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년에 일본축협이 국민에게 약속함
2050년까지 월드컵 우승하겠다고
선수 커리어 정비 계획, 선수 육성 계획, 지도자 육성 계획,
전술 확립 계획, 리그와 클럽 강화 계획 등 이렇게 기본부터
착실히 계획하고 20년간 근본부터 다시 짓는 중임
더 무서운건 "2050년 월드컵 주전 선수들은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다. 그래서 뭐든지 가능하다." 라고
일본 축구는 말하고 있는 거임.
축구든 뭐든 '기본'이 얼마나 중요한 건지
일본은 이미 20년 전에 깨달은 듯함
루리웹 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