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군대 캠프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와 군대 캠프네
36,184
4
뇌내망상 오지구뇨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로맨틱한 35살 아저씨
다음글 :
스몰딜도가 뭐야?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ㅇㅇ
2019.03.02 12:28
58.♡.45.233
신고
나 군수사 예하 탄사 1창 탄약 나왔는데 본부 의무병 본문 저정도는 아니더라도 얼추 비슷했음
0
나 군수사 예하 탄사 1창 탄약 나왔는데 본부 의무병 본문 저정도는 아니더라도 얼추 비슷했음
ㅇㅇ
2019.03.02 12:36
58.♡.45.233
신고
근데 휴가 저거는 말이 안되는거같은데
아 유격은 의무병 둘이였는데 둘이 번갈아가면서 했나 한명은 유격받고 한명은 안받았나 그랬음 근데 우리부대자체가 훈련 개가라여서
0
근데 휴가 저거는 말이 안되는거같은데 아 유격은 의무병 둘이였는데 둘이 번갈아가면서 했나 한명은 유격받고 한명은 안받았나 그랬음 근데 우리부대자체가 훈련 개가라여서
ㅂㅈㄷ
2019.03.02 12:58
112.♡.25.42
신고
절대다수 대대급, 중대급 부대에서 근무했던 사람들은 상급부대나 특수한 부대 일을 전혀 모름
걍 자기네 군생활 강도가 평균이상이라 생각함
0
절대다수 대대급, 중대급 부대에서 근무했던 사람들은 상급부대나 특수한 부대 일을 전혀 모름 걍 자기네 군생활 강도가 평균이상이라 생각함
저 ㅂㅅ은
2019.03.02 15:34
1.♡.162.165
신고
지 입으로 지가 남들보다 편하게 군생활 했다면서 군대 가볼만하다고 꼰대짓 하는거 또라이인증이냐
나이도 어린 애새끼가 ㅈ나 ㅂㅅ인데 공무원 붙었다네 정상 사고 테스트 하는건 없는건가 공부로는 ㅂㅅ을 구별할 수 없다고 ㅅㅂ
0
지 입으로 지가 남들보다 편하게 군생활 했다면서 군대 가볼만하다고 꼰대짓 하는거 또라이인증이냐 나이도 어린 애새끼가 ㅈ나 ㅂㅅ인데 공무원 붙었다네 정상 사고 테스트 하는건 없는건가 공부로는 ㅂㅅ을 구별할 수 없다고 ㅅㅂ
전방 다녀왔어?
2019.03.02 16:48
123.♡.222.38
신고
[
@
저 ㅂㅅ은]
왜케 ㅍㅂㄱ 하고 그래
0
왜케 ㅍㅂㄱ 하고 그래
정센
2019.03.02 16:08
218.♡.46.215
신고
저정도 나올리가 없음 .. 주작
0
저정도 나올리가 없음 .. 주작
엠비션
2019.03.02 18:06
183.♡.57.200
신고
딱봐도 계집년이 군대 편하고 가는게 이득인거마냥 물타기 하는 주작글이구만 ㅋㅋㅋㅋㅋ 이새끼들 눈치도 존나게 없네 ㅋㅋㅋㅋ
0
딱봐도 계집년이 군대 편하고 가는게 이득인거마냥 물타기 하는 주작글이구만 ㅋㅋㅋㅋㅋ 이새끼들 눈치도 존나게 없네 ㅋㅋㅋㅋ
ㅋㅋㅋ
2019.03.02 18:56
175.♡.30.80
신고
어디 의무병이냐?
훈련 안뛴다는 병원단 의무병도 저,지,랄은 못한다 반대로 업무에 치여 죽어나가지
반대로 말단 대대 떨어지면 '의무병 = 소총병' 이 개념이라 의무병 물자 + 소총병 물자 이러는데?
어디 4차원세계 한국 의무병이냐?
그리고 구라가 확정인데 새벽에 환자생겨 엠뷸 타고 가는데 선탑자가 군무원이라고?
지,랄,도 적당히!
0
어디 의무병이냐? 훈련 안뛴다는 병원단 의무병도 저,지,랄은 못한다 반대로 업무에 치여 죽어나가지 반대로 말단 대대 떨어지면 '의무병 = 소총병' 이 개념이라 의무병 물자 + 소총병 물자 이러는데? 어디 4차원세계 한국 의무병이냐? 그리고 구라가 확정인데 새벽에 환자생겨 엠뷸 타고 가는데 선탑자가 군무원이라고? 지,랄,도 적당히!
