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억 제작비 광고행
이전글 : 배달의 민족 11000원짜리 짬뽕 리뷰
다음글 : 악플고백에 댓글 단 김민아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리스크 줄인다고 PPL 쓰는데 트렌스포머꼴 난다
뜬금없이 먹방찍던가 그런건가?
상품 이름이 잘나오게 하도록 인위적인 각도
PPL에 거부감이 들게 하는 가장 큰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연스럽거나 정말 괜찮아 보이면 시청자들이 알아서 찾아볼텐데
굳이 부자연스럽게 왜 저러는지...
물론 저도 클립 영상으로만 본거지만, 진짜 광고 분위기 배경에 광고 톤 목소리로 이민호가 "첫맛은 풍부하고 끝맛은 깔끔해"하는거 보고 탄식이..
오히려 부작용 주의해야함
저런걸로 효과있다고 한다면 비싼돈주고 저거 쓸필요 없음
심지어 업체 홈피가서 효과관련 내용 찾아봐도 근거 하나도 없음
그정도면 성공한 광고죠. 심지어 재생산까지 되는 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