
+
8
개
2026.02.13
3056
2
35798
오마카세 처음 먹어보는 만화
댓글
+
1
개
2026.02.13
2704
3
35797
ㅇㅎ) 가슴이 큰 여자랑 데이트 할때 특징
댓글
+
2
개
2026.02.13
4288
7
35796
9년 전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왔던 최가온 선수와 가족들
댓글
+
1
개
2026.02.13
2694
3
35795
친절하게 응대해서 민원폭탄 받은 공무원
댓글
+
7
개
2026.02.13
2962
3
35794
데뷔무대에 부모님과 함께 온 미국선수
2026.02.13
2616
7
게시판검색
RSS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볼 때 마다 드는 생각
저 시절은 전두환 시절
그러니까 온 나라가 반공반공 이러던 시절인데
정작 탈북민의 베트남 판인 저 사람들을 받아줬다고
당국에서 조사를 한다...
오히려 당국에선 상을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반공 타령 오지게 하면서 정작 보트피플 구출해준 저 선장을 저렇게 홀대했다니
대체 전두환 이시키는 어떤 놈인지
반공반공은 박정희 시절
국민학교 1학년 교재에 , "대통령각하" 라고 불러야 한다는 내용도 있었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