???
2019.03.02 19:24
59.♡.129.207
신고
[
@
ㅋㅋㅋ]
즈기여 병원 의무병도 유격 혹한기 att 등등 했었습니다.
지금은 없는지 모르겠는데 제 때는 했었어요.
님아 의무병이 100명되는데 전부 다 엠뷸런스 타는거 아닌거 아시죠? 다들? ㅋㅋㅋㅋ
그냥 다른 부대 일반병들하고 똑같이 훈련받았어요.
0
즈기여 병원 의무병도 유격 혹한기 att 등등 했었습니다. 지금은 없는지 모르겠는데 제 때는 했었어요. 님아 의무병이 100명되는데 전부 다 엠뷸런스 타는거 아닌거 아시죠? 다들? ㅋㅋㅋㅋ 그냥 다른 부대 일반병들하고 똑같이 훈련받았어요.
ㅋㅋㅋ
2019.03.02 22:22
175.♡.30.80
신고
[
@
???]
양주병원은 안함
진료 바쁘다 전부 패스
의무병도 계원 나눠지는건 알고 있음
그것때문에 선탑자가 군무원이라는 헛소리가 말이 안된다는 거임
후송계가 따로 보직이 있는데 군무원이 왜 필요?
0
양주병원은 안함 진료 바쁘다 전부 패스 의무병도 계원 나눠지는건 알고 있음 그것때문에 선탑자가 군무원이라는 헛소리가 말이 안된다는 거임 후송계가 따로 보직이 있는데 군무원이 왜 필요?
쿠왁키
2019.03.02 23:57
59.♡.129.207
신고
[
@
ㅋㅋㅋ]
나도 거기 나왔다 근데 했었음
물론 시대가 바뀌면 안할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바꼈나보네
내 기억을 더듬어 보면 선탑자가 군무원인적 있었음 근데 그게 엠뷸이었는지 기억안나고 아마 그중하나는 수도병원 선탑자인걸로암
암튼 그건 병원마다 차이있겠지 고지식한사람아! 보직자체는 부대마다 다 다를텐데 본인 틀에 엄청 갖혀있네
군생활 빡빡했겠다.
0
나도 거기 나왔다 근데 했었음 물론 시대가 바뀌면 안할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바꼈나보네 내 기억을 더듬어 보면 선탑자가 군무원인적 있었음 근데 그게 엠뷸이었는지 기억안나고 아마 그중하나는 수도병원 선탑자인걸로암 암튼 그건 병원마다 차이있겠지 고지식한사람아! 보직자체는 부대마다 다 다를텐데 본인 틀에 엄청 갖혀있네 군생활 빡빡했겠다.
ㅋㅋㅋ
2019.03.03 17:42
175.♡.30.80
신고
[
@
쿠왁키]
갇혀있는게 아니라 군대 보직 개념임
군대 보직 개념 자체에 후송전용 담당 보직이 따로 있는데 나와서 하는 말임
위 글에서 야간에 환자 발생 했는데 부대에서 군무원이 튀어나와서 운전대 잡고 운전했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됨
언제적 병원인지 몰라도 내가 있을때는 말로는 한다하고 매번 말나오다 결국 취소함 해봐야 업무때 군장 차는것 정도 10년 다되어감!
0
갇혀있는게 아니라 군대 보직 개념임 군대 보직 개념 자체에 후송전용 담당 보직이 따로 있는데 나와서 하는 말임 위 글에서 야간에 환자 발생 했는데 부대에서 군무원이 튀어나와서 운전대 잡고 운전했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됨 언제적 병원인지 몰라도 내가 있을때는 말로는 한다하고 매번 말나오다 결국 취소함 해봐야 업무때 군장 차는것 정도 10년 다되어감!
