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이 해외진출하면서 매너 온도를 포기한 이유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당근이 해외진출하면서 매너 온도를 포기한 이유
3,418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이토준지의 '소이치' 캐릭터 탄생비화
다음글 :
폭행 당한 日 정치인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솜땀
03.22 23:29
211.♡.31.102
신고
무식함 때문이군
0
무식함 때문이군
ktii
03.23 07:27
61.♡.61.219
신고
무식함도 무식함인데 상식과 문화 차이인거지 뭐
한국에서는 저 사람은 차갑더라 하면 부정적 이미지인데
외국에서는 he is cool 하면 좋은 의미니까
그렇다고 cold blooded라는 표현으로 쓰면 너무 극단적으로 보이고
0
무식함도 무식함인데 상식과 문화 차이인거지 뭐 한국에서는 저 사람은 차갑더라 하면 부정적 이미지인데 외국에서는 he is cool 하면 좋은 의미니까 그렇다고 cold blooded라는 표현으로 쓰면 너무 극단적으로 보이고
총각무우
03.23 07:40
118.♡.92.182
신고
RPG게임처럼 레벨업 열심히 하겠군
0
RPG게임처럼 레벨업 열심히 하겠군
크르를
03.23 08:44
118.♡.14.68
신고
미국 애들 무식 함이야 뭐… 유명하니까
감튀도 채소라는 놈들인데..
0
미국 애들 무식 함이야 뭐… 유명하니까 감튀도 채소라는 놈들인데..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주간베스트
댓글베스트
+1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8
3
귀귀 신작
+1
4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5
5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1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엄마는 아빠를 30년간 과장이라고 불렀다
+5
4
대학을 7번이나 낙방한 친구가 풍속 아가씨가 되었다.
+3
5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11
1
쯔양이 가끔 식욕이 터지면 일어나는 일
+8
2
귀귀 신작
+5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5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4
5
미국에서 어린 두 딸을 데리고 여자화장실을 간 아빠가 신고당함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2026.06.23
1
댓글 :
2
300
바래/바라, 든/던 구분하는 사람 호감임
2026.06.23
0
193
돈세탁이 일어나는 과정
2026.06.23
0
214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2026.06.23
1
댓글 :
3
453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2026.06.23
2
450
1조 넘게 벌고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2026.06.23
0
479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
2026.06.23
1
312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2026.06.22
6
댓글 :
5
1569
실종된 테크 유튜버
2026.06.22
2
1569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2026.06.22
10
938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2026.06.22
7
댓글 :
1
1466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2026.06.22
3
댓글 :
5
1069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026.06.22
14
댓글 :
1
1015
한국 점원의 헌신적인 도움에 감동한 일본인
2026.06.22
3
댓글 :
1
812
아인슈타인이 맨해튼 프로젝트에 참여를 안 한 이유
2026.06.22
3
댓글 :
1
796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한국에서는 저 사람은 차갑더라 하면 부정적 이미지인데
외국에서는 he is cool 하면 좋은 의미니까
그렇다고 cold blooded라는 표현으로 쓰면 너무 극단적으로 보이고
감튀도 채소라는 놈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