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표준 29살 여성의 순자산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대한민국 표준 29살 여성의 순자산
12,231
9
9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중국산 블루투스 헤드폰 폭발
다음글 :
돈 때문에 친구 손절한 썰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보님보님
2022.10.20 20:29
58.♡.248.215
신고
천단위가 와닿지 않는다는게 저 나이에 너무 많다는거임???
천단위가 와닿지 않는다는게 저 나이에 너무 많다는거임???
피웅
2022.10.20 22:33
211.♡.216.218
신고
[
@
보님보님]
그럴리가 . 83.5만원씩만 저축해도 1년이면 천만원인걸 ..
그럴리가 . 83.5만원씩만 저축해도 1년이면 천만원인걸 ..
gyjun63
2022.10.20 21:41
118.♡.252.90
신고
내 월급은 날위한 욜로
니 월급은 내선택의 기로
너는 날 위해 근로
그시간 나는 누군가의 위로
내 월급은 날위한 욜로 니 월급은 내선택의 기로 너는 날 위해 근로 그시간 나는 누군가의 위로
15지네요
2022.10.20 21:58
118.♡.7.85
신고
[
@
gyjun63]
손에
손에
웅남쿤
2022.10.20 23:09
211.♡.12.28
신고
[
@
15지네요]
쥐어지는 합격
쥐어지는 합격
긍정넘버
2022.10.21 09:06
223.♡.250.168
신고
[
@
웅남쿤]
라임이 찰떡이네요
라임이 찰떡이네요
절래절래전례동화
2022.10.20 23:00
122.♡.179.35
신고
다좋은데 거울은 좀 보고 돈 모을지 말지 좀 정하지..위에 대부분..음...돈열심히 모아라 진짜 ㄷ진다 진짜ㅋㅋ
다좋은데 거울은 좀 보고 돈 모을지 말지 좀 정하지..위에 대부분..음...돈열심히 모아라 진짜 ㄷ진다 진짜ㅋㅋ
신선우유
2022.10.21 00:14
118.♡.14.230
신고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 열심히 살고도 서른에 천만원 없을수도 있지만.. 평균은 아니다 ㅋㅋ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 열심히 살고도 서른에 천만원 없을수도 있지만.. 평균은 아니다 ㅋㅋ
SDVSFfs
2022.10.21 09:49
211.♡.89.121
신고
근데 남녀 둘다 20대 중후반 사회막 진출했을 나이엔 학자금대출만 없어도 평균보다 나은건 맞다고봄..
근데 남녀 둘다 20대 중후반 사회막 진출했을 나이엔 학자금대출만 없어도 평균보다 나은건 맞다고봄..
악
2022.10.21 09:57
211.♡.177.106
신고
관상이랑 인물은 과학이네
관상이랑 인물은 과학이네
왘부왘키
2022.10.21 12:19
121.♡.186.225
신고
29살이면 그래도 대부분 20대 중반부터 사회생활할텐데 아무리 늦어도 여자들은 26이면 거의 대부분 취직하던데 집안에 큰일 있는거 아닌 이상 2000만원은 모을 수 있지않나. 그런데 또 집안이 유복한것도 아닌데 재수,삼수하거나 대학 졸업해서도 바로 취업 못하면 알바최저시급으로 학원다니면 모으기 힘들긴하지만. 본가가 수도권있는 사람들은 본가에서 지내기도 하지만 자취할 수 밖에 없는 사람도 돈 진짜 모으기 힘들긴함..
29살이면 그래도 대부분 20대 중반부터 사회생활할텐데 아무리 늦어도 여자들은 26이면 거의 대부분 취직하던데 집안에 큰일 있는거 아닌 이상 2000만원은 모을 수 있지않나. 그런데 또 집안이 유복한것도 아닌데 재수,삼수하거나 대학 졸업해서도 바로 취업 못하면 알바최저시급으로 학원다니면 모으기 힘들긴하지만. 본가가 수도권있는 사람들은 본가에서 지내기도 하지만 자취할 수 밖에 없는 사람도 돈 진짜 모으기 힘들긴함..
