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대부분 겪어본다는 여자들의 왕따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여자들이 대부분 겪어본다는 여자들의 왕따
44,392
0
0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너 혼자서 우리를 어떻게 상대하겠다는 거냐?
다음글 :
리액션 좋은 직장동료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좀비
2022.03.04 13:25
61.♡.42.225
신고
이해가안된다 ;;
0
이해가안된다 ;;
ㅇㅇ
2022.03.04 13:54
110.♡.15.107
신고
역시 한녀
0
역시 한녀
스티브로저스
2022.03.04 14:08
118.♡.40.100
신고
중고딩 때 남녀공학을 다니면서 관찰해본 결과
여학생 셋이 있으면 6개의 파벌이 존재한다고 보면 됨.
하나가 사라지면 둘이 까고 있고 둘이 없으면 하나가 셋을 까고 있음.
그런데 셋이 있으면 그렇게 절친임.
싫으면 그냥 따로 다니면 될 걸 왜 그러나 싶어 한번은 대놓고 물어봤음
"니들은 왜 서로 그렇게 욕을 해대면서 절친인척 하는 거냐?"
그때 그 세 사람의 당황한 표정은 평생 못 잊을 것 같음.
근데 그 소리하고 한 2분도 지나지 않아서 내가 정치질의 대상이 되어버림.
내가 자기들 이간질하려고 이상한 소리 한다고
0
중고딩 때 남녀공학을 다니면서 관찰해본 결과 여학생 셋이 있으면 6개의 파벌이 존재한다고 보면 됨. 하나가 사라지면 둘이 까고 있고 둘이 없으면 하나가 셋을 까고 있음. 그런데 셋이 있으면 그렇게 절친임. 싫으면 그냥 따로 다니면 될 걸 왜 그러나 싶어 한번은 대놓고 물어봤음 "니들은 왜 서로 그렇게 욕을 해대면서 절친인척 하는 거냐?" 그때 그 세 사람의 당황한 표정은 평생 못 잊을 것 같음. 근데 그 소리하고 한 2분도 지나지 않아서 내가 정치질의 대상이 되어버림. 내가 자기들 이간질하려고 이상한 소리 한다고
ssee
2022.03.04 15:48
211.♡.241.70
신고
[
@
스티브로저스]
이런말을 들었음.
두가지라고 하더군요.
하나는 여자들다 교육을못배워서 저러는거고.
둘은 자기가 샘나는걸 뒷담까는거.
내 이야기를 해주자면
병원에서 치료받고있는데
한 초등학생 애랑 친해졌는데.
간호쌤 포함해서 이런말이 했음.
친한친구면 친구한테 "비아냥으로 잔소리해야된다고" (그걸다치냐? 이런거)(흔히말하면 친한남매는없다 식 행동)
그걸 듣고 초등학생 친구가 정론을 말해주더라고.
"친한친구가 아픈데 왜 안좋은소리를 하냐고 진짜냐고"
나도 말해줬지" 친하면 진심으로 걱정을 해주는 니가맞다"
최근 남자들도 위에 여자들이랑 다를봐없는 또라이같은 짓을 분위기파악못하고 하고 있더라고.,
0
이런말을 들었음. 두가지라고 하더군요. 하나는 여자들다 교육을못배워서 저러는거고. 둘은 자기가 샘나는걸 뒷담까는거. 내 이야기를 해주자면 병원에서 치료받고있는데 한 초등학생 애랑 친해졌는데. 간호쌤 포함해서 이런말이 했음. 친한친구면 친구한테 "비아냥으로 잔소리해야된다고" (그걸다치냐? 이런거)(흔히말하면 친한남매는없다 식 행동) 그걸 듣고 초등학생 친구가 정론을 말해주더라고. "친한친구가 아픈데 왜 안좋은소리를 하냐고 진짜냐고" 나도 말해줬지" 친하면 진심으로 걱정을 해주는 니가맞다" 최근 남자들도 위에 여자들이랑 다를봐없는 또라이같은 짓을 분위기파악못하고 하고 있더라고.,
anjdal
2022.03.04 21:05
222.♡.251.2
신고
[
@
스티브로저스]
여자들 공통적으로 감정에 치우쳐져 있는데
그 감정 통제를 잘 못함.
그래서 자기합리화를 위해서 없는 일도 만들어 내는 일들을 종종 하는데
대부분의 여자들이 상황을 자기 유리하게 기억 왜곡을 함.
