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식당 폐업률 1위 "코로나때보다 더힘들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대구 식당 폐업률 1위 "코로나때보다 더힘들다"
6,218
6
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공무원에 대한 불만이 사라진 도시
다음글 :
대기업 영업이익 발라버림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15지네요
2024.05.02 18:43
211.♡.206.16
신고
대구에 그 많은 새아파트들어오면서 사람들월급이 다 집대출에 묶여서 더 심한듯?
대구에 그 많은 새아파트들어오면서 사람들월급이 다 집대출에 묶여서 더 심한듯?
얄람뫄
2024.05.02 20:40
125.♡.68.196
신고
[
@
15지네요]
글고 급여도 쩨째하기로..
글고 급여도 쩨째하기로..
고품격센스
2024.05.02 21:08
14.♡.77.63
신고
그래서 정부 대책은 없냐구.....자영업 무너지면 어쨋든 국고 낭비되게 되어있는데 옆집 구경하면 쓰나
그래서 정부 대책은 없냐구.....자영업 무너지면 어쨋든 국고 낭비되게 되어있는데 옆집 구경하면 쓰나
야야야양
2024.05.02 21:12
1.♡.45.12
신고
다오르는데 월급만 안오르니 먹는 것 부터 줄일 수밖에.
다오르는데 월급만 안오르니 먹는 것 부터 줄일 수밖에.
날밤백수
2024.05.02 21:16
211.♡.91.134
신고
홍준표는 대구나 신경쓰지
홍준표는 대구나 신경쓰지
옹가네
2024.05.02 22:43
49.♡.17.228
신고
돈 많아서 동상 만들던데 뭔 엄살이지? ㅋㅋ
돈 많아서 동상 만들던데 뭔 엄살이지? ㅋㅋ
슈야
2024.05.03 07:08
211.♡.181.30
신고
미안한데 세계경제가 다같이 힘든게 아니야
옆나라 일본만 봐도 호황이야 주가 역대최고치기록 경신했었고
미국도 요즘 조정받아서 그렇지 작년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역대최고치 계속 경신 중이었고.
우리나라만 이런거야. 18.
이기 2찍 너네가 만든 세상이야 ㅂㅅ들아
미안한데 세계경제가 다같이 힘든게 아니야 옆나라 일본만 봐도 호황이야 주가 역대최고치기록 경신했었고 미국도 요즘 조정받아서 그렇지 작년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역대최고치 계속 경신 중이었고. 우리나라만 이런거야. 18. 이기 2찍 너네가 만든 세상이야 ㅂㅅ들아
Aasfaaa
2024.05.03 07:17
118.♡.14.122
신고
[
@
슈야]
일본이 호황이란다...ㅋㅋㅋ수듄...
일본이 호황이란다...ㅋㅋㅋ수듄...
크르를
2024.05.03 07:21
58.♡.138.214
신고
[
@
Aasfaaa]
호황 맞아...
간단하게 주가지표 봐라..
호황 맞아... 간단하게 주가지표 봐라..
통영굴전
2024.05.04 10:37
222.♡.186.246
신고
[
@
크르를]
호황 아니야.. 가서 환율봐...
호황 아니야.. 가서 환율봐...
파이럴사냥꾼
2024.05.03 08:42
211.♡.140.39
신고
[
@
슈야]
???? 일본 호황 이러고 있네.....
제발 좀 깔땐 까더라도 ㅋㅋㅋ 제대로 까자 좀...;;;
일본 애들 월급 봤음??? 일본이 호황이라는건 국민들 희생시켜서 만들어 내는거임
우리도 지금 그렇잖음?? 국민들 죽어나던말던 저임금으로 유지해보셈 ㅋㅋ
우리도 호황임... 미달러환율 개 높아졌는데... 여기 저임금까지 더해지면
캬~~ 질좋은 대한민국 제품 풀티나게 수출될듯
???? 일본 호황 이러고 있네..... 제발 좀 깔땐 까더라도 ㅋㅋㅋ 제대로 까자 좀...;;; 일본 애들 월급 봤음??? 일본이 호황이라는건 국민들 희생시켜서 만들어 내는거임 우리도 지금 그렇잖음?? 국민들 죽어나던말던 저임금으로 유지해보셈 ㅋㅋ 우리도 호황임... 미달러환율 개 높아졌는데... 여기 저임금까지 더해지면 캬~~ 질좋은 대한민국 제품 풀티나게 수출될듯
잉여잉간
2024.05.03 07:34
125.♡.118.3
신고
굥이 코로나보다 더한 놈이지 ㅇㅇ
굥이 코로나보다 더한 놈이지 ㅇㅇ
정광이
2024.05.03 09:37
1.♡.167.107
신고
다들 힘드네
다들 힘드네
오랑지
2024.05.03 16:23
39.♡.28.21
신고
자업자득
자업자득
꾸기
2024.05.03 20:12
58.♡.20.164
신고
반성이 없는놈들은 망해도 싸다.
