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주인들... 2배 올라도 난감.jpg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요즘 집주인들... 2배 올라도 난감.jpg
9,721
4
2배로 안사줘서 난감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지금 한국이 역대급 위기인 이유
다음글 :
이번 생은 처음이라...머쓱...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롤롤롤롤롤롤
2022.06.15 12:59
112.♡.140.145
신고
우리 부모님 집도 그럼
은평구 소재 아파트
10년전에 분양 받았을 때 2억8천에 들어가서 지금 10억 좀 안되는데
내 형제들 다 분가하고 가정 꾸리고 사니까
고향 내려가서 노후 보내실려고 집을 내놔도 지금 가격에 거래 자체를 안하려고 함 ㅅㅂ..ㅋ
부동산이 지금 개 거품인데 누가 미쳤다고 그가격에 사겠냐 ㅋㅋ 나같아도 안사지
재산세나 많이 내야지 뭐~
우리 부모님 집도 그럼 은평구 소재 아파트 10년전에 분양 받았을 때 2억8천에 들어가서 지금 10억 좀 안되는데 내 형제들 다 분가하고 가정 꾸리고 사니까 고향 내려가서 노후 보내실려고 집을 내놔도 지금 가격에 거래 자체를 안하려고 함 ㅅㅂ..ㅋ 부동산이 지금 개 거품인데 누가 미쳤다고 그가격에 사겠냐 ㅋㅋ 나같아도 안사지 재산세나 많이 내야지 뭐~
Doujsga
2022.06.15 14:04
211.♡.139.10
신고
투자는 원래 손해를 감수하고 하는 것이고
자기가 살려고 산 집이면 팔 필요가 굳이 없을테니
알아서 잘 하쇼잉
투자는 원래 손해를 감수하고 하는 것이고 자기가 살려고 산 집이면 팔 필요가 굳이 없을테니 알아서 잘 하쇼잉
스티브로저스
2022.06.15 14:34
14.♡.221.162
신고
팔려면 작년에 팔았어야 했음. 작년이 딱 고점에 팔기 좋았던 때
팔려면 작년에 팔았어야 했음. 작년이 딱 고점에 팔기 좋았던 때
로도우스키
2022.06.15 16:03
203.♡.1.73
신고
작년에 부동산 고수가 한 말이 기억나네.
[선수들은 이미 다 팔았다]
작년에 부동산 고수가 한 말이 기억나네. [선수들은 이미 다 팔았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1
3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
4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1
5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주간베스트
+4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5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4
3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4
4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3
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 블라인드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395
‘변호사 노쇼’ 학폭 재판 근황
댓글
+
1
개
2026.06.25
119
0
23394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2026.06.25
126
1
23393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댓글
+
1
개
2026.06.25
116
1
23392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댓글
+
1
개
2026.06.25
351
2
23391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댓글
+
1
개
2026.06.25
355
3
23390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댓글
+
1
개
2026.06.25
325
4
23389
해축갤 예언자 등장
댓글
+
3
개
2026.06.25
434
1
23388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
2026.06.24
1675
6
23387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댓글
+
2
개
2026.06.24
1742
1
23386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026.06.24
1258
6
23385
전세계 주식장 하락은 국장 영향
댓글
+
3
개
2026.06.24
1278
0
23384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댓글
+
1
개
2026.06.24
1191
3
23383
SNS 뒤집은 '수원 좀비' 영상…"필로폰 양성"
2026.06.24
952
1
23382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2026.06.24
1164
6
23381
26살 예비 아빠의 지게차 죽음 사연
2026.06.24
873
1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은평구 소재 아파트
10년전에 분양 받았을 때 2억8천에 들어가서 지금 10억 좀 안되는데
내 형제들 다 분가하고 가정 꾸리고 사니까
고향 내려가서 노후 보내실려고 집을 내놔도 지금 가격에 거래 자체를 안하려고 함 ㅅㅂ..ㅋ
부동산이 지금 개 거품인데 누가 미쳤다고 그가격에 사겠냐 ㅋㅋ 나같아도 안사지
재산세나 많이 내야지 뭐~
자기가 살려고 산 집이면 팔 필요가 굳이 없을테니
알아서 잘 하쇼잉
[선수들은 이미 다 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