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사장들이 마세라티를 싫어하는 이유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중고차 사장들이 마세라티를 싫어하는 이유
8,642
7
7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둘이 서로 말도 안하고 뻘쭘함
다음글 :
고양이를 요물이라고 하는 이유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Gdfgh
2024.06.22 20:45
24.♡.248.155
신고
ㅈㄹ쌉싸고있네..
양카 이미지도 있지만 그냥 고장이 ㅈㄴ 잘 나고 마감 ㅈㄴ 싸구려라 중고차 값이 개똥값이지.
그럼 그런 이미지거 훨씬 덜 한 미국에서는 왜 똥값이겠냐
인테리어는 그냥 크라이슬러 범벅이고
레인지로버보다 고장 많은 차가 마세라티임.
0
ㅈㄹ쌉싸고있네.. 양카 이미지도 있지만 그냥 고장이 ㅈㄴ 잘 나고 마감 ㅈㄴ 싸구려라 중고차 값이 개똥값이지. 그럼 그런 이미지거 훨씬 덜 한 미국에서는 왜 똥값이겠냐 인테리어는 그냥 크라이슬러 범벅이고 레인지로버보다 고장 많은 차가 마세라티임.
DyingEye
2024.06.22 22:55
223.♡.211.60
신고
[
@
Gdfgh]
고장쪽 말 많이 들어봤는데
수리도 힘들지 않음?
부품 구하기도 어렵다고 그런거 같은데
1
고장쪽 말 많이 들어봤는데 수리도 힘들지 않음? 부품 구하기도 어렵다고 그런거 같은데
탕수육대짜
2024.06.23 09:53
1.♡.190.107
신고
2 3천으로 저런 중고차 사는 애한테 그냥 현기차 사라 왜 저런걸 사냐 했더니 죽어도 흉기차는 안탄다드라...
인터넷이 애들 많이 망침...
1
2 3천으로 저런 중고차 사는 애한테 그냥 현기차 사라 왜 저런걸 사냐 했더니 죽어도 흉기차는 안탄다드라... 인터넷이 애들 많이 망침...
피즈치자
2024.06.23 15:01
106.♡.68.33
신고
[
@
탕수육대짜]
그건 그냥 그놈이 병씬이어서
0
그건 그냥 그놈이 병씬이어서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주간베스트
댓글베스트
+8
1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2
산책 나간 손녀와 할아부지
+3
1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4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15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8
3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8
4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8
5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산책 나간 손녀와 할아부지
2026.06.24
4
1195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
2026.06.24
7
댓글 :
8
1319
제트엔진을 만든 천재적인 기술
2026.06.24
11
1815
인스타 스폰녀 특징
2026.06.24
1
1808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2026.06.24
4
댓글 :
1
1494
영화 백룸 근황
2026.06.24
0
1416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2026.06.24
7
댓글 :
1
1233
칭화대를 졸업한 74만 유튜버가 생각하는 학벌의 의미
2026.06.24
5
댓글 :
1
1131
암컷 호랑이가 수컷 호랑이를 꼬시는 방법
2026.06.24
3
댓글 :
4
1174
급격한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2026.06.24
4
댓글 :
8
1300
미용실에서 역대급 순발력 발휘한 남자
2026.06.24
1
댓글 :
8
119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2026.06.23
10
댓글 :
15
2720
바래/바라, 든/던 구분하는 사람 호감임
2026.06.23
3
댓글 :
1
1575
돈세탁이 일어나는 과정
2026.06.23
1
1589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2026.06.23
5
댓글 :
5
1674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양카 이미지도 있지만 그냥 고장이 ㅈㄴ 잘 나고 마감 ㅈㄴ 싸구려라 중고차 값이 개똥값이지.
그럼 그런 이미지거 훨씬 덜 한 미국에서는 왜 똥값이겠냐
인테리어는 그냥 크라이슬러 범벅이고
레인지로버보다 고장 많은 차가 마세라티임.
수리도 힘들지 않음?
부품 구하기도 어렵다고 그런거 같은데
인터넷이 애들 많이 망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