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먹을 서비스 요청 거절했더니 환불 요구한 손님 ㄷㄷㄷ

아기 먹을 서비스 요청 거절했더니 환불 요구한 손님 ㄷㄷㄷ

출처 https://www.news1.kr/articles/?5442010

 

피자와 파스타 가게를 운영한다고 밝힌 A 씨는 "지금까지 장사하면서 처음 보는 요청 사항이다. 느낌이 싸했지만 무시하고 보냈다"며 손님의 주문 내역을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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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손님이 "파스타도 아이가 먹을 건데 제가 먹어도 매워서 아이는 못 먹는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A 씨는 "맵기 단계가 순한 맛, 보통 맛, 매운맛 있는데 보통 맛을 주문해 주셨다. 보통 맛은 레드 페퍼가 들어가서 매콤하게 느껴질 수 있다. 아이가 먹을 거면 순한 맛을 주문해 주셨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손님은 "크림파스타인데 왜 파스타가 빨갛냐?"고 항의했다. A 씨는 "제 눈이 색맹인지 어찌 그게 빨간색이겠냐. 따지려는 찰나에 전화를 먼저 뚝 끊으셨다"며 "역시나 몇 분 뒤 쿠팡에서 손님이 환불 요청했다고 전화 왔다"고 황당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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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선생 06.10 13:08
매스컴에 배달 진상 자주 보도되는데도
이 색히들은 꾸준히 기어나오네
스카이워커88 06.11 14:59
[@도선생] 지들은 그 진상이 자기들이란걸 모르기때문입니다
쥰마이 06.10 13:20
아이 어쩌고 달리면 다 거절해야되것다
타넬리어티반 06.10 14:01
그냥 배달 자체를 거절해야함 저런 ㅂㅅ같은 메시지 요청하면 괜히 돈 들여서 만들어주면 손해인듯.
초딩169 06.10 17:16
이상한 주문요청 들어오면 거절이 답임
갲도떵 06.10 20:41
맘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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