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어버린 농심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선 넘어버린 농심
9,899
11
1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최신 조선소 공고 수준
다음글 :
국내 주식시장 난이도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Doujsga
2024.01.27 18:22
172.♡.95.45
신고
니 말이 맞다.
이젠 독도가 아니라 다케시마라고도 하자
니 말이 맞다. 이젠 독도가 아니라 다케시마라고도 하자
sign
2024.01.27 18:55
106.♡.192.65
신고
짱심 미쳐버렸노
짱심 미쳐버렸노
석양때문에
2024.01.27 19:03
121.♡.232.173
신고
너구리 ㅅㄲ 약빨았나 ㅅㅂ 쳐돌았네
너구리 ㅅㄲ 약빨았나 ㅅㅂ 쳐돌았네
크르를
2024.01.27 22:20
58.♡.137.108
신고
외국어로 한국 고유명사를 굳이 번역 하려는게 문제 같아
김치는 그냥 겜치 라고 하면되지 굳이 저걸 저렇게 번역까지 하나?
떡 같은것도 라이스 케익 이 ㅈㄹ. 왜 하는지 몰겠음
외국어로 한국 고유명사를 굳이 번역 하려는게 문제 같아 김치는 그냥 겜치 라고 하면되지 굳이 저걸 저렇게 번역까지 하나? 떡 같은것도 라이스 케익 이 ㅈㄹ. 왜 하는지 몰겠음
larsulrich
2024.01.28 00:41
106.♡.192.77
신고
chobo도 미니까 외국애들도 다알듯이
누구 , 김밥, 비빔밥 죄다 그대로쓰는데
매출올릴려고 김치 를 포기한다고?
농심은 중국기업이구나?
chobo도 미니까 외국애들도 다알듯이 누구 , 김밥, 비빔밥 죄다 그대로쓰는데 매출올릴려고 김치 를 포기한다고? 농심은 중국기업이구나?
ㅇㅓㅜ야
2024.01.28 00:42
175.♡.80.181
신고
농심이 누구꺼고
롯데의 형제아이가
그 롯데는 누구꺼고 일본인꺼 아이가
농심이 누구꺼고 롯데의 형제아이가 그 롯데는 누구꺼고 일본인꺼 아이가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6
1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4
2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4
3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3
4
계엄군 놀이한 양양 공무원 "선처해달라"
+1
5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6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6
5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419
장미 명소에서 꽃 잘라간 60대 남녀 출석통보 소식
댓글
+
1
개
2026.06.27
240
0
23418
20대 여성 3년간 추심한 사채업자
2026.06.27
381
0
23417
메모리가 비싸서 힘들다는 애플의 돈ㅈㄹ
댓글
+
2
개
2026.06.27
347
0
23416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2026.06.27
334
2
23415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댓글
+
4
개
2026.06.27
385
3
23414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댓글
+
4
개
2026.06.27
337
1
2341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댓글
+
1
개
2026.06.27
448
1
2341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댓글
+
1
개
2026.06.27
301
2
23411
계엄군 놀이한 양양 공무원 "선처해달라"
댓글
+
3
개
2026.06.26
1213
2
23410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댓글
+
6
개
2026.06.26
1588
7
23409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댓글
+
4
개
2026.06.26
1445
4
23408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
댓글
+
2
개
2026.06.26
1279
6
23407
한국축구를 깔보는 일본... 그런데...
댓글
+
5
개
2026.06.26
1322
2
23406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댓글
+
11
개
2026.06.26
1614
6
23405
에어컨 문화가 안 퍼졌던 유럽 근황
댓글
+
3
개
2026.06.26
1414
1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이젠 독도가 아니라 다케시마라고도 하자
김치는 그냥 겜치 라고 하면되지 굳이 저걸 저렇게 번역까지 하나?
떡 같은것도 라이스 케익 이 ㅈㄹ. 왜 하는지 몰겠음
누구 , 김밥, 비빔밥 죄다 그대로쓰는데
매출올릴려고 김치 를 포기한다고?
농심은 중국기업이구나?
롯데의 형제아이가
그 롯데는 누구꺼고 일본인꺼 아이가