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원양어선 광명87호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참치 원양어선 광명87호
3,288
18
18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잠을 자야 한다는 사실을 몰랐던 할아버지
다음글 :
최애를 만난 리트리버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leejh9433
02.15 20:29
122.♡.230.192
신고
전에도 본 짤이지만
볼 때 마다 드는 생각
저 시절은 전두환 시절
그러니까 온 나라가 반공반공 이러던 시절인데
정작 탈북민의 베트남 판인 저 사람들을 받아줬다고
당국에서 조사를 한다...
오히려 당국에선 상을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반공 타령 오지게 하면서 정작 보트피플 구출해준 저 선장을 저렇게 홀대했다니
대체 전두환 이시키는 어떤 놈인지
2
전에도 본 짤이지만 볼 때 마다 드는 생각 저 시절은 전두환 시절 그러니까 온 나라가 반공반공 이러던 시절인데 정작 탈북민의 베트남 판인 저 사람들을 받아줬다고 당국에서 조사를 한다... 오히려 당국에선 상을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반공 타령 오지게 하면서 정작 보트피플 구출해준 저 선장을 저렇게 홀대했다니 대체 전두환 이시키는 어떤 놈인지
떡붕
02.16 09:15
125.♡.128.157
신고
[
@
leejh9433]
전두환 시절이 무신 반공반공이여
반공반공은 박정희 시절
0
전두환 시절이 무신 반공반공이여 반공반공은 박정희 시절
야야야양
02.16 16:31
1.♡.45.12
신고
[
@
떡붕]
지금도 반공 빨갱이 외치고 있는데 뭐가 아니라고 하는건지
0
지금도 반공 빨갱이 외치고 있는데 뭐가 아니라고 하는건지
leejh9433
02.17 01:34
122.♡.230.192
신고
[
@
떡붕]
내가 전두환 시절에 국민학교 다녔다
0
내가 전두환 시절에 국민학교 다녔다
스랄스랄스랄
02.17 14:18
175.♡.167.99
신고
[
@
떡붕]
전두환시절 반공시절 맞아요.
국민학교 1학년 교재에 , "대통령각하" 라고 불러야 한다는 내용도 있었는걸
0
전두환시절 반공시절 맞아요. 국민학교 1학년 교재에 , "대통령각하" 라고 불러야 한다는 내용도 있었는걸
정센
02.17 08:02
211.♡.195.139
신고
[
@
leejh9433]
다카키도 전두환도 지금의 자칭 보수들도 그들이 외치는 반공의 구호에는 그저 자신들의 정치적 이익 외엔 없음 ..
0
다카키도 전두환도 지금의 자칭 보수들도 그들이 외치는 반공의 구호에는 그저 자신들의 정치적 이익 외엔 없음 ..
스랄스랄스랄
02.17 14:17
175.♡.167.99
신고
이런분이 진짜 노벨평화상에 어울리는 분들임
0
이런분이 진짜 노벨평화상에 어울리는 분들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4
1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2
잘 안 알려진 독립운동가 이봉창이 체포된 이유
+5
3
귀귀 신작
4
국립국어원때문에 개빡친 한 시민
5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2
엄마는 아빠를 30년간 과장이라고 불렀다
+5
3
대학을 7번이나 낙방한 친구가 풍속 아가씨가 되었다.
+9
4
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 글
+5
5
애완오리 근황
댓글베스트
+11
1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5
2
귀귀 신작
+4
3
미국에서 어린 두 딸을 데리고 여자화장실을 간 아빠가 신고당함
+4
4
멕시코전 직관한 유튜버가 겪은 멕시코인들 비매너
+4
5
멕시코에서 한국인 특수 전혀 못누리는 곽튜브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5831
여자 인플루언서가 되는 꿀팁
댓글
+
3
개
2026.02.15
3791
5
35830
잠을 자야 한다는 사실을 몰랐던 할아버지
2026.02.15
3218
5
열람중
참치 원양어선 광명87호
댓글
+
7
개
2026.02.15
3289
18
35828
최애를 만난 리트리버
댓글
+
1
개
2026.02.15
2886
8
35827
흑인들이 생각하는 잘생긴 흑인
댓글
+
3
개
2026.02.15
3217
2
35826
제자가 아이돌 데뷔한 지 몰랐던 선생님
2026.02.15
3355
4
35825
트럼프한테 팁 받은 송훈 셰프
2026.02.15
2515
2
35824
27살에 3억 7천 모은 절약의 달인의 광기
댓글
+
1
개
2026.02.15
2703
2
35823
레딧에서 추천 만이천개 받은 면접 썰
2026.02.15
2476
1
35822
일본인 : 서울에 긴 침대가 있는 호텔 너무 재미있어
댓글
+
4
개
2026.02.15
2864
2
35821
아빠: 딸, 언니 약 먹일건데 도와줘
댓글
+
1
개
2026.02.15
2678
5
35820
머리낙서 레전드
2026.02.15
2790
6
35819
팬들은 연예인이 언제 입국할지 알고 기다리는걸까? (그것을 알려드림)
댓글
+
1
개
2026.02.14
3318
3
35818
로고 무료로 만들어 드립니다.
2026.02.14
3019
5
35817
우리팀에 자활근로하는 20살 여자애있거든
2026.02.14
3266
10
게시판검색
RSS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볼 때 마다 드는 생각
저 시절은 전두환 시절
그러니까 온 나라가 반공반공 이러던 시절인데
정작 탈북민의 베트남 판인 저 사람들을 받아줬다고
당국에서 조사를 한다...
오히려 당국에선 상을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반공 타령 오지게 하면서 정작 보트피플 구출해준 저 선장을 저렇게 홀대했다니
대체 전두환 이시키는 어떤 놈인지
반공반공은 박정희 시절
국민학교 1학년 교재에 , "대통령각하" 라고 불러야 한다는 내용도 있었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