반성이 없는놈들은 망해도 싸다.
leejh9433
2024.05.04 03:34
211.♡.154.192
신고
지금 대통령 - 대구 사람들이 지지해준 굥
지금 대구 시장, 국회의원, 구청장, 시의원... 거진 대부분 대구에서 지지해준 국짐
니들이 만든 세상이다
아가리나 닥치고 계셔들
지금 대통령 - 대구 사람들이 지지해준 굥 지금 대구 시장, 국회의원, 구청장, 시의원... 거진 대부분 대구에서 지지해준 국짐 니들이 만든 세상이다 아가리나 닥치고 계셔들
낭만목수
2024.05.07 12:30
106.♡.128.129
신고
저정도로 힘들면 한번 바꿔볼만도 한데.. 거참..
저정도로 힘들면 한번 바꿔볼만도 한데.. 거참..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인터넷이슈
일간베스트
+2
1
미국이 클로드 빗장 걸자 생긴 현상
주간베스트
+5
1
칼부림 사건에 도망간 경찰 근황
+2
2
미국이 클로드 빗장 걸자 생긴 현상
+5
3
논란의 논산 훈련소 주변 상권 근황
4
시골 농가를 노린 '무료 비료'사기 근황
+3
5
부대 부적응 병사에게 커피 포트 던지고 폭행한 간부
댓글베스트
+3
1
부대 부적응 병사에게 커피 포트 던지고 폭행한 간부
+2
2
미국이 클로드 빗장 걸자 생긴 현상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798
압구정 땅 130평 욕심낸 유치원 부부의 결말
댓글
+
3
개
2024.04.11 13:23
6023
8
19797
지리산 흑돼지 순대라더니
댓글
+
7
개
2024.04.09 20:50
6656
8
19796
'빨대 안넣어서' 점주를 무릎꿇게한 여성
댓글
+
8
개
2024.04.09 20:50
5534
16
19795
요즘 장사안돼서 엄청 힘들다는 탕후루 매장들
댓글
+
6
개
2024.04.09 20:47
5782
2
19794
1억원 정기예금 직원이 '무단 인출'…지역농협, 또 금융사고
댓글
+
2
개
2024.04.09 20:45
4615
4
19793
저소득층 자녀 도우랬더니…조롱 메시지 보낸 대학생 멘토 ‘벌금형’
댓글
+
2
개
2024.04.09 20:45
4733
4
19792
"알아서 하겠다"며 올림픽대로에 내린 취객…내려준 택시기사 징역형
댓글
+
1
개
2024.04.09 20:42
4540
4
19791
이스라엘의 구호단체 폭격사건
댓글
+
4
개
2024.04.08 01:31
5616
11
19790
5년 만에 정화조에서 백골로 발견된 시어머니
댓글
+
3
개
2024.04.08 00:12
5913
6
19789
제자 작품 덧칠한 미대교수
댓글
+
3
개
2024.04.07 21:21
6376
14
19788
두개의 출입문이 하나로 합체되는 아파트
댓글
+
7
개
2024.04.06 20:19
6997
9
19787
감쪽같이 3천만 달러가 털려 난리라는 LA
2024.04.06 19:43
6019
4
19786
페미라고 폭행당한 편의점 알바녀 구하다가 중상입은 50대 남성 근황
댓글
+
4
개
2024.04.06 18:15
5706
17
19785
유튜버 '탈덕수용소'가 검거될 수 있었던 과정
댓글
+
7
개
2024.04.06 18:07
5853
8
19784
쿠팡 블랙리스트 이렇게 작성...인사팀원들의 증언
댓글
+
1
개
2024.04.05 15:40
5922
2
게시판검색
RSS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옆나라 일본만 봐도 호황이야 주가 역대최고치기록 경신했었고
미국도 요즘 조정받아서 그렇지 작년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역대최고치 계속 경신 중이었고.
우리나라만 이런거야. 18.
이기 2찍 너네가 만든 세상이야 ㅂㅅ들아
간단하게 주가지표 봐라..
제발 좀 깔땐 까더라도 ㅋㅋㅋ 제대로 까자 좀...;;;
일본 애들 월급 봤음??? 일본이 호황이라는건 국민들 희생시켜서 만들어 내는거임
우리도 지금 그렇잖음?? 국민들 죽어나던말던 저임금으로 유지해보셈 ㅋㅋ
우리도 호황임... 미달러환율 개 높아졌는데... 여기 저임금까지 더해지면
캬~~ 질좋은 대한민국 제품 풀티나게 수출될듯
지금 대구 시장, 국회의원, 구청장, 시의원... 거진 대부분 대구에서 지지해준 국짐
니들이 만든 세상이다
아가리나 닥치고 계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