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갔다가 황당하게 고소 당한 사람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스타벅스 갔다가 황당하게 고소 당한 사람
9,507
3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배달비 비싸서 포장주문하고 직접 픽업했는데
다음글 :
대기업의 횡포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gottabe
2022.04.03 09:55
211.♡.133.133
신고
직원실수로 인해 로스가 난건데, 경찰까지 동원해서 찾을 정도로 저 컵이 그렇게 귀한건가요?
경찰도 저런 사건에 얼굴만 나와있는 cctv로 신원까지 특정해 찾아 줄 정도로 한가하지는 않을텐데..
저는 이해가 잘 안되네요
직원실수로 인해 로스가 난건데, 경찰까지 동원해서 찾을 정도로 저 컵이 그렇게 귀한건가요? 경찰도 저런 사건에 얼굴만 나와있는 cctv로 신원까지 특정해 찾아 줄 정도로 한가하지는 않을텐데.. 저는 이해가 잘 안되네요
미나미나리
2022.04.03 10:55
183.♡.46.72
신고
[
@
gottabe]
직원에게 따져물으니
실수 인정하면 반나절 급여는 될테니
일단 잡아떼서 신고한거 아닐까요
직원에게 따져물으니 실수 인정하면 반나절 급여는 될테니 일단 잡아떼서 신고한거 아닐까요
15지네요
2022.04.03 12:10
211.♡.77.112
신고
[
@
미나미나리]
직원이 실수하더라도 욕만먹지 배상해내라고 안할껄요?
그냥 직원이 등신인듯
직원이 실수하더라도 욕만먹지 배상해내라고 안할껄요? 그냥 직원이 등신인듯
아무무다
2022.04.03 12:33
118.♡.180.10
신고
[
@
gottabe]
카드 계산했다면... cctv 시간과 카드결제시간만 비교하면 바로 나올듯
경찰은 신고받고 접수받은 일해도 욕먹고...
소액이라고 접수만 받고 일안해도 욕먹는듯(?)ㅋㅋㅋ
카드 계산했다면... cctv 시간과 카드결제시간만 비교하면 바로 나올듯 경찰은 신고받고 접수받은 일해도 욕먹고... 소액이라고 접수만 받고 일안해도 욕먹는듯(?)ㅋㅋㅋ
gottabe
2022.04.04 07:03
211.♡.133.133
신고
[
@
아무무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있어야 할 것 같아요
cctv만 봐도 소액에 민사적 문제라는게 느껴질 것 같은데, 이걸 신고접수 받았다고 가해자 특정해서 경찰서 출석통보까지 한다는건 아무리 봐도 엄청 오버하는 것 같거든요
뭔가 더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있어야 할 것 같아요 cctv만 봐도 소액에 민사적 문제라는게 느껴질 것 같은데, 이걸 신고접수 받았다고 가해자 특정해서 경찰서 출석통보까지 한다는건 아무리 봐도 엄청 오버하는 것 같거든요 뭔가 더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4wjskd
2022.04.03 10:58
223.♡.28.73
신고
역관광 못들어가나
역관광 못들어가나
좀비
2022.04.03 11:25
61.♡.42.225
신고
점장새끼 참교육해야된다
점장새끼 참교육해야된다
luj119
2022.04.03 12:35
183.♡.48.57
신고
점장급이 일을 저따구로 한다고??? 어떻게 점장 달았데 낙하산인가
점장급이 일을 저따구로 한다고??? 어떻게 점장 달았데 낙하산인가
도부
2022.04.03 15:49
223.♡.219.213
신고
미쿡이였으면 소송걸어서 몇십억? 몇억? 정도 받았을텐데..
미쿡이였으면 소송걸어서 몇십억? 몇억? 정도 받았을텐데..
anjdal
2022.04.03 22:50
222.♡.251.2
신고
컵 시-발 몇 푼한다고 매니저라는 새기가 절도죄로 신고를 하냐 ㅋㅋㅋㅋ
로스 나면 니들 돈으로 처 메꿔야지
컵 시-발 몇 푼한다고 매니저라는 새기가 절도죄로 신고를 하냐 ㅋㅋㅋㅋ 로스 나면 니들 돈으로 처 메꿔야지
ssee
2022.04.03 23:04
211.♡.241.70
신고
저거 본사로 연략 쌔려야됨.
한국본사말고 해외본사로.
저거 본사로 연략 쌔려야됨. 한국본사말고 해외본사로.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1
'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남성 긴급 체포…필로폰 양성 반응
2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3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1
4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5
의대생 95% 근황
주간베스트
+3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3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1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378
의대생 95% 근황
2026.06.24
41
0
23377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댓글
+
1
개
2026.06.24
62
0
23376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댓글
+
1
개
2026.06.24
79
0
23375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2026.06.24
100
1
23374
'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남성 긴급 체포…필로폰 양성 반응
댓글
+
1
개
2026.06.23
1617
5
23373
현재 범인이 11일째 안 잡히고 있다는 살인사건
2026.06.23
1798
4
2337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댓글
+
3
개
2026.06.23
1734
16
23371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댓글
+
6
개
2026.06.23
1616
5
23370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댓글
+
2
개
2026.06.23
1133
5
23369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댓글
+
7
개
2026.06.23
1460
4
23368
약속의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댓글
+
5
개
2026.06.23
1333
2
23367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댓글
+
3
개
2026.06.23
2052
15
23366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댓글
+
5
개
2026.06.23
1141
1
23365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댓글
+
2
개
2026.06.23
1030
2
23364
시총 1위 뺏겨서 개빡친 삼성전자
2026.06.23
1278
1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경찰도 저런 사건에 얼굴만 나와있는 cctv로 신원까지 특정해 찾아 줄 정도로 한가하지는 않을텐데..
저는 이해가 잘 안되네요
실수 인정하면 반나절 급여는 될테니
일단 잡아떼서 신고한거 아닐까요
그냥 직원이 등신인듯
경찰은 신고받고 접수받은 일해도 욕먹고...
소액이라고 접수만 받고 일안해도 욕먹는듯(?)ㅋㅋㅋ
cctv만 봐도 소액에 민사적 문제라는게 느껴질 것 같은데, 이걸 신고접수 받았다고 가해자 특정해서 경찰서 출석통보까지 한다는건 아무리 봐도 엄청 오버하는 것 같거든요
뭔가 더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로스 나면 니들 돈으로 처 메꿔야지
한국본사말고 해외본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