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모습보자 말자 0.5초만에 전력질주
강하게 항의하다 레드카드먹고 퇴장하는 벤투
그 담에 쿨하게 상대팀이랑 악수하고 허그함
멘탈터진 김영권 다독이고
어차피 퇴장먹었겠다 찐텐으로 항의시작하는 벤투
다 내 책임이다라며 죄다 뒤집어쓰고 쿨하게 나감
퇴장 당해도 할거 다함
다음글 : 월드컵으로 보는 국대 박지성이 넘사인 이유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