뒷간
2022.10.21 12:49
14.♡.2.161
신고
29살이라는걸 나중에 봤다 골 빈 것들....
29살에 뭐 사업을 해봤거나 하면 모를까 적어도 저기 나온것들은 골이 너무 비었네
29살이라는걸 나중에 봤다 골 빈 것들.... 29살에 뭐 사업을 해봤거나 하면 모를까 적어도 저기 나온것들은 골이 너무 비었네
아무무다
2022.10.21 14:24
61.♡.17.192
신고
옷좋아해서 옷 살꺼 사고, 놀러도 다니고 하되
차는 주말에 데이트할때만타고 텍시 안타고 대중교통 주로 이용하고.... 커피 편의점꺼 먹고
야식 좀 줄이고... 알뜰요금제쓰고... 신용카드 쪼개쓰고... 잔돈 줄이기만
하니까 4년에 6천 모이던데... 2천은 뭐임... 그냥 진짜 하루벌어 하루 사는건가...
( 차는 아버지가 사주셨다는 전제가 있긴함)
옷좋아해서 옷 살꺼 사고, 놀러도 다니고 하되 차는 주말에 데이트할때만타고 텍시 안타고 대중교통 주로 이용하고.... 커피 편의점꺼 먹고 야식 좀 줄이고... 알뜰요금제쓰고... 신용카드 쪼개쓰고... 잔돈 줄이기만 하니까 4년에 6천 모이던데... 2천은 뭐임... 그냥 진짜 하루벌어 하루 사는건가... ( 차는 아버지가 사주셨다는 전제가 있긴함)
호날루두
2022.10.21 15:21
223.♡.48.244
신고
여자로치면 31살인데...
석박사하거나 고시공부한게 아니라
몇년 일하고 저 ㅈㄹ인건좀...
여자로치면 31살인데... 석박사하거나 고시공부한게 아니라 몇년 일하고 저 ㅈㄹ인건좀...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2
3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
4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1
5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4
3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4
4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3
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 블라인드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396
알바하다가 전신마비 판정받은 20대 대학생
2026.06.25
68
0
23395
‘변호사 노쇼’ 학폭 재판 근황
댓글
+
2
개
2026.06.25
310
1
23394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댓글
+
1
개
2026.06.25
317
2
23393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댓글
+
2
개
2026.06.25
254
2
23392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댓글
+
1
개
2026.06.25
452
3
23391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댓글
+
1
개
2026.06.25
464
3
23390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댓글
+
2
개
2026.06.25
421
5
23389
해축갤 예언자 등장
댓글
+
3
개
2026.06.25
535
1
23388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
2026.06.24
1705
6
23387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댓글
+
2
개
2026.06.24
1775
1
23386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026.06.24
1285
6
23385
전세계 주식장 하락은 국장 영향
댓글
+
3
개
2026.06.24
1304
0
23384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댓글
+
1
개
2026.06.24
1209
3
23383
SNS 뒤집은 '수원 좀비' 영상…"필로폰 양성"
2026.06.24
957
1
23382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2026.06.24
1177
6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니 월급은 내선택의 기로
너는 날 위해 근로
그시간 나는 누군가의 위로
29살에 뭐 사업을 해봤거나 하면 모를까 적어도 저기 나온것들은 골이 너무 비었네
차는 주말에 데이트할때만타고 텍시 안타고 대중교통 주로 이용하고.... 커피 편의점꺼 먹고
야식 좀 줄이고... 알뜰요금제쓰고... 신용카드 쪼개쓰고... 잔돈 줄이기만
하니까 4년에 6천 모이던데... 2천은 뭐임... 그냥 진짜 하루벌어 하루 사는건가...
( 차는 아버지가 사주셨다는 전제가 있긴함)
석박사하거나 고시공부한게 아니라
몇년 일하고 저 ㅈㄹ인건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