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 고객의 화를 누그러뜨리는 방법

갑질 고객의 화를 누그러뜨리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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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kcisks 2020.06.03 11:44
가린사람 누구지?
ㅇㅇ 2020.06.03 12:49
[@Rkcisks] 궁금해서 찾아보니 김숙
신선우유 2020.06.03 23:41
[@ㅇㅇ] 김숙은 모자이크할 정도는 아닌데.. 비밀보장 들어보면 꼴페미랑은 거리가 멈.
ssee 2020.06.03 16:23
현대산업의 가장큰 문제점은
서비스가 기본베이스라는것.

가장큰 문제점인데
서비스가 뭔지 모르고 일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
내가 저사람보다 낮다라는 그러니 모든것을 들어줘야 한다가 서비스가 아니고.

고객의 불편사항을 미소로 해결이 아닌 답변을 해주는것인데.
조금 지맘에 안들면 얼굴 씹창낸 표정으로 고객응대함.
게다가.
누군가에게 들은 이야기나
첫 인상만으로 고객을 응대해버림.

이게 대한민국 서비스 현실이라 생각함.
마하반야유치원 2020.06.03 21:33
아침부터 민원인이 욕으로 시작
그러면서 도지사랑 친하고 도의원들이랑 친하다고..
그 사람 명함 꼭 받고싶네
dgmkls 2020.06.03 23:22
현명하네 ㅋㅋㅋ 명함주고 함부로 못할꺼고 ㅋㅋㅋ, 명함도 없으면 어버버하면서 갈꺼고
때와 장소 2020.06.04 06:57
호텔이라 가능

마트 진상 본 적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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