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데뷔 홈런치고 빠던할 뻔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메이저리그 데뷔 홈런치고 빠던할 뻔
야구
11,713
1
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출시 예고
다음글 :
공 좀 차는 여성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00
2017.06.30 16:36
111.♡.164.207
신고
야구 잘 몰라서 그런데 걍 던져도 되는거 아님?
0
야구 잘 몰라서 그런데 걍 던져도 되는거 아님?
ㅇㅇ
2017.06.30 23:50
119.♡.105.18
신고
메이저에서 빠던 하는 순간 다음 타석 보복구 날라오고 벤클도 일어날 수 있음
0
메이저에서 빠던 하는 순간 다음 타석 보복구 날라오고 벤클도 일어날 수 있음
닝겐
2017.06.30 16:45
121.♡.152.212
신고
빠던은 한국문화
미국에서는 홈런 맞은 투수 및 상대팀을 자극하는 행동으로 봄.
홈런치고 베이스도 빨리돌아야하고
홈플레이트 앞에서 세레머니같은것도 하면 안됨.
뭐 규칙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보복구가 날라올 수도 있음.
난 근데 빠던 미국안하니까 한국도 안해야한다는 반대.
한국만의 문화로 자리잡아도 되지않을까?
0
빠던은 한국문화 미국에서는 홈런 맞은 투수 및 상대팀을 자극하는 행동으로 봄. 홈런치고 베이스도 빨리돌아야하고 홈플레이트 앞에서 세레머니같은것도 하면 안됨. 뭐 규칙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보복구가 날라올 수도 있음. 난 근데 빠던 미국안하니까 한국도 안해야한다는 반대. 한국만의 문화로 자리잡아도 되지않을까?
지나가던야알못
2017.07.01 03:57
115.♡.244.158
신고
우리나라 사람들 빠던 존나 좋아함. 솔직히 반대하는 사람 있는지도 모르겠음. 미국이 안하니까 우리도 하지 말자는 개ㅂㅅ같은 미뽕에 취한 연놈들의 개소리지.
물론 메이저가서 하면 안되지만.
0
우리나라 사람들 빠던 존나 좋아함. 솔직히 반대하는 사람 있는지도 모르겠음. 미국이 안하니까 우리도 하지 말자는 개ㅂㅅ같은 미뽕에 취한 연놈들의 개소리지. 물론 메이저가서 하면 안되지만.
ㅇㅇ
2017.07.01 12:59
110.♡.30.49
신고
솔직히 상대방 선수 쪽으로 던지는것도 아니고 그냥 세레모니를 우리팀도하고 상대팀도 하고 한다면 굳이 문제될게 있나
0
솔직히 상대방 선수 쪽으로 던지는것도 아니고 그냥 세레모니를 우리팀도하고 상대팀도 하고 한다면 굳이 문제될게 있나
닝겐
2017.07.01 22:18
121.♡.152.212
신고
마즘. 나도 우리나라 문화로 자리잡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근데 ㅋㅋㅋㅋ 메쟈 출신 용병투수들 중 몇명은 예민하게 반응하기도 함.
0
마즘. 나도 우리나라 문화로 자리잡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근데 ㅋㅋㅋㅋ 메쟈 출신 용병투수들 중 몇명은 예민하게 반응하기도 함.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스포츠/게임
일간베스트
+1
1
무릎 멀쩡하던 건강두 시절 프리킥 골
주간베스트
+1
1
한 사람에게만 허락된 유니폼 패치
+4
2
아르헨티나 국대 기강수준
+6
3
BBC "한국-멕시코전,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형편없는 경기"
+2
4
월드컵) 지금 ㅈ된 나라
+1
5
무릎 멀쩡하던 건강두 시절 프리킥 골
댓글베스트
+6
1
BBC "한국-멕시코전,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형편없는 경기"
+2
2
월드컵) 지금 ㅈ된 나라
+1
3
무릎 멀쩡하던 건강두 시절 프리킥 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5464
골로프킨 수준
댓글
+
7
개
2017.06.15 14:20
15741
5
5463
카타르전 한국영 기가막히는 패스
2017.06.15 11:20
9682
0
5462
현재 루리웹에서 찬양받고 있는 게임
2017.06.15 10:31
9597
0
5461
2017 NBA 파이널 MVP
댓글
+
8
개
2017.06.14 13:47
11968
7
5460
듀란트의 대활약
2017.06.14 13:42
8487
3
5459
복싱 역사상 최악의 싸이코패스
2017.06.14 13:28
9388
1
5458
박지성 레전드매치 출전 확정
2017.06.14 13:25
8403
24
5457
옷깃으로 초크
2017.06.14 13:15
8952
14
5456
최고의 선수는?
댓글
+
4
개
2017.06.14 11:21
12574
2
5455
8월 26일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맞짱 확정
댓글
+
2
개
2017.06.14 10:57
9864
3
5454
아니 그걸 ㅅㅂ
댓글
+
1
개
2017.06.13 14:23
11672
16
5453
약물러를 압도적으로 이긴 한국 운동선수
2017.06.13 13:15
9903
8
5452
안느님 부드러운 턴 개인기
댓글
+
1
개
2017.06.12 13:41
11226
2
5451
여자 농구 노룩패스
2017.06.12 13:37
12575
131
5450
커리의 3점슛 연습
2017.06.11 21:31
9466
4
게시판검색
RSS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미국에서는 홈런 맞은 투수 및 상대팀을 자극하는 행동으로 봄.
홈런치고 베이스도 빨리돌아야하고
홈플레이트 앞에서 세레머니같은것도 하면 안됨.
뭐 규칙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보복구가 날라올 수도 있음.
난 근데 빠던 미국안하니까 한국도 안해야한다는 반대.
한국만의 문화로 자리잡아도 되지않을까?
물론 메이저가서 하면 안되지만.
근데 ㅋㅋㅋㅋ 메쟈 출신 용병투수들 중 몇명은 예민하게 반응하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