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오라클 직원의 이번 카카오 사태에 대한 일침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한국 오라클 직원의 이번 카카오 사태에 대한 일침
14,049
4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대구 모텔파괴 고딩 후기
다음글 :
보배드림 불태웠던 레전드 불륜 사건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상성
2022.10.16 23:05
60.♡.49.157
신고
이게 팩트임.
현직 개발자로서 카카오에서 지금 변명처럼하는게 저게 뭔 대기업에서 할소리인가 싶을정도로 개 쌉소리를 함.
서비스 운영및 유지할때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거인데 저걸 제대로 안했다는거는 회사에서 애초에 저기에 들이는 돈을 아깝다고 생각하고 무시하고 있었다는거임.
이게 팩트임. 현직 개발자로서 카카오에서 지금 변명처럼하는게 저게 뭔 대기업에서 할소리인가 싶을정도로 개 쌉소리를 함. 서비스 운영및 유지할때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거인데 저걸 제대로 안했다는거는 회사에서 애초에 저기에 들이는 돈을 아깝다고 생각하고 무시하고 있었다는거임.
스카이워커88
2022.10.17 13:07
223.♡.95.163
신고
[
@
상성]
이게 맞는말 지들 돈은 챙길대로 다 챙기고 수익보고 일벌려놓고 기초 기반은 안다져놓은게 문제죠
이게 맞는말 지들 돈은 챙길대로 다 챙기고 수익보고 일벌려놓고 기초 기반은 안다져놓은게 문제죠
정센
2022.10.17 04:31
121.♡.16.121
신고
진심 UPS실에서 불 안나고 데이터센터에서 불났으면 앱이며 서비스며 몇개는 수년 수개월 퇴보하거나 아예 없어져야 할정도로 큰 타격이 있을 수준.. 아예 기업의 존립 자체에 문제가 생길 정도의 일이 일어났다는게 아이러니 한 상황
진심 UPS실에서 불 안나고 데이터센터에서 불났으면 앱이며 서비스며 몇개는 수년 수개월 퇴보하거나 아예 없어져야 할정도로 큰 타격이 있을 수준.. 아예 기업의 존립 자체에 문제가 생길 정도의 일이 일어났다는게 아이러니 한 상황
아오라누
2022.10.17 08:04
218.♡.27.105
신고
계획대로
계획대로
아리토212
2022.10.17 09:13
121.♡.33.189
신고
뒤에이어질 손해배상소송까지하면 나락가는건가?
뒤에이어질 손해배상소송까지하면 나락가는건가?
낭만목수
2022.10.17 15:14
106.♡.142.224
신고
닝기리... 카카오 주식 개값일때 좀 사놓을까 고민 때리고 있었는데... 엉뚱한데서 결심을 포기하게 하네 ㅎㅎㅎ
닝기리... 카카오 주식 개값일때 좀 사놓을까 고민 때리고 있었는데... 엉뚱한데서 결심을 포기하게 하네 ㅎㅎㅎ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2
1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2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정명석이 제일 무서워하는 나라
+1
4
수도 사용량이 90톤이 나왔는데 납부 부터 하라는 ...
5
블라) 퇴사할 JTBC 직원들이 안타깝다는 YTN형님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15
2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5
3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2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8
5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373
현재 범인이 11일째 안 잡히고 있다는 살인사건
2026.06.23
239
0
2337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댓글
+
1
개
2026.06.23
219
2
23371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댓글
+
1
개
2026.06.23
203
0
23370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2026.06.23
156
0
23369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댓글
+
3
개
2026.06.23
236
0
23368
약속의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댓글
+
2
개
2026.06.23
217
0
23367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댓글
+
2
개
2026.06.23
589
7
23366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댓글
+
2
개
2026.06.23
404
0
23365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댓글
+
1
개
2026.06.23
354
0
23364
시총 1위 뺏겨서 개빡친 삼성전자
2026.06.23
457
0
23363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2026.06.23
413
0
23362
40대 과장 때문에 난리 났다는 회사
2026.06.23
431
0
23361
"아파트 두 채 값 들여 키운 애에요" 학부모 악성민원, 체육교사 결…
댓글
+
3
개
2026.06.22
1024
4
23360
민심나락간 딸배헌터
댓글
+
2
개
2026.06.22
1451
4
23359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
+
2
개
2026.06.22
1175
10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현직 개발자로서 카카오에서 지금 변명처럼하는게 저게 뭔 대기업에서 할소리인가 싶을정도로 개 쌉소리를 함.
서비스 운영및 유지할때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거인데 저걸 제대로 안했다는거는 회사에서 애초에 저기에 들이는 돈을 아깝다고 생각하고 무시하고 있었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