난 잘못 없는데~?? 라는 식
0
여자들 공통적으로 감정에 치우쳐져 있는데 그 감정 통제를 잘 못함. 그래서 자기합리화를 위해서 없는 일도 만들어 내는 일들을 종종 하는데 대부분의 여자들이 상황을 자기 유리하게 기억 왜곡을 함. 난 잘못 없는데~?? 라는 식
보님보님
2022.03.04 15:31
58.♡.248.215
신고
어질어질하네
0
어질어질하네
악
2022.03.04 15:36
211.♡.177.106
신고
어렵다
0
어렵다
스카이워커88
2022.03.04 15:38
223.♡.219.214
신고
정신병인것 같음...
0
정신병인것 같음...
15지네요
2022.03.04 17:23
118.♡.15.213
신고
친구 사귀기 참 힘들겠다...
0
친구 사귀기 참 힘들겠다...
길동무
2022.03.05 01:03
122.♡.99.37
신고
무리에서 살아남기위한 암컷의 본능임
0
무리에서 살아남기위한 암컷의 본능임
HIDE
2022.03.05 10:37
1.♡.58.122
신고
와 한녀들 정치 잘했구나ㅋㅋㅋ
0
와 한녀들 정치 잘했구나ㅋ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자유게시판
일간베스트
주간베스트
댓글베스트
+12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2
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3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4
4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5
1조 넘게 벌고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3
1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3
2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3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3
4
남의 영토를 빼앗는 고전적인 수법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12
1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8
2
귀귀 신작
+8
3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7
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4
5
[논문] 얼음 연못에 2시간 이상 빠져 체온이 7도까지 내려간 소년.
20대 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2026.06.23
8
댓글 :
12
1957
바래/바라, 든/던 구분하는 사람 호감임
2026.06.23
2
댓글 :
1
1130
돈세탁이 일어나는 과정
2026.06.23
1
1173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2026.06.23
5
댓글 :
4
1244
딸들은 원래 중학생 때 떠났다가 스무살 넘어 돌아온다
2026.06.23
6
1143
1조 넘게 벌고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2026.06.23
2
1270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
2026.06.23
6
댓글 :
2
864
병실에서 처음 보는 아줌마가 한 말
2026.06.22
9
댓글 :
7
1948
실종된 테크 유튜버
2026.06.22
3
1890
미국 교과서의 역사를 바꿔버렸다는 미국인 교수
2026.06.22
14
1181
최근 난리난(진짜임) 화상치료법
2026.06.22
8
댓글 :
2
1819
우리나라와 달리 흥하고 있는 미국의 밀키트 시장
2026.06.22
4
댓글 :
8
1333
진짜 낭만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2026.06.22
17
댓글 :
3
1293
한국 점원의 헌신적인 도움에 감동한 일본인
2026.06.22
3
댓글 :
2
1010
아인슈타인이 맨해튼 프로젝트에 참여를 안 한 이유
2026.06.22
4
댓글 :
1
1021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여학생 셋이 있으면 6개의 파벌이 존재한다고 보면 됨.
하나가 사라지면 둘이 까고 있고 둘이 없으면 하나가 셋을 까고 있음.
그런데 셋이 있으면 그렇게 절친임.
싫으면 그냥 따로 다니면 될 걸 왜 그러나 싶어 한번은 대놓고 물어봤음
"니들은 왜 서로 그렇게 욕을 해대면서 절친인척 하는 거냐?"
그때 그 세 사람의 당황한 표정은 평생 못 잊을 것 같음.
근데 그 소리하고 한 2분도 지나지 않아서 내가 정치질의 대상이 되어버림.
내가 자기들 이간질하려고 이상한 소리 한다고
두가지라고 하더군요.
하나는 여자들다 교육을못배워서 저러는거고.
둘은 자기가 샘나는걸 뒷담까는거.
내 이야기를 해주자면
병원에서 치료받고있는데
한 초등학생 애랑 친해졌는데.
간호쌤 포함해서 이런말이 했음.
친한친구면 친구한테 "비아냥으로 잔소리해야된다고" (그걸다치냐? 이런거)(흔히말하면 친한남매는없다 식 행동)
그걸 듣고 초등학생 친구가 정론을 말해주더라고.
"친한친구가 아픈데 왜 안좋은소리를 하냐고 진짜냐고"
나도 말해줬지" 친하면 진심으로 걱정을 해주는 니가맞다"
최근 남자들도 위에 여자들이랑 다를봐없는 또라이같은 짓을 분위기파악못하고 하고 있더라고.,
그 감정 통제를 잘 못함.
그래서 자기합리화를 위해서 없는 일도 만들어 내는 일들을 종종 하는데
대부분의 여자들이 상황을 자기 유리하게 기억 왜곡을 함.
난 잘못 없는데~?? 라는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