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인데 당직 서다가 민원이랑 한판했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공무원인데 당직 서다가 민원이랑 한판했다
8,434
7
7
프린트
신고
이전글 :
16만원에 흉가 체험 시켜주는 야놀자
다음글 :
경찰 지구대장이 20대 남성 폭행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auroraleaf
2024.06.11 10:09
223.♡.181.69
신고
한녀가 처늙으면 저런 미친 할매가 되지
한녀가 처늙으면 저런 미친 할매가 되지
크르를
2024.06.11 10:16
112.♡.111.58
신고
시골 동네 공무원을 심부름 센터 직원 쯤으로 생각 하는 노인네들 많음
촌동네 젊은애들 없고, 사람불러 하면 돈들어가니..
민원 계속 넣고.....해줄때까지 땡깡부림..
어디다 하소연 한다기 보다...누군가 자기말 들어주는 사람이 공무원들 밖에 없음..
말도 안되는 소린거 다들 알지만 그냥 저러는 경우 많음....
그냥 싸우고 승질내고 괜히 쓸때 없는 소리 하면서 살아있구나 하는것이지.
시골 동네 공무원을 심부름 센터 직원 쯤으로 생각 하는 노인네들 많음 촌동네 젊은애들 없고, 사람불러 하면 돈들어가니.. 민원 계속 넣고.....해줄때까지 땡깡부림.. 어디다 하소연 한다기 보다...누군가 자기말 들어주는 사람이 공무원들 밖에 없음.. 말도 안되는 소린거 다들 알지만 그냥 저러는 경우 많음.... 그냥 싸우고 승질내고 괜히 쓸때 없는 소리 하면서 살아있구나 하는것이지.
dgmkls
2024.06.11 10:52
210.♡.86.118
신고
난 어쩌다 한 번 겪어서 그런가.. 귀엽던데 ㅋㅋㅋㅋ 더 혈압오르게 살살 긁어주면 혼자 발광하다가 진빠져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쩌다 한 번 겪어서 그런가.. 귀엽던데 ㅋㅋㅋㅋ 더 혈압오르게 살살 긁어주면 혼자 발광하다가 진빠져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워커88
2024.06.11 14:48
223.♡.200.183
신고
국민들 일부가 공무원을 지들 머슴 노예수준으로 생각하는게 문제임.
그냥 지들 분노 배설하는 오물통으로 생각하는 인간들이 있음.
국민들 일부가 공무원을 지들 머슴 노예수준으로 생각하는게 문제임. 그냥 지들 분노 배설하는 오물통으로 생각하는 인간들이 있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4
1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1
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1
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4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7
2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3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6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422
23년도 애플의 영업이익과 만행
2026.06.27
316
1
23421
월드컵 조별탈락이 말이 안되는 이유
댓글
+
1
개
2026.06.27
391
1
23420
폭염으로 인해 EU 집행위 일반 직원 사무실 에어컨 가동 중단.
댓글
+
1
개
2026.06.27
302
0
23419
장미 명소에서 꽃 잘라간 60대 남녀 출석통보 소식
댓글
+
3
개
2026.06.27
682
1
23418
20대 여성 3년간 추심한 사채업자
2026.06.27
753
1
23417
메모리가 비싸서 힘들다는 애플의 돈ㅈㄹ
댓글
+
3
개
2026.06.27
712
1
23416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2026.06.27
680
2
23415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댓글
+
4
개
2026.06.27
702
3
23414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댓글
+
6
개
2026.06.27
598
1
2341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댓글
+
1
개
2026.06.27
802
2
2341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댓글
+
1
개
2026.06.27
520
2
23411
계엄군 놀이한 양양 공무원 "선처해달라"
댓글
+
3
개
2026.06.26
1288
2
23410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댓글
+
7
개
2026.06.26
1734
7
23409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댓글
+
4
개
2026.06.26
1528
4
23408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
댓글
+
2
개
2026.06.26
1367
6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촌동네 젊은애들 없고, 사람불러 하면 돈들어가니..
민원 계속 넣고.....해줄때까지 땡깡부림..
어디다 하소연 한다기 보다...누군가 자기말 들어주는 사람이 공무원들 밖에 없음..
말도 안되는 소린거 다들 알지만 그냥 저러는 경우 많음....
그냥 싸우고 승질내고 괜히 쓸때 없는 소리 하면서 살아있구나 하는것이지.
그냥 지들 분노 배설하는 오물통으로 생각하는 인간들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