ㅇㅇ
2019.03.02 19:15
118.♡.56.99
신고
롯데리아만 봐도 주작인데 ㅋㅋㅋㅋㅋ
ㅈ데리아를 돈주고 사먹는다는 것도 말이 안되는 거지만
새벽에 롯데리아 여는 곳이 많겠냐 맥도날드 여는 곳이 많겠냐ㅋㅋㅋㅋ
0
롯데리아만 봐도 주작인데 ㅋㅋㅋㅋㅋ ㅈ데리아를 돈주고 사먹는다는 것도 말이 안되는 거지만 새벽에 롯데리아 여는 곳이 많겠냐 맥도날드 여는 곳이 많겠냐ㅋㅋㅋㅋ
ㅇㅇ
2019.03.02 23:02
118.♡.48.86
신고
딱봐도 메갈ㄴ이쓴듯ㅋㅋ
0
딱봐도 메갈ㄴ이쓴듯ㅋㅋ
푸릴리닌
2019.03.04 14:25
175.♡.167.121
신고
현역조무사 의무병은 뭐 그럴 수 있겠다 싶음
0
현역조무사 의무병은 뭐 그럴 수 있겠다 싶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4
3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13
4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5
귀귀 신작
주간베스트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댓글베스트
+13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귀귀 신작
+8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5
5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37342
칭화대를 졸업한 74만 유튜버가 생각하는 학벌의 의미
2026.06.24
20
0
37341
암컷 호랑이가 수컷 호랑이를 꼬시는 방법
2026.06.24
103
0
37340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댓글
+
1
개
2026.06.24
173
1
37339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댓글
+
3
개
2026.06.24
169
0
37338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댓글
+
13
개
2026.06.23
2371
10
37337
바래/바라, 든/던 구분하는 사람 호감임
댓글
+
1
개
2026.06.23
1376
3
37336
돈세탁이 일어나는 과정
2026.06.23
1398
1
37335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댓글
+
5
개
2026.06.23
1453
5
37334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2026.06.23
1303
6
37333
1조 넘게 벌고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댓글
+
1
개
2026.06.23
1440
2
3733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댓글
+
2
개
2026.06.23
985
6
37331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댓글
+
7
개
2026.06.22
2030
9
37330
실종된 테크 유튜버
2026.06.22
1973
3
37329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2026.06.22
1237
14
37328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댓글
+
2
개
2026.06.22
1893
8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아 유격은 의무병 둘이였는데 둘이 번갈아가면서 했나 한명은 유격받고 한명은 안받았나 그랬음 근데 우리부대자체가 훈련 개가라여서
걍 자기네 군생활 강도가 평균이상이라 생각함
나이도 어린 애새끼가 ㅈ나 ㅂㅅ인데 공무원 붙었다네 정상 사고 테스트 하는건 없는건가 공부로는 ㅂㅅ을 구별할 수 없다고 ㅅㅂ
훈련 안뛴다는 병원단 의무병도 저,지,랄은 못한다 반대로 업무에 치여 죽어나가지
반대로 말단 대대 떨어지면 '의무병 = 소총병' 이 개념이라 의무병 물자 + 소총병 물자 이러는데?
어디 4차원세계 한국 의무병이냐?
그리고 구라가 확정인데 새벽에 환자생겨 엠뷸 타고 가는데 선탑자가 군무원이라고?
지,랄,도 적당히!
지금은 없는지 모르겠는데 제 때는 했었어요.
님아 의무병이 100명되는데 전부 다 엠뷸런스 타는거 아닌거 아시죠? 다들? ㅋㅋㅋㅋ
그냥 다른 부대 일반병들하고 똑같이 훈련받았어요.
진료 바쁘다 전부 패스
의무병도 계원 나눠지는건 알고 있음
그것때문에 선탑자가 군무원이라는 헛소리가 말이 안된다는 거임
후송계가 따로 보직이 있는데 군무원이 왜 필요?
물론 시대가 바뀌면 안할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바꼈나보네
내 기억을 더듬어 보면 선탑자가 군무원인적 있었음 근데 그게 엠뷸이었는지 기억안나고 아마 그중하나는 수도병원 선탑자인걸로암
암튼 그건 병원마다 차이있겠지 고지식한사람아! 보직자체는 부대마다 다 다를텐데 본인 틀에 엄청 갖혀있네
군생활 빡빡했겠다.
군대 보직 개념 자체에 후송전용 담당 보직이 따로 있는데 나와서 하는 말임
위 글에서 야간에 환자 발생 했는데 부대에서 군무원이 튀어나와서 운전대 잡고 운전했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됨
언제적 병원인지 몰라도 내가 있을때는 말로는 한다하고 매번 말나오다 결국 취소함 해봐야 업무때 군장 차는것 정도 10년 다되어감!
ㅈ데리아를 돈주고 사먹는다는 것도 말이 안되는 거지만
새벽에 롯데리아 여는 곳이 많겠냐 맥도날드 여는 곳이 많겠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